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게시판

이제 8월이네요.

아스트로군 2018.08.01 08:50 조회 수 : 1214 추천:1

 

 

2018년 8월가격은 7700원대로 시작합니다~

 

제가 윤비에서 Qtum을 처음봤던 작년 2017년 6월은 원화환산 12000원대였으니 그때보다 -40%정도 정도인 시세네요

 

 

넵 14개월후의 결과는 결국 -40%였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큐바오(큐백x)Qrc20 코인 출금방법 [133]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2.24 230780
공지 [Q-helper] 퀀텀 코어의 수량이 맞지 않게 표시되는 오류 해결 방법 [1]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1.24 202245
공지 연이자 약5% 슈퍼스테이커 운영중입니다 수수료3%(0.5개당0.015개) [12]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0.12.15 150466
공지 글쓰기 레벨 안내입니다. [59] QTUM 2019.07.09 152170
11978 이쁘게 바뀌고 있네요 ㅎㅎ [7] wizin 2017.10.10 3003
11977 빗파상장예정 [5] Qtumpler 2017.10.10 3709
11976 오픈기념 퀸텀 쏩니다~~빵야~ [7] 무다 2017.10.10 3775
11975 코네 에어드랍관련... [8] 프리미엄골드 2017.10.10 3389
11974 가격정보 한눈에 보면 좋겠네요 [3] 감초 2017.10.10 3787
11973 아래 분은 가격을 문의하셨는데.. 각 거래소 별 볼륨을 알 수는 없나요? [4] 마늘한쪽 2017.10.10 3262
11972 코인 전송 속도가 늦네요 [3] 고기굽는곰 2017.10.10 3380
11971 언제 상장 될까요? [2] 피야용 2017.10.10 3314
11970 아 이제 코인판 같은데서 이상한 소리 안듣고 좋네여 [3] 흐미흠 2017.10.10 2607
11969 폴로닉스 혹시 상장소식있나요? 여쭤보는겁니다.. 선동아니고.. [4] 라레루레로 2017.10.10 3714
11968 거래소에 있는 고인원 삭제건의 [6] 럭셜보더 2017.10.10 2900
11967 pos 지갑설치 파일 [3] 무다 2017.10.10 2718
11966 지금 비파 지갑 테스트중이다는 패트릭의 글이 올라왔네요 [6] title: 우리다같이 스마일갓텀 2017.10.11 2987
11965 코네 TSL지갑생성 확인 [15] 거울 2017.10.11 2386
11964 비파 큐텀 상장입니다. [10] 큐터니언 2017.10.11 2688
11963 미치겠네요..지갑비번이 자꾸다르다고나오네요ㅠ [3] 건방진뚱보 2017.10.11 2281
11962 코인원 양아치 같은 거래소네요 [6] title: 우리다같이 스마일갓텀 2017.10.11 3166
11961 스왑이동?? [5] 부자되자 2017.10.11 2771
11960 코인원 인질극 때문에 상장빨 하나도 못 받음. [11] 변화의삶 2017.10.11 4176
11959 반갑습니다. QTUM 커뮤니티 오픈을 축하합니다. [12] 책갈피 2017.10.11 2669

포인트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wjrflqtlr 18963100점
2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타이어 9503095점
3위 슈퍼비트 8212100점
4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미스릴 8059346점
5위 title: 퀀텀아이콘빵먹는곰돌이 7881544점
6위 불꽃 7351100점
7위 title: 퀀텀아이콘봄이 6796250점
8위 지금감사 5822300점
9위 밀키웨이 3048000점
10위 빵상 29754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