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큐바오 지갑으로 ink 코인을 전송, 완료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어제 큐바오 지갑 어플을 열어보니 ink코인 수량이 확인되지 않아,
큐바오 서포트팀에 메일로 문의 중이지만, 해결되지 않고 있습니다.
문제점은 제 니모닉으로 어플 재설치를 했으나
제 큐바오 지갑 아이디에는 며칠전 ink를 전송받은 주소가
큐바오 어플 주소리스트상에 존재하지 않고 있어,
코인 수량 확인이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전송 당일날 전송 완료되고, 큐바오 지갑상에 ink코인 수량이 생성된 것을 확인했었고,
며칠 전까지도 계속 수량은 존재했습니다.
(큐바오 어플상에 있는 고객센터에서 트랜젝션 완료된 것까지 확인해 주었습니다.)
메일상 문의를 했더니 니모닉을 잘못 입력한 것 아니냐?
띄어쓰기 등을 미세하게 잘못 입력해도 같은 아이디로 들어가지만
자산 확인은 안된다는 둥 이해할 수 없는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같은 아이디로 들어가지는데 자산 확인이 안된다는 게 무슨 얘기인지..참)
심지어 몇 번이나 같은 니모닉으로 재설치를 했는데
예전 주소를 리스트에서 찾을 수가 없군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띄어쓰기까지 다르게 해서 설치를 했지만
전혀 수량 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비슷한 문제점을 겪고 있는 분들이나 해결 방법을 알고 계신분들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너무 불안정한 어플인 것 같습니다. 업데이트 문제 겪는 분도 많으시고요.
큐바오 지갑 사용한 것을 후회합니다.
대책도 미흡하고 모든 걸 고객 책임으로 돌리기까지...어이가 없네요.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