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닐 수도 있지만 예전부터 자기가 사면 좋은코인이다 팔면 쓰레기다 하면서 거지같은 글싸지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모바일로 이용하는사람이 많을거라 생각하는데 모바일에는 해당기능이 없네요.
추가로 댓글 비추천도 포인트 -되게 했으면 합니다. 만두x같은애들이 글쓰면 비추주니 댓글로 분탕질치고 이유없는 비판만 해대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큐바오(큐백x)Qrc20 코인 출금방법 [133] | 2021.02.24 | 228277 | |
| 공지 | [Q-helper] 퀀텀 코어의 수량이 맞지 않게 표시되는 오류 해결 방법 [1] | 2021.01.24 | 200196 | |
| 공지 | 연이자 약5% 슈퍼스테이커 운영중입니다 수수료3%(0.5개당0.015개) [12] | 2020.12.15 | 148442 | |
| 공지 | 글쓰기 레벨 안내입니다. [59] | QTUM | 2019.07.09 | 149876 |
| 11954 | 코인세금관련 | 퀀텀간디 | 2026.05.09 | 132 |
| 11953 | 블라인드 목록 확장 건의 | 손버 | 2018.04.21 | 478 |
| 11952 | 너무화가난다 팍팍좀 올라주라진짜 | 퀀텀가즈아제발좀 | 2018.09.14 | 501 |
| 11951 | 질문 | Mogaros1 | 2018.07.10 | 502 |
| 11950 | 텀아 | 퀀텀날동이 | 2018.07.22 | 539 |
| 11949 | 좀 가즈아 | 날아올라보자 | 2018.08.10 | 544 |
| 11948 | 이벤트 소식 | gate.io | 2018.09.18 | 550 |
| 11947 | 사이트 잘 바뀌었네요^-^ | 비트위의신사 | 2018.01.24 | 570 |
| 11946 | 퀀텀코어 질문드려요.... | 퀀텀큐텀2 | 2018.01.25 | 595 |
| 11945 | x발 | PatrickDai | 2018.06.24 | 599 |
| 11944 | 차 | 쫌만이 | 2018.09.30 | 599 |
| 11943 | 큐바오 테스터 선정 후 설치 안되시는 분 | 주바리 | 2018.06.28 | 603 |
| 11942 | 패트릭 이멜 주소라도 | 릴보쓰 | 2018.07.31 | 606 |
| 11941 | 오션체인 이벤트 포스터입니다 | 오션체인 | 2018.06.22 | 608 |
| 11940 | 혹시 SpaceCash에 대해 아시는 분 계시나요? | bonamikw | 2018.04.21 | 609 |
| 11939 | 리틀비코인에서 자체적으로 주식거래하는 거래소를 오픈한다네요 | 인직이 | 2018.08.11 | 609 |
| 11938 | 두근두근.. | 체리라임 | 2018.04.30 | 611 |
| 11937 | 일본 암호화폐 거래소를 알아보자 | 버티기힘들다 | 2020.02.25 | 611 |
| 11936 | 지친다 | 투기왕 | 2018.06.20 | 612 |
| 11935 | 비트는 제자리횡보인데 알트들은 지옥까지떨어지네요 | 변비비켜 | 2018.07.10 | 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