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게시판

셀러 네트워크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8.08.10 12:55 조회 수 : 569 추천:5

ALTCOIN BUZZ ICO REVIEW : 셀러 네트워크

zzzz.PNG

개요 :

'셀러 네트워크인터넷 규모, 신뢰없는 개인 정보 보호 플랫폼입니다. ' 확장 성이 뛰어난 분산 형 애플리케이션을 적시에 구축하고 운영 할 수있는 기존 및 향후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실행됩니다. cStack이라는 오프 체인 스케일링 솔루션을 사용하여 속도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cStack은 최하위 레이어 인 cChannel (일반화 된 상태 채널 및 사이드 체인 슈트), cRoute - 입증 된 최적 가치 전송 라우팅 레이어, cOS : 오프 체인 지원 애플리케이션 및 cApp의 개발 프레임 워크 및 런타임 : 애플리케이션 생태계 오프 - 체인 거래 수십억. Celer Network에는 cEconomy라는 기능이 있습니다.이 기능은 오프 체인 (off-chain) 스케일링이 만들어내는 트레이드 오프를 균형 잡히고 추가적인 가치를 추가하고 토큰 모델에 새로운 역 동성을 부여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창업자 / 경영진 :

  • Mo Dong  - 공동 창립자 - UIUC에서 컴퓨터 과학 박사 - Veriflow에서 창립 엔지니어 및 제품 관리자로 4 년간 근무한 경험 - 확장 성이 뛰어난 핵심 네트워크 확인 알고리즘 작업. 풀 스택 스마트 계약 과정을 가르칩니다. 인터넷에서 TCP에 혁명을 일으키고 비선 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교차 대륙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10 배에서 100 배까지 높인 Led 프로젝트.
  • Junda Liu  - 컴퓨터 네트워크 UC의 공동 설립자 PHD.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및 선임 엔지니어 / 플랫폼 네트워킹, 2011 년부터 Google의 수석 Android 엔지니어.
  • Xiaozhou Li  - Co - 창립자 - 프린스턴 대학 컴퓨터 과학 PHD. Microsoft 및 Princeton University에서의 연구 경험, Barefoot Network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 분산 응용 프로그램을 가속화하는 네트워크 컴퓨팅.
  • Quinkai Liang  - 컴퓨터 네트워크에서 MIT의 공동 창립자 - PHD. 5/5 GPA. Google에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인턴으로 일했으며 MIT 실험실의 연구 조교입니다.

 

비즈니스 / 마케팅 팀 :

  • Pengying Wang  - Business Development & Marketing - China Initiative Program 담당 부사장, 연구 조교 및 비즈니스 개발 인턴 경험. BBA 국제학과 함께 국제 관계 및 업무에 보스톤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 Alex Wu  - 제품 디자이너 - SAP의 제품 디자이너, TED의 사용자 경험 디자인 리드, 사회 혁신을위한 미디어 디자인 및 디자인 학위.
  • Kirby Ong - 커뮤니티 매니저 - Taxa, Energi Core, Phantasma, Cognida, ANKR에서의 경험.
  • Sirong Li  - Marketing - LifeFoundry의 프로젝트 관리자 인 TuSimple의 사업 개발 - Rochester Uni의 비즈니스 분석 학위 및 관리, 마케팅 및 공급망 관리의 경영 관리.

 

기술 팀 :

  • Yan Zhang  - Yun Plug 및 DIY Phone Gadgets의 Prynt, 창업자 겸 CTO의 엔지니어 및 모바일 플랫폼 수석 엔지니어. Huawei Technologies의 수석 설계자. 수석 모바일 플랫폼 솔루션 엔지니어 및 기타.

 

자문위원 :

  • Christos Kozyrakis 박사  - 기술 고문 : - Stanford Uni의 전기 공학 및 컴퓨터 과학 교수. 안전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분산 시스템에 관심이 있습니다.
  • Alan Mischechnko  - 기술 고문 - UC Berkeley의 연구 과학자. 검증 방법과 함께 설계 자동화를위한 빠르고 확장 가능한 도구를 구축 한 경험.
  • Shoucheng Zhang  - Advisor - Stanford Uni 물리학 교수 - 물리학 박사.

