동기화 실패 입니다...실패원인은 1.나의 지갑 마지막 블럭의 데이터파일에 오류가 있다.(30%) 2.나의 컴에 오류가 생겼다.(30%) 3.지갑이 구버전이다.(30) 4.기타(10%)
안심 하시고 복구하세요.(1.데이터 파일을 제거한다>2.지갑프로그램을 제거한다.>3.새로운 지갑을 만든다.>4.동기화 시킨다.>5.백업파일로 복구한다.>끝) ..................데이터 파일을 지우려면? 1.컴을 포맷한다.(가장 깨끗하고 확실하고 보안이 더 높아진다.) 2.지갑의 디버그창을 보면 설치경로가 나옴 거기의 모든파일 삭제 https://qtum.or.kr/usage/31633
아, 저도 몇일 전에 저런 상황이었는데요. 여기 어디 글을 보고 복구했습니다.
단, 지갑프로그램을 설치할 다른 PC가 있으셔야 할듯 합니다.
1. 문제가 있는 컴에서 지갑을 백업받고,
2. 새로운 PC(!)에 지갑프로그랩을 설치하고 백업받은 지갑을 동기화한 후, 지갑을 다시 백업하고
3. 기존 PC에 있는 기존 지갑프로그램을 삭제하고, 재설치(그냥 하셔도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제 경우는 재설치를 해서...)
4. 과정 2에서 백업받은 지갑을 다시 불러와서
저는 해결봤네요.
깔끔한가즈아 님//처럼 지갑버전을 다운시켰다가 다시 해봐도 저같은 경우는 되질 않더라구...
짜증나시겠지만 방법은 있으니 차근차근 해결하셨음 좋겠어요!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