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QTUM 공홈에서 지갑 업데이트 이후 동기화가 되지 않아 정상적으로 동기화 진행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재단쪽에 메일 남겼으나 답변이 없어 답답한 마음에 글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이미지와 같이 2/13일 지갑 업데이트 이후 동기화가 되지 않습니다.
그전에는 이전 버전의 지갑으로 지속적으로 동기화 하고 있었습니다.
여러차례 거래소로 전송 시도 하였으나 미 승인으로 표기 됩니다.
올해 초 승인된 기록도 실제로는 전송이 되지 않았습니다.
(아래 4/11일 시도가 된 부분은 다 다른날짜에 시도한 이력이나 지갑복구하면서 업데이트 된 부분으로 보입니다.)
지갑 복구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는지 꼭 알고싶습니다.
주소 : QYdERoPF3rXt1FKRSXdTZnSeHxV7vyTED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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