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묻고 답하기

해결 안된 질문

지갑 복구 문의드립니다.

gooduck 2021.04.14 04:14 Given Points 0
추천 수 ( 1 )

안녕하세요

QTUM 공홈에서 지갑 업데이트 이후 동기화가 되지 않아 정상적으로 동기화 진행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재단쪽에 메일 남겼으나 답변이 없어 답답한 마음에 글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이미지와 같이 2/13일 지갑 업데이트 이후 동기화가 되지 않습니다.

그전에는 이전 버전의 지갑으로 지속적으로 동기화 하고 있었습니다.

 

여러차례 거래소로 전송 시도 하였으나 미 승인으로 표기 됩니다.

올해 초 승인된 기록도 실제로는 전송이 되지 않았습니다.

(아래 4/11일 시도가 된 부분은 다 다른날짜에 시도한 이력이나 지갑복구하면서 업데이트 된 부분으로 보입니다.)

지갑 복구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는지 꼭 알고싶습니다.

 

주소 : QYdERoPF3rXt1FKRSXdTZnSeHxV7vyTEDi

ERROR.png

 

LIST.PNG

 

 

 

 

답변등록

답변 (1)

슈퍼스테이커 2021.04.15 19:07
자유게시판 공지에 카톡방있습니다.
오셔서 글 남겨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1 추천

포인트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타이어 7427495점
2위 슈퍼비트 6468800점
3위 title: 퀀텀아이콘빵먹는곰돌이 6427844점
4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미스릴 6179046점
5위 불꽃 6078500점
6위 지금감사 5822300점
7위 title: 퀀텀아이콘봄이 5465150점
8위 밀키웨이 3047900점
9위 빵상 2975450점
10위 대바기 27282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