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게시판

메디블록 전망이 어떨거 같으세요?

젤다 2018.01.12 17:36 조회 수 : 2190 추천:1

최근에 많이 오르기는 했지만

아무래도 가상화폐 정책에대한 비판이 많으니


국가에서도 먼가 규제만 하는게 아니라

육성도 하는 모습을 보여주려 할것 같은데요


또 이 정부는 사회적 가치 같은거 좋아해서

메디블록이랑도 궁합은 좋은거 같구요.


규제만 하는게 아니라고 정책적으로 보여줄

가능성이 아주 높을거 같은데요


국산코인인 메디블록이

어떨까요?


퀀텀 기축으로 몇개 바꿔놓을까 하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큐바오(큐백x)Qrc20 코인 출금방법 [133]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2.24 237358
공지 [Q-helper] 퀀텀 코어의 수량이 맞지 않게 표시되는 오류 해결 방법 [1]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1.24 207297
공지 연이자 약5% 슈퍼스테이커 운영중입니다 수수료3%(0.5개당0.015개) [12]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0.12.15 155457
공지 글쓰기 레벨 안내입니다. [59] QTUM 2019.07.09 158159
11982 이쁘게 바뀌고 있네요 ㅎㅎ [7] wizin 2017.10.10 3055
11981 빗파상장예정 [5] Qtumpler 2017.10.10 3767
11980 오픈기념 퀸텀 쏩니다~~빵야~ [7] 무다 2017.10.10 3832
11979 코네 에어드랍관련... [8] 프리미엄골드 2017.10.10 3437
11978 가격정보 한눈에 보면 좋겠네요 [3] 감초 2017.10.10 3840
11977 아래 분은 가격을 문의하셨는데.. 각 거래소 별 볼륨을 알 수는 없나요? [4] 마늘한쪽 2017.10.10 3316
11976 코인 전송 속도가 늦네요 [3] 고기굽는곰 2017.10.10 3433
11975 언제 상장 될까요? [2] 피야용 2017.10.10 3367
11974 아 이제 코인판 같은데서 이상한 소리 안듣고 좋네여 [3] 흐미흠 2017.10.10 2658
11973 폴로닉스 혹시 상장소식있나요? 여쭤보는겁니다.. 선동아니고.. [4] 라레루레로 2017.10.10 3778
11972 거래소에 있는 고인원 삭제건의 [6] 럭셜보더 2017.10.10 2953
11971 pos 지갑설치 파일 [3] 무다 2017.10.10 2770
11970 지금 비파 지갑 테스트중이다는 패트릭의 글이 올라왔네요 [6] title: 우리다같이 스마일갓텀 2017.10.11 3040
11969 코네 TSL지갑생성 확인 [15] 거울 2017.10.11 2444
11968 비파 큐텀 상장입니다. [10] 큐터니언 2017.10.11 2746
11967 미치겠네요..지갑비번이 자꾸다르다고나오네요ㅠ [3] 건방진뚱보 2017.10.11 2346
11966 코인원 양아치 같은 거래소네요 [6] title: 우리다같이 스마일갓텀 2017.10.11 3223
11965 스왑이동?? [5] 부자되자 2017.10.11 2832
11964 코인원 인질극 때문에 상장빨 하나도 못 받음. [11] 변화의삶 2017.10.11 4228
11963 반갑습니다. QTUM 커뮤니티 오픈을 축하합니다. [12] 책갈피 2017.10.11 2721

포인트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wjrflqtlr 18963100점
2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타이어 9516595점
3위 슈퍼비트 8228600점
4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미스릴 8071346점
5위 title: 퀀텀아이콘빵먹는곰돌이 7893544점
6위 불꽃 7362600점
7위 title: 퀀텀아이콘봄이 6806750점
8위 지금감사 5822300점
9위 밀키웨이 3048100점
10위 빵상 29754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