 

평가:

컴퓨터 과학,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및 개발 분야에서 다양한 배경을 가진 모든 창립자와 함께 설립자의 기술 경험은 인상적입니다. Google 및 기타 주목할만한 기업의 선임 직책에서 최고의 회사 업무 경험. 매우 강력한 기술 배경이 있지만 창업자의 마케팅, 비즈니스 또는 관리 재무 역할에 대한 언급이없는 비즈니스 통찰력의 약간의 부족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웹 사이트에서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비즈니스 및 마케팅 팀은 마케팅, 홍보 및 커뮤니티 관리에 대한 강력한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Celerra Network 프로젝트의 채택 및 실행에 도움이되는 비즈니스 개발 또는 관리 역할이 부족한 것으로 보입니다. 팀의 정식 버전이 곧 출시 될 예정이며이 점에 관해 더 많은 회원이 발표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기술 팀과 동일하지만 현재 Yan Zhang이 유일합니다. 그는 화웨이 (Huawei)를 CTO로, 창립자 겸 수석 건축가 / 솔루션 엔지니어를 비롯한 5 개 이상의 회사에서 다른 프로젝트에 참여한 경험이 있습니다. 창업자들 사이의 기술 경험은 발전 단계에서의 지원을 제공합니다.

언급 된 어드바이저는 기술적 인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스탠포드의 컴퓨터 과학 학위와 UC 버클리의 연구 과학자로서의 지능이 있습니다. 컨설턴트 간의 블록 체인 / 암호 해독 및 비즈니스 경험이 부족하지만 확장 가능한 도구를 개발 한 경험이 Celer 네트워크 프로젝트와 관련됩니다.

전반적으로 팀은 매우 지능적이며 그러한 프로젝트에 관련 기술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단점은 현재 언급 된 팀에서 비즈니스 개발 및 관리 경험이 누락 된 비즈니스 팀과 함께 블록 체인 경험이 약간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언급했듯이, 전체 팀은 웹 사이트에 곧 등록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업:

Celer Network는 현재 솔루션을 블록 체인의 확장 성과 비교하여 4k 비디오 스트리밍을 지원하려는 56kps 전화 접속 인터넷과 비교합니다 - 본질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이는 외부 체인 확장 기술을 사용하여 서로 신뢰할 수없는 당사자가 전역 블록 체인 대신 로컬로 계약을 체결 할 수있게합니다. 목표는 오프 체인 스케일링을 사용하여 확장 된 개인 정보 보호 및 신뢰를 지원하여 확장 가능한 DApp 개발을 가능하게하는 것입니다. 독립 실행 형 블록 체인이 아닌 다른 블록 체인 및 향후 블록 체인에서 실행되는 계층 적 아키텍처 인 cStack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cChannel - 하단 계층이며 신속하고 일반적인 오프 체인 상태 전환을 지원하는 기능을 갖춘 일반화 된 상태 채널 및 사이드 체인 제품군입니다.

cRoute - 더 높은 처리량을 달성하는 Provably 최적의 값 전송 라우팅 메커니즘입니다.

cOS : 오프 체인 생태계에 네트워크 효과, 안정적인 유동성 및 고 가용성을 제공하는 개발 프레임 워크.

확장 성 및 유동성과 확장 성 및 가용성 균형과 같은 오프 체인 확장으로 인해 발생하는 절충 사항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cEconomy도 있습니다. cEconomy의 세 가지 구성 요소는 기술 섹션에서보다 자세하게 설명되는 유동성 확약 증명, 유동성 지원 입찰 및 주 보호자 네트워크를 포함합니다.

시장 및 경쟁 :

이 프로젝트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미국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Bitcoins Lightning 네트워크, Raiden Network, Trinity Protocol 등을 포함한 지불 시스템의 확장 성을 달성하기 위해 오프 체인 스케일링을 활용하려는 프로젝트에서 많은 경쟁이 있습니다.

Celer는 블록 체인에 무관심하고 지불 채널 이상을 목표로합니다. 이들은 멀티 파티 게임, 2 차 가격 경매 입찰 등과 같은 일반화 된 주 채널을 지원합니다. 셀러 (Celer)는 체인 체인 확장 기능을 결합한 Quarkchain 및 QTUM과 같은 주목할만한 On-chain 솔루션과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경쟁력을 극대화하고자합니다 . 또한 셀러 네트워크는 많은 경쟁사와 달리 다양한 블록 체인 사용 사례의 규모를 키우려고하는 지불 처리 플랫폼을 목표로하지 않습니다.

cryptocurrency 외부의 경쟁은 향후 기업의 대량 채택으로 이어지는 블록 체인 공간 내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Celer Network와 관련성이 거의 없습니다.

