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QBAO | 큐바오(QBT)

Qbao 사용자 여러분들께 알립니다

큐바오매니저 2018.05.29 11:31 조회 수 : 1168 추천:1

큐바오 네트워크 펑미엔.png

 

 큐바오 네트워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주시는 사용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희 큐바오 팀은 그동안 여러분들이 큐바오를 위해 보내주신 의견을 수용함과 동시에 큐바오의 미래와 비전을 위하여 신중히 생각하여 자리를 빌려 큐바오 재단의 견해를 밝힙니다.

  

  Qtum 지난 2017 9 메인넷을 배포한 이래로, 년이란 시간도 안되어 수십 개의 다양한 업체, 다양한 국가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항목들을 Qtum 생태계에 하나로 묶어 개발해왔습니다. 현재, Qtum 메인넷은 7000개에 가까운 노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70 국가에서 뛰어난 개발자들과 100 이상의 DAPP 사용자를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Qtum 세계 블록체인 프로젝트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는 프로젝트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또한 Qtum팀은 모든 업계 내에서 한결같이 근면 성실하다고 평판이 자자한 명실상부한 팀입니다. 노력을 증명하듯 코드를 업데이트하는 빈도수는 시종일관 업계 내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Qtum팀의 노력 덕분에, 짧은 시간 내에 X86 가상머신과 Qtum-X 그리고 라이트닝 네트워크 가지 중대한 기술 발전을 실현했습니다. 점차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발전해 나감에 따라, Qtum 기술은 많은 사람에게 인정을 받고, Qtum 생태계가 나아가 굳건해지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희 Qbao팀은 이러한 Qtum 발전 가능성과 비전을 높게 보아 Qtum 생태계 일원으로 가입하였고, Qtum 재단 Qtum 창립자 Patrick 지지와 격려를 받아왔습니다. 저희는 Qtum 미래 비전에 대해 강한 확신에 있으며, Qtum 생태계 속에서 개발을 멈추지 않고 힘차게 매진해나갈 것입니다.

  

 

  Qbao 현재 안전하고 편리한 Qtum 모바일 지갑을 구축하였으며, Qtum 토큰의 거래와 자산 관리 기능을 배포할 예정입니다. 거래기능은 사용자가 Qbao에서 Qtum 토큰을 편리하게 거래할 있도록 지원하고, 자산관리는 가지의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이슈는 아래와 같습니다.

  

   번째로는 Qtum POS 지원합니다. 사용자가 Qtum Qbag 보관하기만 하면, POS 참여하게되어 일정한 수입을 받으실 있습니다. 현재 저희는 해당 기능을 빠르게 개발 중이며, 차후 시기에 맞춰 이용 방법에 대해 상세히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번째로는 Qtum 금융상품을 기반으로 하여, 사용자는 저희가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상품(Lock 등) 이용하여 넉넉한 수익을 누리실 있습니다. 동시에 현재 저희의 Qbao 페이먼트 기능은 완성단계까지 도달하였고, 향후 모든 분들이 Qtum 사용해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서비스 혜택을 누리실 있을 입니다.

  

  저희는 Qtum 생태계의 여러 우수한 Dapp 팀들과 심층적으로 협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로 Bodhi 예측 시장, Playcoin 게임 상점 , Qbao Dapp 상점을 더욱 풍부하게 하여 Qbao 사용자들과 Qtum 커뮤니티가 보다 편리하게 Qtum Dapp 사용하도록 설계하고, 사용자는 Qtum 기술이 가져오는 실질적인 가치와 Qtum 기술의 매력을 느껴 쉽게 체험하실 있을 것입니다.

  

  Qbao 재단은 나은 Qtum 생태계를 지지하는 외에도, Etherium 현재 가장 중요한 퍼블릭 체인으로 작용하여, 활발한 커뮤니티와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깊이 이해하여, Etherium 생태계의 구축에도 힘을 기울일 것입니다.

 

  모든 분이 알고계신 것처럼, Qbao 이미 크로스 체인 ETH 지갑 기능을 구현하고, ETH Dapps 지원하여 ETH 생태계를 구축하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또한, 저희는 Kyber Network 협력하여 개발한 ETH Dapps 지원하는 탈중앙화 거래 시스템을 배포할 예정입니다. 밖에도, Qbao 자산 관리, 페이먼트, Dapp 상점을 막론하고, 점차 Etherium ETH Dapps 지원할 것입니다. 이에 따라 나은 이더리움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현재 저희는 많은 주류 퍼블릭 체인 기술들과 협력을 진행하는 단계에 있습니다. 예로, 메인 넷을 출시하는 EOS 있습니다. 저희는 EOS 기술적, 자원적인 부분에 힘을 보탰으며, 적절한 시기에 맞춰 EOS 생태계로 진입할 예정입니다한마디로 저희는 Qtum과 ETH에 의존하지 않고, 모든 주요 퍼블릭 체인에서 개발해나갈 것 입니다.

  

  Qbao 슬로건은 “The key to the blockchain cosmos”이며, Qbao 목표는블록체인 세계로 향하는 입구입니다. 이러한 정확한 목표를 토대로 Qbao 재단은 모든 노력과 힘을 기울일 것이고, 어떠한 역경과 시련도 극복하여 저희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하여 열심히 달려갈 것입니다. Qbao 투자자분들의 끊임없는 지지와 변함없는 성원에 항상 감사드리며, Qbao 모든 분의 기대가 헛되어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Qbao Foundation

포인트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타이어 6705295점
2위 title: 퀀텀아이콘빵먹는곰돌이 5917694점
3위 슈퍼비트 5827450점
4위 지금감사 5818100점
5위 불꽃 5535150점
6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미스릴 5531896점
7위 title: 퀀텀아이콘봄이 4925600점
8위 밀키웨이 3047950점
9위 빵상 2975800점
10위 대바기 27282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