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뉴스

Bittrex — Qtum AMA 요약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20.06.16 10:10 조회 수 : 550

Bittrex — Qtum AMA 요약

 

이것은 Bittrex Global 텔레 그램 커뮤니티에 있었던 AMA Qtum의 요약입니다. Qtum의 공동 창립자이자 수석 개발자 인 Jordan Earls와 Qtum의 CIO 인 Miguel Palencia는 Bittrex 팀이 은혜롭게 호스팅했습니다. 철자와 문법에 대한 내용은 약간 변경되었지만 내용과 내용은 바뀌지 않았습니다.

소개

Miguel Palencia : 제 이름은 Miguel Palencia입니다. 저는 10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시스템 엔지니어입니다. 2013 년부터 블록 체인 업계에있었습니다.

광부 및 풀 개발자로 암호화를 시작했고 R & D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2017 년 Qtum에 프로젝트 CIO로 입사했습니다.

Jordan Earls : 저는 Jordan Earls입니다. 저는 Qtum의 공동 설립자이며 국제 운영을 이끌고 있습니다. 저는 약 12 ​​년 동안 자율적으로 가르치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였으며 Dogecoin이 뉴스 (예 : 와우)를하고 Bittrex가 막 시작된 ​​2014 년에 블록 체인에 실제로 뛰어 들었습니다. 2016 년에 처음 계획 될 때 Qtum에 입사 했으므로 기본적으로 처음부터 여기에있었습니다.


Emre-Bittrex AMA의 호스트 : Qtum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 주시겠습니까?

Jordan Earls : Qtum은 UTXO의 보안을 활용하는 공개 소스 공개 블록 체인 플랫폼으로, EVM과 곧 출시 될 Neutron 플랫폼의 일부로 혁신적인 x86 VM을 포함한 여러 가상 머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Qtum은 지분 증명 기반이며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여 특정 블록 체인 설정을 수정할 수있는 DGP (Decentralized Governance Protocol)를 자랑합니다. 예를 들어 최대 블록 크기는 포크없이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시작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Jordan Earls : 프로젝트를 시작한 동기는 Bitcoin과 Ethereum 사이에 중간 지점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두 플랫폼 모두 엄청나게 강력하며 비트 코인의 UTXO 모델 + 이더 리움의 가상 머신과 같은 고유 한 장점을 사용하는 시너지 효과를 보았을뿐만 아니라 현 시점에 스마트가 없었던 모든 것에 대한 스테이크 증거를 연결 PoS를 수행하는 계약 플랫폼. 우리는 항상 비교적 짧은 타임 라인으로 실용적인 유용성에 더욱 집중 해 왔으며,이 때문에 많은 경우 입증 된 프로젝트에서 기술을 빌려 왔습니다.

올해 Qtum의 주요 이정표는 무엇입니까? Qtum의 단기 목표와 장기 목표를 공유 할 수 있습니까?

Miguel Palencia : 우리는 비추 론적 사용 사례를 추진하고 커뮤니티 구축을 다시 원합니다. 올해 우리의 목표는 Qtum을 더 쉽게 사용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Qtum이 사용하기 가장 쉽고 가장 매력적인 블록 체인이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오프라인 스테이 킹으로 스테이 킹을 더 쉽게 할 것이므로 사용자는 전화, 하드웨어 또는 온라인 지갑에서 걸러 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수년 동안 원했던 기능이며, 이제 우리의 로드맵에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디지털 자산 생성을 더욱 쉽게 만들고 싶어하며 NFT, QRC20 및 기밀 자산을 포함합니다.

진입 장벽을 낮추면 Qtum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지 생각할 수 있습니다. 친구 나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디지털 NFT 키 (게임 및 항상 원했던 디지털 자동차)를 사용하여 IoT 응용 프로그램의 범위를 확장하십시오.

2020 년에 어떤 산업의 트렌드가 보일 것으로 생각하십니까?

Jordan Earls : 현재 가장 큰 트렌드는 DeFi, 개인 정보 보호 및 웹 3 / 분산 웹입니다.

