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tum, 사용자 접근성 향상을 위해 Google 클라우드 기능 롤아웃 확인

분산 형 블록 체인 플랫폼 Qtum은 5 월 2 일 블로그 게시물 에서 확인 된 사용자를위한 기본 제품 출시의 용이성을 높이기 위해 Google Cloud와 소프트웨어 파트너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Ethereum ( ETH ) 플랫폼 처럼 똑똑한 계약 과 분산 애플리케이션 ( DApps ) 에 초점을 맞추고있는 Qtum 은 이미 Google Cloud에서 개발자 도구 모음을 발표했습니다.

"Google Cloud는 블록 체인 생태계를 더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완벽한 파트너입니다. 한때 노드를 시작한 것은 집중적이고 복잡한 프로세스 였지만, Qtum의 새로운 개발자 스위트는 유용한 단축키와 도구를 도입하여보다 빠르고 쉽게 만들 수있게되었습니다. "라고 Qtum의 CIO 인 Miguel Palencia는 블로그 게시물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Palencia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

"보다 접근하기 쉬운 기술을 통해 Qtum 커뮤니티를 개방하고 확장하여 전문가에서 일반 사용자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분야의 사람들을 포함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용 가능한 개발자 도구로는 DApp 개발, 전체 노드 시작, Qtum에서의 포킹 및 스테이크 작성 등이 있습니다.

"Qtum 소스 코드가 업데이트되면 Google Cloud는 자동으로 코드를 업데이트하여 개발자가 최신 버전을 유지하기 위해 수동으로 다시 다운로드해야하는 번거 로움을 덜어줍니다."

이 회사의 기본 qtum 토큰은 발표 후 약 7 % 향상되었으며 현재 시가 총액 기준으로 상위 30 개 cryptocurrencies 밖에 있습니다. 

1 월에는 또 다른 기능이 Qtum 사용자에게 Bitcoin ( BTC ) 과 함께 아토믹 스왑 ( atomic swaps with Bincoin ) 형태로 진행되어 사용자가 중간 인프라없이 하나의 암호 해독 토큰을 다른 사람과 자동으로 교환 할 수있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