RDN 토큰은 지난 11 월 ICO 이후 USD1 만 1.0X입니다. Trinity Protocol은 1 월 ICO 이후 0.31x로 내려갑니다. 번개 네트워크는 Bitcoin이 거래 비용을 줄이고 네트워크 속도를 향상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비즈니스 과제 :

현재 블록 체인 공간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오프 체인 (off-chain) 확장 성 솔루션으로 시장에서 채택되는 어려움은 어려울 것입니다. 현재 강력한 실행 계획이 필요하며 현재 Celer Network는 부족합니다.

팀에서 비즈니스 또는 관리 직책이 부족한 경우 비즈니스 계획에 채택되고 실행될 수있는 능력에 맞춰 비즈니스 과제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언급 한 바와 같이 시장에서의 높은 경쟁은 Celer Network가 기술, 마케팅 및 비즈니스 수준에서 차별화되기위한 강력한 도전 과제입니다. 경쟁은 ICO 이후의 빈약 한 성장으로 인해 오프 체인 ICO의 번영을 방해하며 셀러는 준비를해야합니다.

부정 경쟁 증가, 높은 경쟁 등

백서 :

백서는 길고 상세합니다. 논문 개요, 소개, 아이디어 설명, 기술, 블록 체인 사용법, 모델, 기술적 과제, 절충, 토큰 메트릭 및 팀을 요약 한 명확한 내용이 있습니다. 전체 백서를 읽으 십시오.

파트너십 :

Quarkchain과 전략적 제휴 관계를 맺고 있으며, QKC는 셀러 네트워크 오프 체인 스케일링 플랫폼을 보완 할 수있는 온 체인 샤딩을 사용하여 수평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들은 블록 체인의 확장 성을 함께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QTUM 파트너십을 통해 Celer Networks 오프 체인 확장 솔루션을 개발하고 QTUM에 통합 할 수 있습니다. Celer는 확장 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QTUM 위에 오프 체인 (off-chain) 스케일링 솔루션을 개발할 것입니다. 이 파트너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QKC 및 Qtum을 참조하십시오 .

Pantera, DHVC, FBG Capital, STABLE을 포함한 초기 투자자로서 높은 가치의 벤처 캐피탈 회사가 있습니다.

평가:

오프 체인 확장에 대한 아이디어는 독특하지 않지만 셀러 네트워크는 이러한 아이디어에 혁신을 제공합니다. cEconomy가 시장의 유동성에 인센티브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되는 계층화 된 아키텍처이기도합니다. 트레이드 오프에 대한 해결책이 플랫폼의 주요 기능임을 알면 좋습니다.

Bitcoins 번개 네트워크는 효과적이고 따라서 지불 처리 시간 및 Celer Network에 경쟁의 상당 부분을 추가하는 Bitcoin의 비용을 향상시키는 방법으로 유명합니다. RDN과 Trinity와 같은 다른 경쟁 업체들은 셀러 네트워크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기회라는 점에서 긍정적 인 측면도 있거나 오프 체인 (off-chain) 규모 확장이 현재별로 인기가 없다는 것을 보여줄 수도 있기 때문에 부정적이라고 볼 수있는 큰 시장 점유율을 잡지 못했습니다 수요가 낮다. 이는 ICO 이후 경쟁 업체의 성장률이 낮거나 감소한 경우에도 볼 수 있습니다.

오프 체인 스케일링 솔루션이 충분하기 때문에이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데 따른 어려움이있는 것으로 판명 될 것입니다. 팀에서 비즈니스 경험이 부족하면 여기에도 한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QKC 및 QTUM과의 링크는 셀러 네트워크의 품질 표준을 설정하고 시장에서 채택 가능성을 높이기 때문에 매우 유망합니다.

백서는 우리가보고 싶은 인상적이고 상세한 내용입니다. 백서의 중요한 측면은 도전 과제에 대한 논의 일뿐 만 아니라 Celer Network가 수행 한 이러한 과제에 대한 해결책입니다.

