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묻고 답하기

해결 안된 질문

동기화가 되지 않습니다

길리페퍼 2018.06.13 12:17 Given Points 0
추천 수 ( 0 )

KakaoTalk_20180613_121537168.jpg

 

이런식으로 화면만 뜨고 동기화 진행이 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하는 방법이 따로 있는건가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답변등록

답변 (4)

깔끔한가즈아 2018.06.13 17:01

어제 어제 뉴비였는데 1. 지갑 빌드가 낮아서 2. 싹 지웠다가 다시 

0.15.1 버전에서 잘되네요

1,2번이 맞을거 같아유

0 추천
쌍코피 2018.06.13 19:25

동기화 실패 입니다...실패원인은 1.나의 지갑 마지막 블럭의 데이터파일에 오류가 있다.(30%)  2.나의 컴에 오류가 생겼다.(30%) 3.지갑이 구버전이다.(30) 4.기타(10%) 

안심 하시고 복구하세요.(1.데이터 파일을 제거한다>2.지갑프로그램을 제거한다.>3.새로운 지갑을 만든다.>4.동기화 시킨다.>5.백업파일로 복구한다.>끝)    ..................데이터 파일을 지우려면?  1.컴을 포맷한다.(가장 깨끗하고 확실하고 보안이 더 높아진다.) 2.지갑의 디버그창을 보면 설치경로가 나옴 거기의 모든파일 삭제                 https://qtum.or.kr/usage/31633

0 추천
단무지 2018.06.19 22:47

아, 저도 몇일 전에 저런 상황이었는데요. 여기 어디 글을 보고 복구했습니다.

단, 지갑프로그램을 설치할 다른 PC가 있으셔야 할듯 합니다.

1. 문제가 있는 컴에서 지갑을 백업받고,

2. 새로운 PC(!)에 지갑프로그랩을 설치하고 백업받은 지갑을 동기화한 후, 지갑을 다시 백업하고

3. 기존 PC에 있는 기존 지갑프로그램을 삭제하고, 재설치(그냥 하셔도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제 경우는 재설치를 해서...)

4. 과정 2에서 백업받은 지갑을 다시 불러와서

저는 해결봤네요.

 

깔끔한가즈아 님//처럼 지갑버전을 다운시켰다가 다시 해봐도 저같은 경우는 되질 않더라구...

짜증나시겠지만 방법은 있으니 차근차근 해결하셨음 좋겠어요!

0 추천
쎄미 2018.07.08 20:15

저도 0.15.2.0  설치하고 저렇게 나왔어요. 

윗 분들 댓글 보고 해결했습니다. 

1. 백업

2. 지갑 파일이 있는 폴더 제거

3. 체인블럭 저장되는 폴더 제거

4. 재설치

5. 빈 상태로 동기화 끝날 때까지 대기

6. 복원 

순으로 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다른 컴퓨터에 설치해서 복원되는 걸 확인하고 해봤는데, 아닌 분들은 기존 폴더를 이름만 바꿔서 해도 될 것 같아요. 

0 추천

포인트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타이어 6781195점
2위 title: 퀀텀아이콘빵먹는곰돌이 5964744점
3위 슈퍼비트 5898300점
4위 지금감사 5822100점
5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미스릴 5599446점
6위 불꽃 5593200점
7위 title: 퀀텀아이콘봄이 4974550점
8위 밀키웨이 3047900점
9위 빵상 2975450점
10위 대바기 27282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