이것들은 우리 사회와 블록 체인 전체가 발전하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DeFi (분산 형 금융)는 구체적으로 우리가 실제로 잠재력을보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이 개념들 중 많은 것들이 완전히 다른 세상을 상상하는 것과 같은 것을 요구하기 때문에 1980 년에 아마존이 사람들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를 상상하는 것과 같기 때문에 아직 갈 길이 멀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세상을 바꿀 무언가의 일부인 것처럼 느낍니다.

마지막으로, 디지털 자산과 블록 체인 기술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까? 전세계 혁명에 영향을 미치거나 일부 사람들을위한 거래 게임일까요? 질적 변화와 변곡점은 언제 발생합니까?

미겔 팔렌 시아 (Miguel Palencia) : 관중들이 본 것이 확실하지는 않지만, 국방부조차도 미국 내에서 암호 반란 / 혁명이 가능하다고 믿는다. 지역 사회와 일부 국가에는 부패가 만연하고 지도자들이 사람들과 일치하지 않는 혁명적 인 수사법이 많이 있으며, 혁명이 일어납니다.

중앙 집중식 통화의 주요 문제 중 하나는 많은 국가에서 볼 수 있듯이 돈 프린터가 BRRR로 이동하고 다음으로 알 수있는 하이퍼 인플레이션이 더 부패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난 20 년간 우리는 통화 가치가 20 %에서 1.000.000 %로 떨어 졌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블록 체인 기반 암호 화폐가이를 해결합니다.

이론적 근거는 디지털 자산이 우리 삶에서 계속 증가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하나의 변곡점은 중국의 인민폐와 같은 중앙 은행 디지털 통화입니다.

중앙 은행이 디지털 통화를 발행하면 은행의 필요성이 크게 줄어 듭니다. 이것은 은행이 중앙 은행과 최종 소비자 사이의 중개인 역할을하지 않기 때문에 금융 부문에 많은 변화를 가져오고 화폐 공급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CBDC는 금리, 프라이버시 및 전반적인 안정성 / 신뢰에 대해 경쟁 할 것이며, 이러한 자산은 한 형태에서 다른 형태로 돈을 교환하는 세계 경쟁으로보다 쉽게 ​​교환 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통화의 문제는 블록 체인 기반이 아닌 경우 투명성이 없으며 우리 국민은 투명성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 여러 통화의 바구니 도구를 만드는 것이 더 쉬울 것이며 달러에 대한 의존도가 감소하면 사회적 불안과 정치적 행동의 원인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 흥미로운 시간이있을 것입니다.

어쨌든, 펜타곤 연구에 대한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선택한 커뮤니티 질문 (Emre)으로 이동합니다.

커뮤니티의 질문 # 1 :
QTUM은 정확성을 어떻게 유지하고 전체 시스템이 필요에 따라 작동하도록 보장합니까?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위한 중앙 집중식 서버가 있습니까?

Jordan Earls : Cody 에게 감사합니다. 분권화는 완전히 탈 중앙화 된 Qtum을 포함한 많은 블록 체인의 중요한 기능입니다. 이는 모든 노드가 네트워크를 운영하기 위해 독립적으로 작동하며 탄력성, 검열 저항 및 무허가 액세스를 포함한 중앙 집중식 아키텍처와 비교하여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물건을 확인할 중앙 서버가 없습니다 (실패, 네트워크 중단). 각 노드는 암호화 증명을 사용하여 블록과 트랜잭션을 확인하고 확인합니다. 또한 새로운 각 기능에 대한 감사를 수행하여 나쁜 설계 문제가없고 네트워크의 문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커뮤니티에서 발견 된 버그의 책임있는 공개를위한 버그 현상금을 제공합니다.

커뮤니티의 질문 # 2 :
잠재적 인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Qtum 팬텀은 어떻게합니까?

Miguel Palencia : Qtum Phantom은 발신자 / 수신자, 자산 및 금액을 숨기므로 유출 된 식별 정보가 없기 때문에 디자인에서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해결합니다. Phantom은 개인 정보를 블록 체인 거래로 되돌릴 것입니다.

커뮤니티의 질문 # 3 :
NeutronAPI는 블록 체인 소프트웨어를 이해하고 공통 언어를 제공하도록 어떻게 설계 되었습니까?
Neutron은 어떻게 다른 가상 머신을 통합하고 VM 코드를 건드리지 않고 일관된 작동을 보장합니까?

