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게시판

Qtum 사용자를위한 10 가지 질문과 답변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8.04.23 09:03 조회 수 : 667 추천:1

https://medium.com/@jb395official/top-10-qtum-new-user-questions-april-22-2018-307a65dad83f

(구글 번역기사용)

 

새로운 10 대 사용자 질문 - 2018 년 4 월 22 일

 
1*Vw94JnqISliEOfjI3TkgbQ.jpeg
Jerónimos 수도원, 리스본, 포르투갈 - Questions - Arco da Rua Augusta

다음은 새로운 Qtum 사용자를위한 10 가지 질문과 답변이지만 Qtum Mainnet 성능 및 네트워크 무게에 관한 업데이트입니다.

특파원은 온라인 Qtum 커뮤니티를 즐기는 독립 블록 체인 연구원이며 최근에는 일부 소셜 미디어 채널의 운영자입니다. Qtum 팀의 기술 지침에 감사 드리며 조만간 온라인으로 채팅을하겠습니다.

아래의 분석을위한 데이터 소스는 블록 체인 Explorer 탐색 화면 qtumd 서버 지갑 에서 로깅 Lisboa 의 Ginjinha 에서 암호화 된 전보 메시지로 구성 됩니다.

 
1*OHSBCM8Dm-_RFmMnKzpqvQ.jpeg

네트워크 무게

신규 사용자 대기 - 블록 체인 성능에 대한 좀 더 상세한 분석입니다 - 아래의 Q & A 섹션으로 건너 뛸 수 있습니다.

지갑은 블록 보상에 대한 평균 시간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네트워크 가중치를 계산합니다. 지갑 알고리즘은 단기적이며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네트워크 무게는 Qtum Stake of Proof의 모든 블록에 따라 조정되는 다음 블록 보상을 얻는 데 따른 난이도에서 비롯됩니다. 다음은 4 월 15 일부터 21 일까지의 모든 블록에 대해 지갑에서 계산 한 네트워크 가중치의 차트입니다.

 
1*HlufWe2LbEVsHHQAwJ_9pQ.jpeg
월렛 예상 네트워크 무게 계산, 블록 135,871-140,046

이 블로그의 일반 독자는 더 많은 데이터 포인트가있는 지갑보다 긴 시간 프레임을 통해 네트워크 가중치에 대한 자신의 예상치를 계산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4 월 15 일부터 21 일까지 4,207 건의 보상 중 686 건이 2 천 2 백만의 네트워크 무게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 났습니다 .

2,000만의 네트워크 가중치는 스테이크 광업의 증거에 참여하는 Qtum 지갑의 연간 수익률 4.4 %를 의미합니다 [참조 1] :

 
1*bDrvGJpdyyVJV2GfPfVy1g.jpeg

블록 간격

Qtum의 블록 간격은 평균 144 초, 즉 하루 600 블록입니다. 블록 보상 문제는이 평균 간격을 유지하도록 조정되지만 블록 보상 승자를 선택하는 무작위 추첨 알고리즘으로 인해 블록 간격에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아래 히스토그램 차트는 4 월 15 일부터 21 일까지 16 초 버킷으로 그룹화 된 블록 간격 수를 2 초에서 256 초까지의 블록 간격으로 보여줍니다. 이 기간 동안 20 분 이상의 블록 간격이 두 개 있었고 26:55 의 가장 긴 블록은 138,226 개 였습니다.

 
1*2ioRZNg1E8emtXQb2tVWOA.jpeg
4 월 15 일에서 4 월 21 일까지 2 ~ 256 초 동안 간격을 차단하십시오.

전보 번역

소셜 네트워크의 Qtum 커뮤니티에는 전 세계의 Qtum 노드가있는 것처럼 전 세계 회원이 있습니다. Qtum Telegram에는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한국어 및 러시아어 용 채널이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을 돕기 위해 Google 크롬을 전보 웹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Google 번역을 통해 언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L2s2bRYMAURWx60G86Hl6A.jpeg
외국어 텍스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번역 할 언어를 선택하십시오"를 선택하십시오.
 
1*C5ws3EAbwEb6wK4F7POsLQ.jpeg

Telegram note를 번역하는 경우 사용자 이름도 번역되어 재미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Chrome 브라우저 검색 주소창의 맨 오른쪽에있는 Google 번역 아이콘을 클릭하고 '옵션'을 선택하여 번역을 관리하십시오.

보안상의 이유로 항상 전보 계정의 사용자 이름을 입력해야하며 전 세계 모든 전보 채널에서 고유합니다. 또한 텔레 그램 사용자가 프로파일 사진을 입력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면 더 재미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Instagram의 품질 일 필요는 없지만 애완 동물, 좋아하는 여행의 아름다움 장소 등에 넣을 수 있습니다. 여러 장의 사진을 넣을 수도 있고 개성을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예 : 두 번째 사진 ???? 참조).