QKC 및 QTUM과의 파트너십은 우리의 눈에서 매우 유망합니다. 두 프로젝트 모두 블록 체인 (chainchain)을위한 온 체인 스케일링 솔루션으로 잘 알려져있어이 블록 체인 위에 셀러 네트워크 (Celer Network)의 보완 파트너십을 구축하면 확장성에 대한 차세대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Pantera와 같은 주목할만한 벤처 캐피탈 펀드 (pantera)로부터의 수요 또한 지역 사회의 수요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오프 체인 스케일링 아이디어는 독특하지 않지만, 그렇게 할 수있는 방법과 기술은 독특합니다. 계층화 된 아키텍처와 Celer 경제학 및 이미 만들어진 파트너십을 통해 Celer는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비즈니스 지향적 인 몇 개인을 채용 할 수있는 한 오프 체인 확장의 선두 주자로서 성장할 수있는 강력한 입지를 찾고 있습니다. .


블록 체인 기술 사용 :

Celer Network는 블록 체인을 사용하여 확장 가능하고 안전하며 사적이며 사용하기 쉽고 인센티브를 부여합니다. 플랫폼. 블록 체인 기술과 암호 경제 메커니즘을 모두 사용하여 셀러는 계층화 된 아키텍처 인 cStack을 만들었습니다.

cChannel은 cStack의 최하위 계층이며 네트워크에서 신속하고 일반적인 오프 체인 상태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상태 채널 및 사이드 체인 기술을 사용합니다. 또한 유동성 활용을 극대화하는데 도움이됩니다. cRoute는 최적의 값 전송 라우팅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더 높은 처리량을 달성하고 분산 및 오류 방지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cOS는 사용하기 쉬운 공통 디자인 패턴을 제공하고 오프 체인 상태를 관리합니다. cApps는 블록 체인이 보장하는 신뢰 또는 분산을 손상시키지 않으면 서 플랫폼을 오프 체인 트랜잭션까지 확장 할 수있는 에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확장 성 및 유동성, 확장 성 및 가용성 균형과 같은 오프 체인 (off-chain) 확장으로 인해 발생하는 절충 사항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cEconomy도 있습니다. cEconomy의 세 가지 구성 요소는 기술 섹션에서보다 자세하게 설명되는 유동성 확약 증명, 유동성 지원 입찰 및 주 보호자 네트워크를 포함합니다.

유동성 보장의 증거는 광부가 CELR을 보상으로받는 오프 체인에게 유휴 유동성을 위임해야하는 가상의 광업 프로세스입니다. 유동성 후원 경매 (Off-Chin Service Provider)는 유동적 인 대출을 통해 유동성을 요구합니다. State Guardian Network는 사용자가 오프라인 일 때 상태를 보호하는 측면 체인입니다. cryptoeconomics는 동적 토큰 모델을 생성하고 전체에서 블록 체인을 사용합니다.

MVP / 프로토 타입 :

MVP는 Ethereum의 전체 스택 NVO 데모 인 5 월에 출시되었습니다. 세계 어디서나 누구나 놀고 내기 할 수있는 신뢰할만한 증인 환경을 허용하는 고모 쿠 (Gomoku)라고 불립니다. 이제 사용자 친화적이고 확장 성이 뛰어나고 저렴한 시스템에 기능을 추가해야합니다. Gomoku 비디오 및 기사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토큰 유틸리티 :

토큰 유틸리티는 동적이며 생태계의 핵심 부분입니다. CELR은 대출 기관이 우선 순위가 높은 (유동성 지원 입찰) 네트워크의 지분을 확보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보호자는 SGL로 CELR 토큰을 보답하여 장래에 셀러 네트워크의 유동성으로 PoLC 광업 프로세스 잠금 장치와 사용자로부터 보호 기회 및 서비스 비용을 확보해야합니다.