요르단 얼스 : Qtum Neutron은 블록, 트랜잭션, P2P 네트워킹, UTXO, 모든 것, 고급 가상 머신 및 프로그래밍 언어와 같은 블록 체인의 하위 수준 작업간에 중립적 인 번역가가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PI는 가상 머신이 자체 언어 및 기능을 사용하여 Neutron과 "토론"할 수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 한 다음 Neutron은 "번역"하고 블록 체인 세부 사항에 맞게 조정합니다. Neutron은 무엇보다도 Qtum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기본적으로 Ethereum이 아닌 모든 블록 체인에 이상적인 플랫폼입니다. 즉, EVM을 사용할 때 종종 한계가 있습니다. 두 번째 부분은 아키텍처입니다. 실제 블록 체인과 대화하고 거래를하고 블록을 읽는 등 4 개의 큰 부분 인“블록 체인 통화 시스템”이 있습니다. 스마트 컨트랙트뿐만 아니라 콜 시스템과의 통신을 처리하는 "계약 콜 스택". "하이퍼 바이저"는 실제로 VM이 호출 스택 및 통화 시스템과 통신하는 방법을 처리하며 각 VM마다 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 : x86 하이퍼 바이저는 WASM에서 개념이 아닌 "인터럽트"를 사용함), 마지막으로 프로그래밍 언어 코드를 실행하는 VM

커뮤니티의 질문 # 4 :
개인 지갑에서 QTUM을 걸 수 있습니까? Qtum이 분산되어 있고 다른 암호로 쉽게 교체 할 수있는 원자 지갑에 Qtum을 저장했습니다. 원자 지갑에서 직접 측설 할 수 있습니까?

Miguel Palencia : 예, 오프라인 스테이 킹으로 가능합니다. 사용자는 모바일 지갑, 하드웨어 지갑 또는 온라인 지갑에서 토큰을 위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네트워크 보안이 크게 개선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누군가 24 시간 내내 컴퓨터를 켜지 않아도 사용자는 언제든지이 동전을 스테이 킹중인 다른 사람에게 위임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슈퍼 스태커”라고합니다.

이 개념은 매우 시원하며 기술에 정통하지 않은 사용자를 위해 보안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의 질문 # 5 :
Qtum Mainnet에서 위임 스테이 킹 보상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 할 수 있습니까

미겔 팔렌 시아 : 물론입니다. Qtum 오프라인 스테이 킹은 모바일 지갑 또는 하드웨어 지갑과 같은 비 점검 지갑의 주소를 위임하여 작동합니다. 이 지갑은 특별 위임 할당 트랜잭션, 실제로 스마트 계약에 대한 트랜잭션을 수행하여 Super Staker가 해당 주소에 대한 스테이크 증명을 실행할 수 있도록합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동전이나 물건을 보내지 않고, 개인 키를 보관하고, 동전을 완전히 소유하고, Super Staker가 지분 증명을 할 수 있도록 승인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런 다음 블록 보상을 받으면 사용자는 대부분 보상을 받고 Super Staker는 둘 다 동의하는 수수료를받습니다.

커뮤니티의 질문 # 6 :
다음 6 개월과 12 개월 동안의 로드맵은 무엇입니까? Covid-19 전염병은 매우 복잡합니다. Qtum의 개발 계획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이 프로젝트의 향후 방향은 무엇입니까?

Jordan Earls : 올해 우리의 주요 관심사는 오프라인 스테이 킹, 팬텀 프라이버시 프로토콜 및 Neutron / x86 가상 머신의 세 가지 주요 프로젝트입니다. 전염병 측면에서 볼 때 약 50 명의 Qtum 팀이 전세계 여러 나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우리는 집에서 일하고 슬랙, 줌 등을 통해 협업 할 수 있으므로 기본적으로 계속 작업했습니다. 우리는 미국 직원을 위해 덴버에 사무소를 개설하기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었지만 현재로서는 그 계획이 지연되었습니다. 우리는 물론 최근에 회의에 참석하지 않고 온라인 회의를하는 대신 실제로 흥미롭고 재미있었습니다.

커뮤니티의 질문 # 7 :
얼마나 많은 QTUM을 측설해야합니까? 스테이 킹 작업에 대한 보상을 어떻게 차단합니까? 마스터 노드가 있습니까?

