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Reinstates More Crypto-Related Content, Admits To Mistake Via Twitter

며칠간의 일방적 인 삭제와 비디오 대기업의 비 통신으로 YouTube에서 더 많은 암호화 관련 콘텐츠가 다시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YouTube는 이번 주에 플랫폼에서 제거 된 암호화 관련 비디오 에 관해 3 시간 전에 YouTuber Carl The Moon에게 트위터를 통해 응답  했습니다.

@TeamYouTube 님이 Carl The Moon (@themooncarl)님께 서 오늘 문제에 대해 보낸 이전 트윗에 응답했습니다 :

“검토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동영상을 복원하고 경고를 해결해야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소스 트위터

@TheYouYouTube의 진술에 따라 Carl The Moon은 Twitter 직접 메시지를 통해 Cointelegraph에게 말했습니다.

"내 경고 / 파업이 제거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검열 된 다른 YouTube 사용자 대부분도 파업을 제거했습니다."

콘텐츠가 복원되는 동안 신뢰가 손실됩니다

@TeamYouTube가 플랫폼의 실수를 인정했지만 12 월 23 일에 시작된 명백한 금지 조치로 인해 많은 YouTube 사용자가 휴일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12 월 26 일, MamaeCrypto 채널을 주최하는 YouTuber Michelle M.은 YouTube 금지령이 휴가를 망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트윗했습니다.

소스 트위터

Carl The Moon은 자신의 동영상이 백업되는 동안 YouTube에 대한 신뢰가 사라 졌다고 설명했습니다.

Carl The Moon은“YouTube는 이것이 실수라는 것을 인정했지만 YouTube 사용자의 비즈니스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유 튜버로서 내가 배운 가장 큰 것은 유튜브를 믿지 않는 것입니다." 

YouTube 사용자는 분산 형 콘텐츠 플랫폼을 찾습니다

암호화 관련 콘텐츠가 복원되었지만 많은 YouTube 사용자는 콘텐츠를 공유하기 위해 블록 체인 기반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의 이동에 관심을 표명했습니다.

5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분산 컨텐츠 공유 및 출판 플랫폼 인 LBRY는 Cointelegraph에 지난 달에 거의 20 만 명이 플랫폼 사용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LBRY의 트위터 계정 @LBRYio는 YouTube가 변덕스러운 콘텐츠를 다시 삭제하는 경우 YouTube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라이브러리에 동기화하라는 알림을 트윗했습니다.

소스 트위터

또한 블록 체인 및 암호 화폐 업계에서 가장 큰 이름 중 일부는 Twitter에서 자신의 생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CZ 바이 낸스의 창립자이자 CEO는“이것은 단기적인 좌절의 좋은 예이지만 장기적으로는 좋을 것입니다. 더 나은 자유로 새로운 플랫폼이 등장 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콘텐츠를 만들어 다른 곳에 게시 할 것입니다.”

소스 트위터

TRON의 CEO이자 설립자 인 저스틴 선 (Justin Sun)도“ #BTFS 와  @BitTorrent를 통해 컨텐츠 게시하기”라고 트윗  했습니다 . 인터넷에 영원히 존재하며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