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 산업은 급성장하고 있으며, 오랫동안 느려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커뮤니티 외부에있는 누구에게나 cryptoinsiders가 기술적으로 매우 설명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기본 사항을 이해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여기, 나는 암호 개념을 무너 뜨리려고 노력했다. 암호 기초를 이해하고 싶다면 다음을 읽으십시오.

Blockchain이란 무엇입니까?

블록 체인 (blockchain)은 점점 커지는 '블록 (blocks)'레코드 목록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블록은 암호화를 사용하여 함께 연결됩니다.

블록 체인은 분산 된 공공 장부입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네트워크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유되고 동기화되는 데이터베이스라는 의미입니다. 이 원장을 변경하면 모든 변경 사항이 네트워크의 모든 참가자에게 거의 즉시 복사됩니다.

많은 다른 블록 체인이 존재합니다. Bitcoin이 블록 체인 기술의 첫 번째 응용 프로그램 이었으므로 가장 잘 알려진 블록 체인은 Bitcoin 블록 체인입니다. 그러나 'Bitcoin'과 'Blockchain'이 같은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히려 Bitcoin은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C / o Descryptiv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Cryptocurrency 란 무엇입니까?

cryptocurrency는 교환 매체로 사용하도록 설계된 디지털 통화입니다.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암호화를 사용합니다.

모든 cryptocurrency가 자체 블록 체인을 생성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많은 대중 cryptocurrencies는 Ethereum 플랫폼에 구축됩니다. 이들은 'ERC-20 토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토큰의 예로는 Aion , EOS 및 TRON 등이 있습니다.

'Altcoins'는 기본적으로 Bitcoin의 대안입니다. 그들은 여러 가지면에서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경제 모델, 다른 동전 분배 방법, 다른 광업 프로토콜을 가지고 있거나 Bitcoin보다 더 많은 개인 정보 보호 및 확장 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계약이란 무엇입니까?

현명한 계약은 계약 이행을 위해 고안된 컴퓨터 코드로 이루어진 자체 실행 계약입니다.

Ethereum 은 현재 가장 지배적 인 스마트 계약 플랫폼입니다. 그러나 해결해야 할 몇 가지 심각한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문제점은 확장 성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Ethereum에는 현재 Qtum 및 NEO 와 같은 여러 경쟁자가 출현하여 현재 자리를 옮기고 있습니다 .

현명한 계약에는 현재 현재 성장을 제한하는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우선 컴퓨터 프로그래머가 필요합니다. 또한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암호화되므로 읽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SciDex 와 같은 회사 는 주류 인구에 대해 현명한 계약을보다 읽기 쉽고 적응력있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Etherparty 와 같은 다른 회사에서는 스마트 계약 템플릿을 만들었습니다. 스마트 컨트랙트를 몇 분 만에 만들 수 있다는 것은 프로세스가 간단하고 모든 사람이 액세스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Flickr 사용자 Crypto360의 Bitcoin 마이닝. 크리 에이 티브 커먼즈

Crypto Mining이란 무엇입니까?

암호화 마이닝은 다양한 암호화 터널에 대한 트랜잭션을 확인하고 블록 체인에 추가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누구나 cryptocurrencies를 채굴 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성공하려면 높은 초기 하드웨어 비용이 필요합니다.

cryptocurrencies가 가질 수있는 여러 가지 마이닝 프로토콜이 있습니다. 주요 프로토콜로는 Proof of Work (PoW)와 Stake of Stake (PoS)가 있습니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대체 방법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 Proof of Work (PoW) - 사용자는 수학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은 첫 번째 경쟁자입니다. 이 조치는 사용자가 일부 작업을 수행해야하기 때문에 서비스 거부 공격 및 스팸의 수를 줄이기 위해 시행되었습니다. Bitcoin은이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 스테이크 증명 (PoS) - 블록을 채굴하거나 검증하고 이미 보유한 동전 수에 따라 보상을받습니다. 그들이 보유하고있는 cryptocurrency가 많을수록 더 많은 광업 능력을 갖게됩니다. 이것은 Qtum과 같은 cryptocurrencies에 대한 마이닝 프로토콜입니다. 가까운 미래에, Ethereum은 가까운 장래에 Proof of Work에서 Stake of Stake로 이동할 계획입니다.

  • 굽기 증명 (PoB) - 사용자는 암호 화를 '불 태워'장기간의 이득을 얻는 대신 단기간의 손실을 겪습니다. 사용자가 더 많은 동전을 태우면 다음 블록을 채굴 할 기회가 더 많이 생깁니다. 이 동전 타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장기적인 참여를 장려하고 미 판매 된 동전을 없애고 거래 비용을 지불합니다. 거래 상대방 ( Counterparty , XCP)은 이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가장 잘 알려진 암호화 통화 중 하나입니다.