Miguel Palencia : 모든 양의 QTUM이 스태킹에 참여하는 것은 유효하지만 현재 난이도에서 스태킹을 얻으려면 100 개 이상의 QTUM이 필요할 것입니다. 발견 된 모든 블록은 각각 0.4 QTUM의 10 tx로 나뉘어 501 개의 확인이 완료됩니다.

Qtum에는 마스터 노드가 없습니다.

커뮤니티의 질문 8 :
QTUM이 PoS (Proof-of-Stake) 합의 모델과 함께 UTXO 기반 스마트 계약 시스템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선택을 유발 한 이유는 무엇이며 어떻게 / 어떻게 선택 되었습니까?

Jordan Earls : Qtum은 Bitcoin에서 UTXO 모델을 매우 안전한 모델로 선택했으며 지난 10 년 동안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이를 통해 Qtum은 지분 증명 컨센서스를 확보하고 확장 성을 제공하고 비트 코인 개발과 호환 될 수있었습니다. Qtum은 "계정 추상화 계층"이라고 불리는이 UTXO 모델에서 작동하도록 수정 된 EVM의 수정 된 버전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더 리움의 방향을 살펴보면 실제로 2TX 스케일링으로 구현 된 UTXO는 기존 계정 모델보다 기술적으로 간단하고 유망한 방향으로 입증되고 있습니다. Neutron을 통해 우리는 그 위에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있지만 이번에는 실제로 UTXO의 진정한 힘을 스마트 계약 코드에 직접 노출함으로써

PoS의 경우 PoW보다 지속 가능하고 지구에 훨씬 친숙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Satoshi가 블록 체인을 검증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람의 비전을 위반한다고 생각할 때 투표권이 있고 제한된 블록 제작자 세트와 관련된 PoS 알고리즘에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PoS + UTXO 컨센서스 디자인은이를 수정하고 기본적으로 권한이없는 PoW 시스템에 가장 가까운 것을 제공하지만 많은 전력을 낭비하지 않아도됩니다

커뮤니티의 질문 # 9 :
Qtum Neutron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현재 개발중인 단계는 무엇입니까? WASM에 대한 지원이 있습니까?

Jordan Earls : 그렇습니다. Neutron은 현재 다양한 설계 문제를 조기에 발견했기 때문에 현재 개발 단계에서 훨씬 앞서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기술 설계에 대해 매우 확신하고 있지만 여기에 도착하면 타임 라인이 약간 뒤떨어졌습니다. 아직 Qtum에 통합되지 않았으며이 시점에서 문서는 최소한이지만, 오늘날 "testbench"Rust 상자를 사용하여 매우 기본적인 Rust 스마트 계약을 컴파일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x86 기반 VM에 중점을두고 Neutron을 시작하고 있지만 WASM은 훨씬 더 장기적인 로드맵에 있습니다. WASM은 매우 유망하지만 블록 체인 사용에 대해서는 아직 초기 단계이며 WASM에 대한 사양 및 툴링 지원에서 더 많은 안정화와 가스를 처리하여 실행 시간을 제한하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방법을 원합니다.

커뮤니티의 질문 # 10 :
지금까지 발표 된 다른 프로젝트에서 찾을 수없는 Qtum의 고유성은 무엇입니까?

Miguel Palencia : Qtum 에는 두 가지 주요한 개념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스테이크 증명 알고리즘을 통해 누구나 스테이크를 걸 수 있으며, 투표에 참여할 수있는 사람이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물론 힘을 낭비하지 않고 스테이 킹을 제외하고는 Bitcoin의 작업 증명 방법과 매우 유사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개념은 우리가 스마트 계약 플랫폼을 통합 한 UTXO 블록 체인이라는 것입니다. 이는 이미 재주문 된 거래가 없기 때문에 더 적은 가스 비용, 더 나은 사용자 경험에 대한 몇 가지 이점을 노출 시켰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 힘을 Neutron과의 스마트 계약에 노출시키고 프라이버시를 연결함으로써 이러한 잠재력을 실제로 이끌어 내고자합니다. 다가오는 Phantom 개인 자산 기술과 함께


 

DeFi는 블록 체인 프로젝트가 DeFi를 지원하기 위해 프로토콜과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기 시작했을 때 최근에 많이 언급 된 개념입니다. 그렇다면 Qtum은이 분야에 경쟁 업체가 있습니까? 이 분야의 다른 프로젝트와 비교하여 DeFi에 대한 팀 비전과 미션에 차이가 있습니까?

