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게시판

퀀텀 60%

비코 40%비율조정했네요


비코 당분간 상승예상하며 퀀텀도 우상향하면 좋고


떨어지면 비코 매도하고 퀀텀 100%비중다시 복귀


퀀텀 단타로 갯수 늘리다 털릴까봐 비코 비중실으면서


심신이 안정이 되네요 퀀텀 저점줍기 및 갯수늘리기 


프로젝트 ㅎㅎ다들 퀀텀 갯수 늘리기 비법 좀 전해주세요


포스돌리기가 짱이지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큐바오(큐백x)Qrc20 코인 출금방법 [133]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2.24 236246
공지 [Q-helper] 퀀텀 코어의 수량이 맞지 않게 표시되는 오류 해결 방법 [1]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1.24 206426
공지 연이자 약5% 슈퍼스테이커 운영중입니다 수수료3%(0.5개당0.015개) [12]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0.12.15 154544
공지 글쓰기 레벨 안내입니다. [59] QTUM 2019.07.09 157091
11980 이쁘게 바뀌고 있네요 ㅎㅎ [7] wizin 2017.10.10 3037
11979 빗파상장예정 [5] Qtumpler 2017.10.10 3750
11978 오픈기념 퀸텀 쏩니다~~빵야~ [7] 무다 2017.10.10 3822
11977 코네 에어드랍관련... [8] 프리미엄골드 2017.10.10 3424
11976 가격정보 한눈에 보면 좋겠네요 [3] 감초 2017.10.10 3831
11975 아래 분은 가격을 문의하셨는데.. 각 거래소 별 볼륨을 알 수는 없나요? [4] 마늘한쪽 2017.10.10 3296
11974 코인 전송 속도가 늦네요 [3] 고기굽는곰 2017.10.10 3419
11973 언제 상장 될까요? [2] 피야용 2017.10.10 3352
11972 아 이제 코인판 같은데서 이상한 소리 안듣고 좋네여 [3] 흐미흠 2017.10.10 2644
11971 폴로닉스 혹시 상장소식있나요? 여쭤보는겁니다.. 선동아니고.. [4] 라레루레로 2017.10.10 3762
11970 거래소에 있는 고인원 삭제건의 [6] 럭셜보더 2017.10.10 2938
11969 pos 지갑설치 파일 [3] 무다 2017.10.10 2752
11968 지금 비파 지갑 테스트중이다는 패트릭의 글이 올라왔네요 [6] title: 우리다같이 스마일갓텀 2017.10.11 3029
11967 코네 TSL지갑생성 확인 [15] 거울 2017.10.11 2427
11966 비파 큐텀 상장입니다. [10] 큐터니언 2017.10.11 2728
11965 미치겠네요..지갑비번이 자꾸다르다고나오네요ㅠ [3] 건방진뚱보 2017.10.11 2325
11964 코인원 양아치 같은 거래소네요 [6] title: 우리다같이 스마일갓텀 2017.10.11 3208
11963 스왑이동?? [5] 부자되자 2017.10.11 2816
11962 코인원 인질극 때문에 상장빨 하나도 못 받음. [11] 변화의삶 2017.10.11 4214
11961 반갑습니다. QTUM 커뮤니티 오픈을 축하합니다. [12] 책갈피 2017.10.11 2706

포인트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wjrflqtlr 18963100점
2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타이어 9512595점
3위 슈퍼비트 8222600점
4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미스릴 8067846점
5위 title: 퀀텀아이콘빵먹는곰돌이 7888544점
6위 불꽃 7358100점
7위 title: 퀀텀아이콘봄이 6804750점
8위 지금감사 5822300점
9위 밀키웨이 3048100점
10위 빵상 29754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