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게시판

09b6269a5c8bb4ee15e0fe9a3ec31d67_1515508839_4364.png
 



3000개 1차 들어갈려고 하다가 부담되어서..2차 500개 들어갔습니다..


당시 큐텀 가격 12000원에 구매 한거 같습니다..


프리세일 조건은 1큐텀 2000개 + 5%, 500큐텀으로  총105만개 받은거 같네요...



당시 시세로 현금 600만원 투자 했고,. 메디블록의 당시 가격은  보너스 생각해서 5원 정도 됩니다.


지금 메디 가격  코인레일에서 280원 정도 하니까.. 56배 상승했네요.. 대박!!



600투자 한게 두달도 안되어서... 2억8천 넘었네요.... 

시펀도 큐텀300개 들어갔는데 기대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큐바오(큐백x)Qrc20 코인 출금방법 [133]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2.24 230811
공지 [Q-helper] 퀀텀 코어의 수량이 맞지 않게 표시되는 오류 해결 방법 [1]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1.24 202273
공지 연이자 약5% 슈퍼스테이커 운영중입니다 수수료3%(0.5개당0.015개) [12]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0.12.15 150492
공지 글쓰기 레벨 안내입니다. [59] QTUM 2019.07.09 152202
11978 이쁘게 바뀌고 있네요 ㅎㅎ [7] wizin 2017.10.10 3003
11977 빗파상장예정 [5] Qtumpler 2017.10.10 3709
11976 오픈기념 퀸텀 쏩니다~~빵야~ [7] 무다 2017.10.10 3775
11975 코네 에어드랍관련... [8] 프리미엄골드 2017.10.10 3389
11974 가격정보 한눈에 보면 좋겠네요 [3] 감초 2017.10.10 3787
11973 아래 분은 가격을 문의하셨는데.. 각 거래소 별 볼륨을 알 수는 없나요? [4] 마늘한쪽 2017.10.10 3262
11972 코인 전송 속도가 늦네요 [3] 고기굽는곰 2017.10.10 3380
11971 언제 상장 될까요? [2] 피야용 2017.10.10 3314
11970 아 이제 코인판 같은데서 이상한 소리 안듣고 좋네여 [3] 흐미흠 2017.10.10 2608
11969 폴로닉스 혹시 상장소식있나요? 여쭤보는겁니다.. 선동아니고.. [4] 라레루레로 2017.10.10 3715
11968 거래소에 있는 고인원 삭제건의 [6] 럭셜보더 2017.10.10 2900
11967 pos 지갑설치 파일 [3] 무다 2017.10.10 2718
11966 지금 비파 지갑 테스트중이다는 패트릭의 글이 올라왔네요 [6] title: 우리다같이 스마일갓텀 2017.10.11 2988
11965 코네 TSL지갑생성 확인 [15] 거울 2017.10.11 2386
11964 비파 큐텀 상장입니다. [10] 큐터니언 2017.10.11 2688
11963 미치겠네요..지갑비번이 자꾸다르다고나오네요ㅠ [3] 건방진뚱보 2017.10.11 2282
11962 코인원 양아치 같은 거래소네요 [6] title: 우리다같이 스마일갓텀 2017.10.11 3167
11961 스왑이동?? [5] 부자되자 2017.10.11 2771
11960 코인원 인질극 때문에 상장빨 하나도 못 받음. [11] 변화의삶 2017.10.11 4176
11959 반갑습니다. QTUM 커뮤니티 오픈을 축하합니다. [12] 책갈피 2017.10.11 2669

포인트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wjrflqtlr 18963100점
2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타이어 9503095점
3위 슈퍼비트 8212100점
4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미스릴 8059346점
5위 title: 퀀텀아이콘빵먹는곰돌이 7881544점
6위 불꽃 7351100점
7위 title: 퀀텀아이콘봄이 6796250점
8위 지금감사 5822300점
9위 밀키웨이 3048000점
10위 빵상 29754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