Miguel Palencia : DeFi는 향후 몇 년 동안 가장 흥미로운 블록 체인 기술의 사용 사례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전체 DeFi 산업이 이제 막 시작되었고 현재 사용 편의성뿐만 아니라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를위한 솔루션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Phantom과 Neutron은 Neutron과 마찬가지로이 산업에서 더 복잡하고 강력한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 할 수있는 것과 같은 역할을 수행 할 것입니다.

Qtum은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이 자금 세탁과 같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고려해야합니다. Qtum이 그러한 의도로 사용될 때, Qtum은 범죄를 예방할 수있는 도구가 없다면 MONERO와 같은 기존 시스템에서 금지됩니다. 그렇다면 개인 정보 보호 기능과 관련된 이러한 가능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Qtum은 어떻게해야합니까?

Jordan Earls : Qtum은 개인 정보 보호 기능으로 인해 자금 세탁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고려해야합니다. Qtum이 그러한 의도로 사용될 때, Qtum은 범죄를 예방할 수있는 도구가 없다면 MONERO와 같은 기존 시스템에서 금지됩니다. 그렇다면 개인 정보 보호 기능과 관련된 이러한 가능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Qtum은 어떻게해야합니까?”

Qtum 자체는 계속 투명한 (비공개) 블록 체인 통화 자체이므로, 이러한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사용하면 관련된 모든 당사자가 참여할 수 있으므로 Qtum 자체는 이러한 종류의 개념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Qtum을 기반으로합니다. 불법적 인 사용은 확실히 문제가되지만 기술 솔루션으로 해결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이 고칠 수 있다면 미국 달러는 불법적 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나는 이것이 교환 및 서비스가 이러한 개인 정보 보호 기술을 사용하여 나중에 법으로 인해 법 집행 조치를 보게 될 것이라는 걱정없이 규정 준수 프레임 워크를 정의하기 위해 새로운 규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추진하기 위해 산업계와 협력하고 있지만 정부와 규정은 항상 매우 느리게 변화합니다

Qtum이 사용하는 DGP (Decentralized Governance Protocol)에 대해 읽었습니다. DGP가 Qtum에 제공하는 이점은 무엇입니까?

Miguel Palencia : DGP는 Qtum의 매우 강력한 기능으로, 하드 포크 또는 주요 업데이트없이 블록 체인 매개 변수 (예 : 블록 크기)를 완벽하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정은 전체 블록 체인이 중단없이 실행되는 동안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계약 생성에서 x86 VM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DeltaDB를 사용하여 새로운 상태 메모리 모델을 제공하는이 인프라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Jordan Earls : 전통적으로 Qtum은 스마트 컨트랙트를 위해 EVM과 통합했지만, 이는 몇 가지 문제가있었습니다. 가장 큰 점은 Qtum이 Ethereum과 정확히 동일하지 않으며 Qtum은 스마트 계약에 노출 될 수있는 흥미로운 기능이 많이 있지만 실제로 EVM을 통해 쉽게 노출 할 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뉴트론은이 문제에 대한 우리의 답변이므로 Qtum의 모든 기능이 현명한 계약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상태 데이터베이스 (DeltaDB, 최근 NeutronDB btw로 이름 변경)는 스마트 계약에 사용했던 이전 이더 리움 데이터베이스에 비해 여러 가지 개선 사항을 구현합니다. 세 가지 큰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임대 — 더 이상 원하는만큼의 데이터를 블록 체인에 배포하지 않습니다. 이제 해당 데이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우리는 다른 프로젝트에서 본 것과는 근본적으로 다른 접근법을 취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우리의 임대 시스템은 "블랙 박스"와 같습니다. 스마트 컨트랙트는 실제로이를 인식하지 못하므로 스마트 컨트랙트 코드의 복잡성이 크게 증가하지 않습니다. 또한 누가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지불 할 수 있는가뿐만 아니라 실제로 블록 체인에 있어야하는 상태를 최적화합니다.
  2. 모바일 및 SPV 설계 — 다양한 상태 증명 설계로 인해 중앙 집중식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매우 우수한 보안 프로필을 유지하면서 모바일 및 라이트 월렛에 훨씬 이상적입니다
  3. 임의의 크기 키 / 값 — 이것은 매우 기술적 인 것이지만 기본적으로 스마트 계약 코드는 데이터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는 방법에있어 훨씬 단순 할 수 있습니다. 수동“포장”및“포장 풀기”가 필요하지 않으며 궁극적으로 낭비되는 공간과 코드가 줄어 듭니다.

