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StartImage

중국의 cryptocurrency 시장은 최근에 정부가 제정 한 정책 이후 실패 할 운명 이었지만, 지금은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중국 인민 은행 총재 인 이강 (Yi Gang)은 지역 사업자들이 다른 목적지로 포장 된 일련의 단속 조치 끝에 정부의 지시가 곧 바뀔 것이라고 시사 했다.

그에 따르면, 중앙 은행은 암호 화폐 시장 "꽉 감독을"추구하는 것뿐만 아니라, "[더 적극적인 역할을하는 디지털 통화를위한 더 나은 방법을 모색하고있다 ... 실물 경제에]."

보아오 포럼 (Boao Forum)에서 열린 강 (Gang)의 연설 후 인민 일보 (People 's Daily)는 금융 연구소 (Financial Institute)의 양 타오 (Yang Tao) 조감독이 발표 한 논문에서 크립토크룩시즘 시장에 대한 전면적 인 단속은 달성 할 수 없다고 말했다.

"Bitcoin과 비슷한 전통적인 '민간 통화'와 새로운 '민간 통화'가 여러 나라의 당국의 금전적 영향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기술적 인 관점에서 볼 때 디지털 통화에 대한 완전한 금지를 달성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

그는 무의미한 전쟁에서 크립토 붐 자체와 싸우는 대신에 "돈세탁 방지 및 시장 조작과 같은 거래에서 최종선 감독과 투자자 보호에 더 중점을 둡니다"라고 지적했습니다.

"기존의 통화 및 금융 시스템은 자연스럽게 진화하지는 않지만 법적 규제 또는 정부 규정의 필연적 결과입니다. 디지털 화폐에는 많은 결함이 있지만, 특히 초 국채 화폐 탐사에서도 가치있는 실험 "이라고 그는 덧붙였다.

중국 정부가 cryptocurrencies에 대한 그립을 조만간 풀어 준다면 바비 리 (Bobby Lee)가 그 나라가 결국 교환 금지 를 해제 할 것이라고 예언했을 때 바로 증명할 것이다 .

너무 늦게 너무 적은?

중국 인민 은행 (China People 's Bank of cryptocurrency)에 대한 이러한 부드러움에 대한 태도는 중국 시장에 좋은 소식으로 발전 할 수 있지만, 떠난 모든 사업자는 다시 돌아오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이미 몇 달 동안 중국에서 운영중인 ICO와 거래소 가 떼 지어 움직 였습니다. 처음에는 아시아의 다른 국가에 그들의 시야를 두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cryptocurrency 운영 업체는 막대한 ASIC 농장에 연료를 공급할 잠재력을 가진 저렴한 재생 가능 에너지로 캐나다 및 아이슬란드와 같은 지역에서 황금 기회를 보았습니다.

중국이 cryptocurrencies에 대한 축소 조치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하고 싶다면 국경 내에서 상점을 열어 볼 기업가의 상당 부분을 잃은 후에 시장을 되 살리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있다.

그러나 정부가 시장에 대해 지속적으로 긍정적 인 경향 태도를 유지한다면 시간이 주어진다면 시장은 스스로 회복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노력은 PBoC 총재가 여전히 엄격한 규제를 요구하는 "엄격한 감독 (tight 監督)"을 원한다는 것을 분명히했기 때문에 일어날 것 같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