 
1*OHSBCM8Dm-_RFmMnKzpqvQ.jpeg

신규 사용자 질문 탑 10

Qtum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Cryptocurrencies는 새로운 사용자를 그들의 커뮤니티에 환영합니다. 신규 사용자는 성장, 채택, 새로운 아이디어 및 새로운 질문을 의미합니다. 신규 사용자의 유일한 어리석은 질문은 논스톱 질문입니다. Cryptocurrencies와 blockchain 2.0은 급성장하는 기술이며, 몇 달 전에는 활동적인 사용자가 전문가 인 것처럼 보입니다. 새로운 사용자 인 저는이 Q & A가 Qtum에 대한 지식을 가속화하고 몇 달 안에 전문가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Qtum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아래 참조 문헌의 용어집이 용어 사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질문 1.

얼마나 많은 QTUM을 걸어야합니까? 양육에 대한 보상을 어떻게 차단합니까? 마스터 노드가 있습니까?

지갑에 1.0 QTUM의 작은 금액으로 화형 할 수 있지만 블록 보상을받을 확률은 더 높아야합니다. 스테이크의 Qtum Proof of Stake를 사용하면 블록 보상은 무작위 추첨 프로세스에서 주어집니다. 우승 확률은 지갑에있는 동전 수와 네트워크에 걸려있는 동전의 총 개수에 따라 다릅니다. 모든 Qtum Core Wallet은 네트워크상의 분산 된 전체 노드입니다. masternode가 없습니다.

당신이 더 많은 동전을 가지고있을수록 지갑은 4 QTUM의 보상을 받게됩니다. Staking은 1 년에 몇 퍼센트의 수익을 얻을 수있는 보상을 제공합니다. 블록 보상에 소요되는 평균 시간을 계산 하려면 스테이크 계산기를 확인하십시오 이 추정치는 블록 보상에 소요 되는 평균 시간 이며 Qtum 블록 보상은 풀 마이닝과 같이 누적되거나 누적되지 않으며 블록 보상은 예상보다 빨리 또는 훨씬 늦게 올 수 있습니다. 족쇄에서 동전을 다른 지갑이나 다른 주소로 나누어도 우승 확률은 변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확률을 향상시킬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 있습니다 : QTUM을 더 구입하십시오!

Q 2.

어떤 지갑을 스테이징에 사용할 수 있습니까?

Qtum Core 지갑 ( qtum-qt 데스크탑 GUI wallet 및 qtumd server wallet) 만 스테이징 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갑은 Qtum 네트워크에서 전체 노드를 실행하고 실시간으로 모든 트랜잭션 / 블록의 유효성을 검사하여 네트워크를 보호하며이 작업에 대한 인센티브로 블록 보상을받습니다. 이계 지갑은 온라인 일 때 단 한 번의 보상 만받을 수 있기 때문에 연중 무휴 운영되어야합니다. 아래의 예제는 초보자에게 적합한 데스크탑 GUI 지갑 인 qtum-qt에 중점을두고 있지만 qtumd는 명령 줄 인터페이스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Qtum 웹 사이트 에서 최신 Qtum Core 지갑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1*xJ3GlmvvlPKyaiJAOreNgA.jpeg
Qtum 코어 지갑

비 초보자 사용자의 모든 지갑 배포 패키지 및 SHA-256 해시 검증과 Qtum 프로젝트 GitHub의 저장소에 관심이있을 수 GitHub의 .

질문 3.

어떤 다른 지갑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Qtum 코어 지갑 외에도 Qtum은 MyEtherWallet과 같은 웹 지갑, Ledger 및 Trezor 하드웨어 지갑을 지원하는 Electrum 지갑 및 Android 모바일 지갑을 제공합니다. qtumeco.io/wallet 에서 지갑을 구입하십시오 .

 
1*1bsmuRj1gQ3c99Ik82gS7A.jpeg
웹 지갑 - 예쁘다!

Q 4.

내 QTUM이 없어졌습니다. 블럭 체인 탐색기에 내 잔액이 너무 낮다고하니? [참고 2]

이것은 아마도 초보자가 마주 치는 가장 일반적인 문제 일 것입니다. (제가 알기는하지만, Earlz에게 모자를 쓰지 마십시오. Testnet 초기에 초보자에게이 질문에 답한 모자의 팁입니다.) 특히 만일 당신이 블록 체인을 처음 접한다면 또는 계정 아키텍처를 사용하는 블록 체인에서 발생합니다.