데모는 좋은 것처럼 보입니다 
. 기술에 대해 읽었습니다. 이론적으로 모든 것을 해결 
했습니다. 실제로 구현할 때 얼마나 많은 문제가 발생할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술적 과제 :

종종 오프 체인 (Off-chain) 트랜잭션 처리는 중앙 집중화의 한 형태로 볼 수 있지만 셀러는 블록 체인이 제공하는 분산화와 신뢰를 최소화하면서 온 체인 및 오프 체인 방식을 활용합니다. 오프 체인 플랫폼은 다음 트레이드 오프를 통해 확장 성을 확보합니다. 확장 성 및 유동성 및 확장 성 대 가용성. 이는 해결해야 할 과제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Celer 네트워크는 PolC, SGN 및 LIBA를 사용하여 암호화 경제 동적 토큰 시스템을 통해이를 해결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기술적 과제는 이론적 인 수준에서만 해결되었지만 기술의 실제 구현이 유동성 및 가용성 문제를 해결하고 플랫폼의 분산 된 특성을 유지하는지 보여주는 것은 아직 없습니다.

평가:

셀러 (Celers) 계층 아키텍처는 블록 체인을위한 전체 범위 오프 체인 스케일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들은이 기술을 잘 활용했으며 오프 체인 (off-chain) 스케일링을 통해 생성 된 기술적 문제를 설명했습니다. 트레이드 오프와 싸우기 위해 cEconomy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토큰 유틸리티 모델이 인상적입니다. eEconomy의 세 가지 주요 측면에서 활용 됨으로써 프로젝트에 역동적이고 필요한 측면을 제공하고 지속 가능한 모델처럼 보입니다. Gomoku 데모는 유망 해 보이지만 매우 기본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이고 확장 성이 뛰어나고 저렴한 시스템으로 이동하는 것이 현재보다 훨씬 어려울 것입니다.

전반적인 Celer Network는 유망한 오프 체인 스케일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있어 블록 체인 기술과 암호 경제 메커니즘을 잘 활용합니다. 이론적으로는 잠재적으로 모든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했지만, 구현시 실제로 얼마나 많은 문제가 발생하는지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기술에 대한 향후 릴리스 및 업데이트를 통해 곧 알게 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 웹 사이트 :

Twitter에는 5,000 명이 팔로어가 있으며 게시하는 데 매우 적극적입니다. 현재 Facebook, No Bitcoin Talk 또는 Reddit이 없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이며 백서, 팀, FAQ, 로드맵, 연락처 및 소셜 미디어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습니다. 무겁지 않고 간결한 내용으로 간소화 된 것처럼 보입니다.

중간에 존재는 700+ 추종자와 파트너쉽 및 주간 진행 보고서의 적극적인 게시로 해결됩니다. YouTube의 AMA는 전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인식 가능한 웹 사이트 / 포럼에 대한 기사가 없습니다.

주목할만한 유튜브 채널과의 인터뷰와 커뮤니티에서 긍정적 인 ICO 리뷰가 있습니다. Pantera의 CEO 인 Celar는 "라우팅 알고리즘과 개발자 용 SDK를 사용하기 쉬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DHVC의 창립 파트너는 'Celer는 포괄적 인 기술 아키텍처뿐만 아니라 토큰 모델 디자인을 갖춘 최초의 오프 체인 솔루션입니다 플랫폼에 대한 진정한 경제적 가치를 제공합니다. " FBG Capital의 CEO는 "Celer는 광범위한 블록 체인 응용 프로그램과 공용 블록 체인 생태계를 함께 연결하는 데 유리합니다.

Quarkchain의 CEO 겸 QTUM은 Celer Network와의 파트너십에 관해 매우 긍정적 인 의견을 밝혔으며 파트너쉽의 링크를 통해 매체에 나와 있습니다.

YouTubers는 5k에서 40k 구독자까지 다양한 제 3 자의 후원을받지 않은 리뷰를 제공합니다. 30k + 전보 회원, 지난 2 주 동안 꾸준히 10k + 성장한 활성 채팅 및 신규 유기농 회원. 관리자는 그룹 및 개인 메시지에 응답합니다.

시장  밀매와 감정 :

셀러 네트워크를위한 대형 과장 광고가 있습니다. 개인 판매는 과다 가입 상태이며 Telegram은 매일 30k + 활동 및 신규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Airdrop없이 빠른 성장을합니다. Youtubers 및 타사 리뷰를 통해 QKC 및 QTUM 커뮤니티에 대한 자신감 있고 긍정적 인 시장 심리가 보완 된 오프 체인 (off-chain) 스케일링 솔루션의 과대 선전과 요구에 추가되었습니다.