  • Proof of Assignment (PoA) - 비교적 새로운 마이닝 프로토콜입니다. IoT (Internet of Things) 장치에서 실행되고 추가 된 하드웨어없이 많은 장치의 전원이나 메모리를 사용하지 않고도 암호 해독 기능을 구현할 수 있으므로 다른 프로토콜과 차별화됩니다. IOTW 는 Proof of Assignment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Crypto Exchange 란 무엇입니까?

 

암호화 교환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크립토 통화 및 디지털 자산을 구매 및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교환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교환의 첫 번째 유형은 평범한 교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미화, 유로 ​​및 기타 정부 지원 통화를 직접 cryptocurrencies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최고 평소 거래소에는 Coinbase 와 Kraken이 포함 됩니다.

두 번째 유형의 교환기는 암호 대 암호화 교환입니다. 이 거래소는 화폐 단위 통화를 허용하지 않고 대신 사용자가 자신의 cryptocurrencies를 서로 직접 거래하도록 요구합니다. Binance는 그러한 교환의 한 예입니다.

ICO 란 무엇입니까?

ICO는 '초기 코인 오퍼링'입니다. 새 프로젝트가 Bitcoin 또는 Ethereum과 교환하여 암호화 토큰을 판매 할 수있는 기금 마련 캠페인입니다.

ICO에 투자하면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ICO 중 Ethereum 토큰의 가격은 약 0.311 달러였습니다. 2018 년 1 월 , 단일 Ethereum 토큰 가격이 1,300 달러를 넘었습니다. 그것의 ICO 동안에 단 하나 토큰조차 사기는 엄청난 반환에지도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ICO에 참여하는 것은 상당한 보상을 제공 할 수 있지만 매우 위험합니다. 많은 ICO에서 아이디어는 절대 사라지지 않고 토큰이 중복됩니다.

Bitcoin을 먹기 위해서는 Bitcoin 포크가 필요합니다. 별로는 아니지만 멋진 생각입니다. 플리커 사용자 W 유닉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포크 란 무엇입니까?

포크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으며 서로 다른 이벤트에 의해 트리거됩니다.

사고 포크 동전 업데이트가 호환되지 않는 것으로 판명와 개발자가 호환성 문제를 일으키는 버그를 제거하고 blockchains을 병합하는 방법을 알아 내기 위해 필요한 경우 발생합니다.

하드 포크는 개발자가 이전과 최신 버전 간의 비 호환성으로 발생합니다 동전의 프로그래밍에 상당한 변경하려는 경우 발생합니다. 하드 포크가 발생하면 cryptocurrency를 사용하는 모든 소유자는 cryptocurrency를 계속 사용하기 위해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해야합니다.

Bitcoin (BTC) 분할을위한 첫 번째 하드 포크는 2017 년 8 월에 발생했습니다. 이로 인해 Bitcoin Cash (BCH)가 생성되었습니다. 소유 한 모든 BTC에 대해 1:1의 BCH를 받았습니다.

 

Ethereum은 상당수의 계획된 및 계획되지 않은 하드 포크를 거쳤습니다. 예를 들어, Ethereum Classic (ETC)은 The DAO 공격에 이어 Ethereum (ETH)의 하드 포크 결과로 만들어졌습니다 . DAO 공격 에서 3.6 백만 개의 Ether (약 5 천만 달러 상당)이 DAO의 계정에서 가져와 다른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동의없이 계정.

월렛이란 무엇인가요?

지갑은 사용자가 cryptocurrencies를 저장하는 곳입니다. 여러 종류의 지갑이 있습니다. 각 유형마다 장단점이 있습니다.

  • 온라인 월렛 -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며 인터넷 연결을 통해 어디에서나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편리하지만 공격에 더 취약합니다. 즉, 추가 보안 계층이 필요합니다.

  • 모바일 월렛 - 휴대 전화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심지어 상점에서 암호를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휴대 전화를 분실하면 암호 지갑도 분실됩니다.

  • 데스크톱 지갑 - 온라인 지갑보다 안전합니다. 그러나 컴퓨터가 해킹 당하거나 고장 나면 모든 자산을 잃을 수 있습니다.

  • 하드웨어 지갑 - 사용자는 개인 키를 USB 드라이브와 같은 하드웨어 장치에 저장합니다. 이것은 가장 비싼 옵션 중 하나이지만, 가장 안전한 옵션 중 하나입니다.

  • 종이 지갑 - 생성 된 공개 키 및 개인 키가 들어있는 인쇄 된 종이처럼 간단 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로 종이 지갑의 QR 코드를 스캔하기 만하면 cryptocurrencies를 철회하고 보낼 수 있습니다.

어떤 지갑을 사용해야하는지는 필요한 항목과 보안을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 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종종 유용성과 그에 따른 선택으로 보안을 평가하는 경우 일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