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게시판

에어드랍 개줫같이 하는 이유가 뭡니까?

퀀텀=백만텀 2021.01.27 22:46 조회 수 : 3131 추천:2

QIAD로 받아서 QI로 니가 알아서 스왑해라?  

아니 ㅆ  ㅣ  발   내가 거래소입장이라도 귀찮아서 안해줄것 같은데 . 

그냥  퀀텀 임의 블록타임에  2000만개  던지면 되는거 아닌가? 

그딴걸 던지는것도 GAS어쩌고 하는걸 보니  재단은 이럴때 돈쓰라고 있는거 아님?  2000만개 던지는데  GAS 비용도 부담하기 싫은건가? 

 2019년  오프라인 스테이킹 말고 뭐했는데?  오프라인 스테이킹도 남들 다한걸 복사 붙여넣기 한게 아닌가?  

오늘 바낸 상장한 TWT  코인처럼   바낸유저 아무짓거리도 안해도  지갑에 꽃히는거 . 그렇게 안되나? 

어떤 박대가리가 생각해낸 에어드랍인지 모르겠지만 또 유빗꼴 만들라고 이러나? 

 

욕나오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큐바오(큐백x)Qrc20 코인 출금방법 [133]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2.24 236366
공지 [Q-helper] 퀀텀 코어의 수량이 맞지 않게 표시되는 오류 해결 방법 [1]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1.24 206512
공지 연이자 약5% 슈퍼스테이커 운영중입니다 수수료3%(0.5개당0.015개) [12]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0.12.15 154650
공지 글쓰기 레벨 안내입니다. [59] QTUM 2019.07.09 157203
11981 이쁘게 바뀌고 있네요 ㅎㅎ [7] wizin 2017.10.10 3038
11980 빗파상장예정 [5] Qtumpler 2017.10.10 3753
11979 오픈기념 퀸텀 쏩니다~~빵야~ [7] 무다 2017.10.10 3824
11978 코네 에어드랍관련... [8] 프리미엄골드 2017.10.10 3426
11977 가격정보 한눈에 보면 좋겠네요 [3] 감초 2017.10.10 3831
11976 아래 분은 가격을 문의하셨는데.. 각 거래소 별 볼륨을 알 수는 없나요? [4] 마늘한쪽 2017.10.10 3298
11975 코인 전송 속도가 늦네요 [3] 고기굽는곰 2017.10.10 3420
11974 언제 상장 될까요? [2] 피야용 2017.10.10 3352
11973 아 이제 코인판 같은데서 이상한 소리 안듣고 좋네여 [3] 흐미흠 2017.10.10 2646
11972 폴로닉스 혹시 상장소식있나요? 여쭤보는겁니다.. 선동아니고.. [4] 라레루레로 2017.10.10 3762
11971 거래소에 있는 고인원 삭제건의 [6] 럭셜보더 2017.10.10 2939
11970 pos 지갑설치 파일 [3] 무다 2017.10.10 2753
11969 지금 비파 지갑 테스트중이다는 패트릭의 글이 올라왔네요 [6] title: 우리다같이 스마일갓텀 2017.10.11 3029
11968 코네 TSL지갑생성 확인 [15] 거울 2017.10.11 2428
11967 비파 큐텀 상장입니다. [10] 큐터니언 2017.10.11 2728
11966 미치겠네요..지갑비번이 자꾸다르다고나오네요ㅠ [3] 건방진뚱보 2017.10.11 2328
11965 코인원 양아치 같은 거래소네요 [6] title: 우리다같이 스마일갓텀 2017.10.11 3208
11964 스왑이동?? [5] 부자되자 2017.10.11 2816
11963 코인원 인질극 때문에 상장빨 하나도 못 받음. [11] 변화의삶 2017.10.11 4215
11962 반갑습니다. QTUM 커뮤니티 오픈을 축하합니다. [12] 책갈피 2017.10.11 2708

포인트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wjrflqtlr 18963100점
2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타이어 9512595점
3위 슈퍼비트 8222600점
4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미스릴 8067846점
5위 title: 퀀텀아이콘빵먹는곰돌이 7888544점
6위 불꽃 7358100점
7위 title: 퀀텀아이콘봄이 6804750점
8위 지금감사 5822300점
9위 밀키웨이 3048100점
10위 빵상 29754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