Qtum은 UTXO (Unspent Transaction Output) 모델을 사용하여 비트 동전과 동일한 값을 저장합니다. 즉, QTUM 거래를 할 때 지갑은 이전 거래를 선택하거나 지불 한 금액을 초과 하는 거래를 선택하여 해당 거래를 전체적으로 보냅니다 또한 지갑은 변경 사항이 반송되는 "변경 주소"를 제공합니다.

 
1*DEBFKI_0ObnVxCSJzQFyYw.jpeg

이것을 이렇게 생각하십시오. 3 유로에 커피를 사고 싶다고하고 커피 숍에 5 유로를 주면 € 2를 바꿀 것입니다. 이것은 지갑이 동전 교환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한 변경 주소를 사용하는 것과 정확히 같습니다.

지갑에는 변경 주소를 포함하여 관리하는 모든 주소에 대한 총 잔액이 표시되지만 익스플로러는 한 번에 하나의 주소에 대한 잔액 만 표시 할 수 있습니다. 탐색기와 지갑 모두 자신의 관점에서 QTUM의 올바른 균형을 제시하지만 변경 주소를 사용하여 UTXO가 작동하는 방법을 알지 못하면 혼동을 줄 수 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실제 QTUM "동전"(또는 QRC20 토큰)은 지갑에 저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동전"은 실제로 블록 체인 블록에 트랜잭션으로 저장되며, "동전"은 실제로 지갑 주소에 대한 이전 트랜잭션의 사용되지 않은 값의 지갑에 의한 합계입니다. 지갑에는 비공개 키를 저장하고 관리하는 중요한 작업이 있으며 지갑은 본질적으로 블록 체인에 실제로 저장된 "동전"과 토큰을 관리 할 수있는 블록 체인 브라우저입니다.

질문 5.

나는 스테이크 용으로 정기적 인 블록 보상을 받았지만, 최근에는 그렇게 많이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저의 지갑이 저울질로 올바르게 설정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지갑을 담는 상업용 DAPP의 유기적 인 성장과 전개로 인해 네트워크 가중치의 추세가 다가오고 있으며 이는 고정 크기의 지갑에 대한 블록 보상 간의 시간이 길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Qtum 생태계의 경우 네트워크 가중치가 상승하는 것이 더 크고 강하고 안전한 네트워크를 의미합니다. 스테이크 계산기를 사용하여 블록 보상 예상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Qtum Core 지갑이 정확하게 스테이징하는지 확인하려면 다음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1*T3BGH_fL89iqh7Jr_-3W2Q.jpeg

1. 최신 블록과 동기화하여 지갑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있는 작은 체크 표시 아이콘을 가리 킵니다.

 
1*dGWbHEUn3PwjkV-ZxKbY1w.jpeg

2. 스테이 킹 전용으로 잠금을 해제하고 작은 자물쇠 아이콘 위로 마우스를 가져갑니다 ( "걸쇠로만 잠금 해제"로 약간 열리는 해시가 표시됨).

 
1*cMH4Tsq8D1ki1ZmFDX0vWw.jpeg

3. 정확한 시간의 몇 초 내에 컴퓨터 시계가 설정됩니다. "getinfo"명령을 사용하여 확인하고 명령 입력에 대한 질문 9를 참조하십시오. 여기서 컴퓨터 시간과 Qtum 네트워크 시간이 동기화됩니다 ( "시간 오프셋"은 0 초입니다).

지갑에이 구성이 있으면 차단 보상을 기다려야합니다. 블록 보상 복권의 임의 특성으로 인해 다음 블록 (예상치는 매우 낮음) 또는 예상 시간의 최대 5 ~ 9 배까지 올 수 있습니다 .

Q 6.

내 지갑이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지?

최근 거래에 대해 계좌에 참여하거나 잔액을 올바르게 보려면 지갑을 블록 체인과 올바르게 동기화하고 최신 블록을로드해야합니다. 다음은 문제 해결 목록입니다. 그러나 질문이 있으시면이 단계를 이해하고 도움을 청하기위한 소셜 미디어에 문의하십시오.

지갑이 "2019 년 9 월 6 일 이후 XX 주"뒤에 붙어 있으면 지갑이 동기화되기 시작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Happy birthday to Qtum - Qtum Mainnet이 시작된 날짜는 2017 년 9 월 6 일입니다.) 그러면 포트 연결 문제가 의심됩니다. 아래의 3 단계를 따르십시오.

1. https://qtumeco.io/wallet 에서 Qtum 핵심 지갑의 최신 버전을 설치 하거나 추가 선택 사항은 https://github.com/qtumproject/qtum/ releases를 참조 하십시오.

2. 지갑을 종료하십시오. wallet.dat 파일의 여러 백업 복사본을 만듭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 당신이 월렛 DAT 파일의 좋은 백업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QTUM을 잃을 것입니다.