오프라인 스테이 킹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기존의 증명 증명과 어떻게 다릅니 까?

Miguel Palencia : 오프라인 스테이 킹은 스테이 킹이 수행되는 방식을 변경하고 오프라인 스테이 킹을하는 데는 몇 가지 이점이 있으며 이는 대부분 사용자에게 이익을주기위한 것입니다.
클래식 스테이 킹에서는 연중 무휴 24 시간 열려야하는 지갑에 동전이 있으며, 이는 장치가 올바르게 작동하고 보안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기술적 인 문제가 있습니다.

오프라인 스테이 킹을 사용하면 Qtum을 개인 지갑이나 원장 또는 Trezor에 보관하고 해당 동전을 Super Staker에 위임 할 수 있습니다.이 사람은 동전이 안전하게 자신의 지갑에 저장되어있는 동안 당신을 대신합니다.

중성자가 지금 바로 사용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팀이 계속해서 작업하고 있습니까? Qtum이 Qtum 및 기타 블록 체인에서 여러 가상 머신을 실행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요르단 얼스 :기술적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아직 초기 단계입니다. 테스트를 위해 기본적으로 간소화 된 버전의 NeutronDB 버전 인 기본 스마트 계약이 실행 중이며 이후 계약을 호출하고 배포하기위한 여러 트랜잭션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연구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스테이 킹 포크가 완료된 후 작업 속도를 높이기 위해 더 많은 리소스를 투입 할 계획입니다. 모든 스마트 계약이 동일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여러 가상 머신이 중요합니다. 한 가지 큰 차이점은 "Turing complete"와 "Turing complete"VM과 같습니다. 전자를 사용하면 그 안에서 계산 가능한 모든 것을 할 수 있지만 후자는 반드시 "모든 것을"할 수는 없지만 테이블을 훨씬 쉽게 공식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계약이 적합하다면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팬텀에는 경쟁 업체가 있습니까? 경쟁사에 대한 Phantom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Jordan Earls : 개인 정보 토큰과 zcash 및 monero와 같은 개인 블록 체인 측면에서 이미 경쟁이 치열합니다. 이점은 매우 우수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설계된 동시에 거래 수수료 비용을 최소화하고 사용자와 현명한 계약 개발자에게 그 복잡성을 너무 많이 노출시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전보의 게임 룸 그룹이 너무 재미 있어요! 왜 다른 그룹을 게임 전용으로 만들기로 결정 했습니까?

Jordan Earls : 즐겁게 듣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은 확실히 재미 있지만 때로는 방에 시끄러 웠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그것을 자신의 그룹으로 옮긴 주된 이유입니다. 우리는 매주“게임의 밤”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Qtum Eclair는 Lightning Network 인 Eclair를 기반으로하기 때문에 Qtum Eclair에 대해 조금 더 알고 싶습니다. 어떤 목적으로 구현 했습니까? Qtum Eclair가 Lightning Network를 기반으로하므로 거래가 체인에서 수행 될 것입니다. 이것이 보안 위험을 나타낼 수 있습니까? Eclair의 거래는 수행 된 후 제 3 자에 의해 확인됩니까? Lightning 네트워크는 일반적으로 소액 결제에 사용되기 때문에 현명한 계약이 이러한 한계에 대한 해결책 일 수 있습니까?

Miguel Palencia : 번개 네트워크는 지난 2 년간 R & D 작업의 일부였으며, 뛰어난 확장 성 솔루션이며 여전히 Qtum에서 개발 및 테스트 중입니다.
Lightning은 실제 Bitcoin 트랜잭션에 이미 사용되고 있으며 현재 주요 보안 문제는 없지만 소프트웨어는 아직 개발 중이며 개선의 여지가 많이 있습니다.