평가:

셀러 네트워크의 소셜 미디어 측면은 텔레 그램을 통해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트위터와 미디엄은 여전히 ​​활동 중이며 주간 업데이트는 철저하고 유익합니다. YouTube와 ICO 검토 커뮤니티 모두에서 기술 및 프로젝트에 대해 잘 알고있는 Celer Network를 둘러싼 커뮤니티에서 이러한 긍정적 인 감정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주목할만한 웹 사이트에서 보도 자료가 약간 부족한 것 같지만 AMA 세션과 함께 YouTube 채널 및 ICO 리뷰 공간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저명한 벤처 캐피탈의 CEO가 셀러에 대해 긍정적으로 언급하는 것은 파트너 인 QKC와 QTUM이 셀러가 시장에서 진정한 선수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기 때문에 매우 유망합니다. 전보는 매우 견고한 성장을 보이며 주변 지역 사회는 강세이고 수요는 높습니다.

전반적으로 소셜 미디어 측면은 전보를 통해 지배되며 마케팅은 그다지 눈에 띄지는 않지만 선전용 광고는 인상적이며 프로젝트가 매일 계속 성장할 큰 수요가 있습니다!

출처  https://altcoinbuzz.io/altcoin-buzz-ico-review-celer-network/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큐바오(큐백x)Qrc20 코인 출금방법 [133]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2.24 1508
공지 [Q-helper] 퀀텀 코어의 수량이 맞지 않게 표시되는 오류 해결 방법 [1]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1.24 1107
공지 연이자 약5% 슈퍼스테이커 운영중입니다 수수료3%(0.5개당0.015개) [11]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0.12.15 4164
공지 글쓰기 레벨 안내입니다. [59] QTUM 2019.07.09 2218
9218 갑자기 궁금해지는데요 [2] 드라카리스 2018.08.11 460
9217 퀀텀코어 비밀번호 오류 심각 [20] 오래 2018.08.11 640
9216 스페이스 지금은 힘들지만... [7] 가즈아텀 2018.08.10 408
9215 오늘 코인빗 퀀텀 2200%달성... [18] o9o9o9 2018.08.10 1179
9214 드디어 [7] 퀀텀매엔 2018.08.10 671
9213 현재는 스켈핑 and 스윙 타이밍 입니다. [10] 베라모드 2018.08.10 657
9212 다음달에는 창머신머신 2018.08.10 266
9211 게시판이 넘 우울해 알게된 좋은 정보 하나 공유해봅니다. [4] 지존이 2018.08.10 759
9210 퀀텀이 하락율 젤 큰건가요 [9] 역전코인맨 2018.08.10 813
9209 IBM블록체인이라는게 뭐죠? 코인이랑 무관한건가요? [3] 가을가람 2018.08.10 335
9208 지나고 나니 참 신기하네요 ㅋㅋ [20] 나퀀텀 2018.08.10 857
9207 스페이스체인 잘 지켜보세요 [12] 가즈아텀 2018.08.10 653
9206 할랄체인 이더뎁으로 스왑 [10] 홍두께 2018.08.10 631
9205 퀀텀 고래님들께 [8] 원쫑 2018.08.10 753
9204 뉴스를 봤는데.. [4] 낄렵이 2018.08.10 636
» 셀러 네트워크 [1]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8.08.10 569
9202 하루하루 저점갱신 퀀텀! [6] o9o9o9 2018.08.10 597
9201 미 SEC, 다음 달까지 총 9개 비트코인 ETF 심사 [4]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8.08.10 612
9200 퀀텀 가격방어 안해주냐 ㅠ 너무하네 [14] 퀀텀이란놈 2018.08.10 604
9199 로젠 로펌, 리플(XRP) 집단소송 착수…"美 증권법 위반 혐의" [1]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8.08.10 368

포인트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타이어 6791195점
2위 title: 퀀텀아이콘빵먹는곰돌이 5971244점
3위 슈퍼비트 5906300점
4위 지금감사 5822100점
5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미스릴 5607946점
6위 불꽃 5600200점
7위 title: 퀀텀아이콘봄이 4981550점
8위 밀키웨이 3047900점
9위 빵상 2975450점
10위 대바기 27282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