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게시판

1700여개 추매

큐텀가즈아~ 2018.03.19 04:46 조회 수 : 1880 추천:4

저녁쯤에 구매한거같은데 사자마자 당장 마이너스네요ㅎㅎ본인은 비트코인 우상향은 아직도 믿고 있기에 퀀텀보다는 비트코인을 사고싶었지만... 고민끝에 퀀텀 구매했습니다.

이번하락장은 비트코인에 비해 알트들은 작살이 나고 있네요.특히 시총낮은코인 으로 갈수록 하락율이 높은거같은데..

퀀텀은 시총에 비해 하락율이 유독심해요

라이트코인이나 비캐가 방어력이 좋구요.

퀀텀 가격만 봤을때 정말 싼가격이지만 비트코인이 아직도 7500불이고 더 내려갈 가능성도 크기에 퀀텀이 어디까지 내려갈지는 모르죠.ㅎㅎ 어쨋든 주사위는 던져졌고 내려가도 후회하지 않겠습니다.

조만간 코어지갑으로 전송해야겠네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큐바오(큐백x)Qrc20 코인 출금방법 [133]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2.24 230030
공지 [Q-helper] 퀀텀 코어의 수량이 맞지 않게 표시되는 오류 해결 방법 [1]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1.24 201663
공지 연이자 약5% 슈퍼스테이커 운영중입니다 수수료3%(0.5개당0.015개) [12]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0.12.15 149892
공지 글쓰기 레벨 안내입니다. [59] QTUM 2019.07.09 151540
11977 이쁘게 바뀌고 있네요 ㅎㅎ [7] wizin 2017.10.10 2991
11976 빗파상장예정 [5] Qtumpler 2017.10.10 3698
11975 오픈기념 퀸텀 쏩니다~~빵야~ [7] 무다 2017.10.10 3762
11974 코네 에어드랍관련... [8] 프리미엄골드 2017.10.10 3378
11973 가격정보 한눈에 보면 좋겠네요 [3] 감초 2017.10.10 3777
11972 아래 분은 가격을 문의하셨는데.. 각 거래소 별 볼륨을 알 수는 없나요? [4] 마늘한쪽 2017.10.10 3250
11971 코인 전송 속도가 늦네요 [3] 고기굽는곰 2017.10.10 3369
11970 언제 상장 될까요? [2] 피야용 2017.10.10 3306
11969 아 이제 코인판 같은데서 이상한 소리 안듣고 좋네여 [3] 흐미흠 2017.10.10 2596
11968 폴로닉스 혹시 상장소식있나요? 여쭤보는겁니다.. 선동아니고.. [4] 라레루레로 2017.10.10 3706
11967 거래소에 있는 고인원 삭제건의 [6] 럭셜보더 2017.10.10 2888
11966 pos 지갑설치 파일 [3] 무다 2017.10.10 2704
11965 지금 비파 지갑 테스트중이다는 패트릭의 글이 올라왔네요 [6] title: 우리다같이 스마일갓텀 2017.10.11 2973
11964 코네 TSL지갑생성 확인 [15] 거울 2017.10.11 2375
11963 비파 큐텀 상장입니다. [10] 큐터니언 2017.10.11 2679
11962 미치겠네요..지갑비번이 자꾸다르다고나오네요ㅠ [3] 건방진뚱보 2017.10.11 2275
11961 코인원 양아치 같은 거래소네요 [6] title: 우리다같이 스마일갓텀 2017.10.11 3160
11960 스왑이동?? [5] 부자되자 2017.10.11 2768
11959 코인원 인질극 때문에 상장빨 하나도 못 받음. [11] 변화의삶 2017.10.11 4167
11958 반갑습니다. QTUM 커뮤니티 오픈을 축하합니다. [12] 책갈피 2017.10.11 2665

포인트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wjrflqtlr 18963100점
2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타이어 9500595점
3위 슈퍼비트 8209100점
4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미스릴 8056846점
5위 title: 퀀텀아이콘빵먹는곰돌이 7879544점
6위 불꽃 7349100점
7위 title: 퀀텀아이콘봄이 6794250점
8위 지금감사 5822300점
9위 밀키웨이 3048000점
10위 빵상 29754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