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게시판

코인세금관련

퀀텀간디 2026.05.09 11:56 조회 수 : 234 추천:2

코인러중에 제일 불쌍한사람들이 퀀텀홀더가 아닐까 생각하네요 ㅎㅎ 

박상기의난 때부터 지금까지 홀딩만하다가 27년1월1일기준으로 250공제하고 나머지부분에 세금을 22%를 내야하는데 손실이월공제도 안해주고 ㅎㅎㅎ 


문때 거래소 계좌동결하고 그럴때 그리당하고 또 그쪽 지지하시는분들도 계시겠죠 

다들 걍 사고나서 목숨만 부지했다고 생각하는게 좋을 듯 하네요 


아래글들보면 해킹당하신분들도 계시는거 같던데 벼룩간을 빼먹지 너무하네요 정말 ㅎㅎㅎ 


그나저나 아뜨뜨 그분은 아직 코인하고 있나요? 문득 궁금해지네요


그사람 투자방식이였으로 퀀텀 이더 리플 이세개만했어도 괜찮았을텐데 퀀텀..ㅎㅎ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큐바오(큐백x)Qrc20 코인 출금방법 [133]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2.24 236294
공지 [Q-helper] 퀀텀 코어의 수량이 맞지 않게 표시되는 오류 해결 방법 [1]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1.24 206468
공지 연이자 약5% 슈퍼스테이커 운영중입니다 수수료3%(0.5개당0.015개) [12]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0.12.15 154590
공지 글쓰기 레벨 안내입니다. [59] QTUM 2019.07.09 157134
11980 이쁘게 바뀌고 있네요 ㅎㅎ [7] wizin 2017.10.10 3037
11979 빗파상장예정 [5] Qtumpler 2017.10.10 3752
11978 오픈기념 퀸텀 쏩니다~~빵야~ [7] 무다 2017.10.10 3822
11977 코네 에어드랍관련... [8] 프리미엄골드 2017.10.10 3425
11976 가격정보 한눈에 보면 좋겠네요 [3] 감초 2017.10.10 3831
11975 아래 분은 가격을 문의하셨는데.. 각 거래소 별 볼륨을 알 수는 없나요? [4] 마늘한쪽 2017.10.10 3297
11974 코인 전송 속도가 늦네요 [3] 고기굽는곰 2017.10.10 3420
11973 언제 상장 될까요? [2] 피야용 2017.10.10 3352
11972 아 이제 코인판 같은데서 이상한 소리 안듣고 좋네여 [3] 흐미흠 2017.10.10 2645
11971 폴로닉스 혹시 상장소식있나요? 여쭤보는겁니다.. 선동아니고.. [4] 라레루레로 2017.10.10 3762
11970 거래소에 있는 고인원 삭제건의 [6] 럭셜보더 2017.10.10 2939
11969 pos 지갑설치 파일 [3] 무다 2017.10.10 2752
11968 지금 비파 지갑 테스트중이다는 패트릭의 글이 올라왔네요 [6] title: 우리다같이 스마일갓텀 2017.10.11 3029
11967 코네 TSL지갑생성 확인 [15] 거울 2017.10.11 2427
11966 비파 큐텀 상장입니다. [10] 큐터니언 2017.10.11 2728
11965 미치겠네요..지갑비번이 자꾸다르다고나오네요ㅠ [3] 건방진뚱보 2017.10.11 2325
11964 코인원 양아치 같은 거래소네요 [6] title: 우리다같이 스마일갓텀 2017.10.11 3208
11963 스왑이동?? [5] 부자되자 2017.10.11 2816
11962 코인원 인질극 때문에 상장빨 하나도 못 받음. [11] 변화의삶 2017.10.11 4214
11961 반갑습니다. QTUM 커뮤니티 오픈을 축하합니다. [12] 책갈피 2017.10.11 2707

포인트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wjrflqtlr 18963100점
2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타이어 9512595점
3위 슈퍼비트 8222600점
4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미스릴 8067846점
5위 title: 퀀텀아이콘빵먹는곰돌이 7888544점
6위 불꽃 7358100점
7위 title: 퀀텀아이콘봄이 6804750점
8위 지금감사 5822300점
9위 밀키웨이 3048100점
10위 빵상 29754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