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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 안된 질문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POS관련 문의입니다.

니지군 2017.10.15 09:12 Given Points
추천 수 ( 0 )

안녕하세요. 


여기저기서 정보를 듣고 구글 클라우드로 POS를 진행중인데 500컨펌 전까지는 무리없이 지갑 언락이 되었는데 500컨펌 이후부터 지갑의 비밀번호가 틀리다면서 지갑이 언락이 되지를 않습니다.


비번을 변경한적은 없고, 동일한 비밀번호로 메인 컴퓨터에서 접속을 하면 문제가 없이 언락이 되는 상황이구요.


비밀 번호를 바꾸어도 역시나 메인 컴은 문제없이 언락되어 스테이킹이 시작되고, 구글 플랫폼은 계속 비번이 틀리다고만 하니 뭔가 많이 답답하네요.


구글 클라우드의 머신 유형은 (vCpu 1개, 5.25gb 메모리) / CPU 플랫폼 Interl Ivy Bridge 를 쓰고 있습니다.


혹시 서버 매니저나 그런 곳에서 다른 옵션등을 건드려 줘야하는건가요?


혹시나 아시는 분이 계시면 정보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등록

답변 (3)

Qtum3만 2017.10.23 15:33
가상pc쪽 지갑에서 언락하려는데 비밀번호가 틀렸다고 나온다는 말씀이신가요?
충분히 시도해보시고 안되면 로컬pc에서 지갑 백업파일 다시 넘겨받아서 해봐야할것같네요. 같은 지갑 정보면 컨펌 다시 받을 필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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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지군 2017.10.23 15:33
덕분에 해결이 되었습니다. 설마 백업 파일이 잘못 되었다곤 생각을 못했네요. 감사합니다.
0 추천
무사 2017.10.23 15:33
아마 백업파일 문제는 아니었을 겁니다.
저도 그런경우 있었는데 문제는 둘중 하나
하나는 한영치키 넘락키 같은게 눌러져 있어서 잘못 입력되는 케이스와
다른 하나는 이유는 알 수 없으나 코어 프로그램을 종료후 재시작 하니 정상정으로 입력 되더군요.
백업파일이 잘못될 경우는 거의 희박하니 아마 복구하는 과정에서 재시작되어서 해결이 된거 같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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