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고 랩스, 국제 스타트업 대회에서 1위로 선정"
7월 2일(싱가포르시간), 에너고 랩스가 6/28-29일 이틀에 걸쳐 진행된 결승전에 참가해 'e27 Echelon’s APAC TOP100 Fight Club competition'의 금융 기술 및 블록체인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아시아 전역의 20개 이상의 도시에서 참가한 800개 이상의 팀 중 10위 이내 팀으로 선정되었다. 에너고는 이전 대회에서도 e27’s Judges’ Choice Award를 수여받은 바 있다.
신흥 기술 기업들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관련 팀들과 리소스를 연결해주는 플랫폼인 'e07 Echelon'에 의해 주최된 이번 대회는 다국적 무대, 네트워킹 기회, 중요한 자원, 그리고 주요 투자자들과 연결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아시아 스타트업들에 역량을 심어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사업 개발 총괄 Lathika Chandra Mouli는 여러 차례의 라운드에 참가해 에너고의 분산화 자율 에너지 솔루션을 어필했다.
Lathika는 "이번 대회를 통해 에너고 팀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큰 추진력과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었다"라고 밝히며 "'e07's Fight Club'은 저희에게 소비자 주도의 에너지 산업 혁명에 대한 블록체인의 역할에 대해 교육할 기회를 가져다주었다."라고 덧붙였다.
APAC TOP 100 Fight Club Competition에서의 성과 외에도, 에너고는 유엔이 주최한 아시아-태평양 저탄소 라이프스타일 챌린지의 수상자로 선정, 인도의 India Tata Social Alpha Challenge에서도 30위권에 선정되는 등 여러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아울러, 에너고와 에너지 블록체인 솔루션은 최근 중국의공신부가 발행한 공식 백서에서도 언급되었다.
[출처] 에너고 랩스, 국제 스타트업 대회에서 1위로 선정|작성자 에너고 랩스
https://blog.naver.com/energolabs/221311171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