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게시판

전 올해 7월에 코인판 들어와서 단타치다 식겁하게 물려서 대량금액 투입해서 빠져나오고 안하다 얼마전에 

퀀텀을 모았습니다..고점에 모았지만 수량 늘려서 1500개 가지고 있습니다..아마 7만원초반 평단인거 같습니다..


한달에 한번 정도 열어서 하락이면 평단 낮추기 위해 투입할 예정이구요..최종갯수는 3천개가 목표입니다..


비트코인도 5개 가지고 있지만 퀀텀으로 다 이동할 계획이구요..


목표는 내년연말까지 보유하자와 30만원..둘중 하나가 목표입니다..목표를 높게 잡아서 잔파도에 흔들리지 않고 길게 볼 수 있어서 그냥 희망고문이든 뭐든 잡아봅니다..^^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큐바오(큐백x)Qrc20 코인 출금방법 [133]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2.24 236797
공지 [Q-helper] 퀀텀 코어의 수량이 맞지 않게 표시되는 오류 해결 방법 [1]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1.24 206810
공지 연이자 약5% 슈퍼스테이커 운영중입니다 수수료3%(0.5개당0.015개) [12]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0.12.15 154977
공지 글쓰기 레벨 안내입니다. [59] QTUM 2019.07.09 157613
11981 이쁘게 바뀌고 있네요 ㅎㅎ [7] wizin 2017.10.10 3043
11980 빗파상장예정 [5] Qtumpler 2017.10.10 3759
11979 오픈기념 퀸텀 쏩니다~~빵야~ [7] 무다 2017.10.10 3827
11978 코네 에어드랍관련... [8] 프리미엄골드 2017.10.10 3428
11977 가격정보 한눈에 보면 좋겠네요 [3] 감초 2017.10.10 3837
11976 아래 분은 가격을 문의하셨는데.. 각 거래소 별 볼륨을 알 수는 없나요? [4] 마늘한쪽 2017.10.10 3304
11975 코인 전송 속도가 늦네요 [3] 고기굽는곰 2017.10.10 3427
11974 언제 상장 될까요? [2] 피야용 2017.10.10 3358
11973 아 이제 코인판 같은데서 이상한 소리 안듣고 좋네여 [3] 흐미흠 2017.10.10 2647
11972 폴로닉스 혹시 상장소식있나요? 여쭤보는겁니다.. 선동아니고.. [4] 라레루레로 2017.10.10 3765
11971 거래소에 있는 고인원 삭제건의 [6] 럭셜보더 2017.10.10 2946
11970 pos 지갑설치 파일 [3] 무다 2017.10.10 2761
11969 지금 비파 지갑 테스트중이다는 패트릭의 글이 올라왔네요 [6] title: 우리다같이 스마일갓텀 2017.10.11 3033
11968 코네 TSL지갑생성 확인 [15] 거울 2017.10.11 2437
11967 비파 큐텀 상장입니다. [10] 큐터니언 2017.10.11 2733
11966 미치겠네요..지갑비번이 자꾸다르다고나오네요ㅠ [3] 건방진뚱보 2017.10.11 2335
11965 코인원 양아치 같은 거래소네요 [6] title: 우리다같이 스마일갓텀 2017.10.11 3214
11964 스왑이동?? [5] 부자되자 2017.10.11 2821
11963 코인원 인질극 때문에 상장빨 하나도 못 받음. [11] 변화의삶 2017.10.11 4220
11962 반갑습니다. QTUM 커뮤니티 오픈을 축하합니다. [12] 책갈피 2017.10.11 2711

포인트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wjrflqtlr 18963100점
2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타이어 9516595점
3위 슈퍼비트 8226100점
4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미스릴 8071346점
5위 title: 퀀텀아이콘빵먹는곰돌이 7888544점
6위 불꽃 7358100점
7위 title: 퀀텀아이콘봄이 6804750점
8위 지금감사 5822300점
9위 밀키웨이 3048100점
10위 빵상 29754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