새 업데이트 및 프로그램에서 볼 수 있듯이 다소 드문 Rust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하기로 결정한 이유와 Neutron 인프라에 얼마나 중요한지 알려주십시오.

요르단 얼스 :Rust는 상당히 새로운 언어이지만 드문 기능 조합으로 인해 스택 오버플로 설문 조사는 개발자에게 가장 흥미로운 언어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안전과 버그 방지에 중점을 두어 프로그래머가 인생을 끔찍하게 만들고 빠르 게 만듭니다. 이 모든 것이 스마트 계약과 완벽하게 연계됩니다. 현명한 계약의 버그는 물론 매우 나쁩니다. 현명한 계약을 통한 프로그래밍은 이미 충분히 어렵 기 때문에 생태계와 프로그래밍 언어와 싸우지 않아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스마트 계약을위한 프로그래밍 용어가 빠르면 수수료가 적고 블록 체인 팽창이 적다는 의미입니다. 이 때문에 스마트 계약을 작성하기 위해 특별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스마트 계약 플랫폼을 실제로 작성하기위한 이상적인 언어이기도합니다.

 

 

https://blog.qtum.org/bittrex-qtum-ama-recap-8d424219fa1b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96 [1월7일] 패트릭 말말말 [47] title: 퀀텀아이콘퀀텀지킴이 2018.01.07 22066
695 하드웨어 지갑 SafePal - Qtum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20.03.30 21114
694 [12월24일] 패트릭 말말말 [71] title: 퀀텀아이콘퀀텀지킴이 2017.12.24 17569
693 [12월 18일] 패트릭 말말말 + 추가 [58] title: 퀀텀아이콘퀀텀지킴이 2017.12.18 15623
692 [1월 2일 패트릭 말말말] + 추가 + 수정 [68] title: 퀀텀아이콘퀀텀지킴이 2018.01.02 15276
691 첫번째 대기업 파트너십 확정 [360] [65] title: 퀀텀아이콘퀀텀지킴이 2018.01.07 14992
690 [1월 5일] 패트릭 말말말 [35] title: 퀀텀아이콘QTUMinfo 2018.01.05 12731
689 UBTC 관련 상세정보 [63] title: 퀀텀아이콘퀀텀지킴이 2018.01.04 10562
688 [1월 14일] 패트릭 말말말 [48] title: 퀀텀아이콘퀀텀지킴이 2018.01.14 10300
687 Qiswap 에어드랍 안내 [19]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1.23 9860
686 [1219] 패트릭 말말말 [25] title: 퀀텀아이콘퀀텀지킴이 2017.12.19 9833
685 [패트릭 말말말] 떴네요 [31] 박났네 2018.01.06 9641
684 첫번째 위성 발사 날짜 [48] title: 퀀텀아이콘퀀텀지킴이 2018.01.15 9499
683 TechFest [29-31] [56] title: 퀀텀아이콘퀀텀지킴이 2017.12.26 9009
682 [12월 30일] 패트릭 말말말 [41] title: 퀀텀아이콘퀀텀교주 2017.12.30 8281
681 5만개 노드 회사 공개 [34] title: 퀀텀아이콘퀀텀지킴이 2017.12.28 8138
680 “우주로부터의 기쁨” 에어드랍 이벤트 안내 [162] title: 퀀텀아이콘퀀텀지킴이 2018.02.13 8132
679 [1월 13일] 패트릭 말말말 [38] title: 퀀텀아이콘퀀텀지킴이 2018.01.13 7679
678 UBTC 에어드랍 + 패트릭말말말 [31] title: 퀀텀아이콘퀀텀지킴이 2018.01.04 7672
677 [1월6일] 패트릭 말말말 + 추가 [20] title: 퀀텀아이콘퀀텀지킴이 2018.01.06 7520

퀀텀 뉴스

포인트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타이어 6705295점
2위 title: 퀀텀아이콘빵먹는곰돌이 5917694점
3위 슈퍼비트 5830450점
4위 지금감사 5818100점
5위 불꽃 5537700점
6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미스릴 5531896점
7위 title: 퀀텀아이콘봄이 4928100점
8위 밀키웨이 3047950점
9위 빵상 2975800점
10위 대바기 27282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