3. 지갑 응용 프로그램이 방화벽 / 라우터를 통해 통신 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포트 3888 TCP 입 / 출력 (포트 매핑 또는 전달) 예외를 추가하십시오. 지갑은 잠시 후 최소 8 개의 활성 연결에 연결할 수 있어야합니다. 다음과 같이 addnode 명령을 사용하여 첫 번째 노드를 추가하는 것이 도움이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addnode 35.197.138.163:3888 add

명령을 입력하는 방법은 아래 질문 9를 참조하십시오.

4. 컴퓨터 시간대가 올바르게 설정되고 컴퓨터 시계가 정확하게 설정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위의 응답 5에 표시된대로 getinfo 명령으로 시간을 확인하십시오.

 
1*aAFI3UQMf8kZfrL9jMvsFQ.jpeg

5. 좋은 wallet.dat 백업이있는 경우에만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지갑이 중지 된 상태에서 블록 체인 (블록 : chain, chainstate, database 및 stateQtum - wallet.dat 파일과 동일한 "Qtum"폴더)을 삭제하십시오. 그러면 지갑을 다시 시작할 때 전체 블록 체인을 다시로드하게됩니다. 블록 체인은 전 세계적으로 7,000 개 이상의 사본으로 동전 / 토큰 잔액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단계는 지갑이 블록 체인을 통해 부분적으로 동기화되지 않는 경우에 효과적입니다.

6. 최소 2GB의 디스크 저장 영역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7. 컴퓨터를 재부팅하십시오. 지갑을 다시 실행하십시오. 행운을 빕니다!

질문 7.

내 지갑에서 QRC20 토큰을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QRC20 토큰은 지갑 Q 주소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해당 토큰을 지갑에 추가 한 후에 만 ​​QRC20 토큰을보고 해당 토큰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해당 QRC20 토큰을 지갑에 "추가"하여 특정 토큰을 관리하려는 지갑에게 알려주십시오. Qtum Core 지갑에 QRC20 토큰을 추가하려면 이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Q 8.

어떻게 지갑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습니까?

인생에 많은 위험이 있습니다. 내일 맥 트럭 신드롬에 굴복 할 수 있습니다 맥 트럭으로 달려가는 것). 암호에는 많은 위험 요소가 있습니다. 해킹당하는 교환, 사기꾼, 현명한 계약이 폭발합니다. 오. 내가 커뮤니티에서 문제를 해결 한 것을 본 결과,이 블로그를 읽는 사람이 동전에 끼치는 주요 위험은 사람의 실수입니다.

QTUM을 파괴 할 수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1) 핵심 지갑에 대해 wallet.dat 파일 을 잃어 버림 , 2) 암호 / 암호문 / 시드 단어를 잃어 버림핵심 wallet의 경우 wallet.dat 파일에는 지갑의 개인 키가 들어 있습니다. 좋은 백업이 없기 때문에이 파일을 잃어 버리면 QTUM이 영구적으로 손실됩니다. 마찬가지로, 지갑 암호 / 암호문 / 시드 단어를 분실하면 QTUM이 영원히 손실됩니다. 잊혀진 암호문 / 씨앗 단어를 복구 할 수있는 매우 좁은 통로가 있습니다. 암호문과 씨앗 단어는 정확하게 대문자 / 소문자가 맞는지, 여분의 공백이 없는지 등 문자에 맞게 정확하게 입력해야합니다. 암호에는 암호 재설정, 요금 환불, 분쟁 또는 그런 경우가 없으며 당신은 당신의 동전에 대한 개인적 책임에 만족하지 못합니다, 그렇다면 암호는 당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1*eH5OHiU8_2LRCqWH7uAafg.jpeg
내 씨름을하지 말아주세요.

 

일반적인 보안을 위해 Ledger Nano S 및 Trezor와 같은 하드웨어 지갑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Qtum 스테 킹을 위해 핵심 지갑을 운영하는 경우, 전자 메일이나 웹 서핑에 사용되지 않는 전용 컴퓨터에서 스테이크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악성 프로그램이 웹 서핑 및 피싱 전자 메일을받을 수 있기 때문에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QTUM에서 어떤 가치를 보유하고 있다면 QTUM 지갑 사용 우수 사례 와 Qtum 월렛의 암호화, 백업 및 복원에 대한 비공식 가이드를 읽고 이해하고 구현해야합니다 .

질문 9.

내 지갑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보기 위해 명령을 입력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1*oQLmHQaBdJ-aWyCxRpsPWw.jpeg

메뉴 막대에서 "도움말"을 선택한 다음 "디버그 창"

 
1*MHliKybjSiEkGOrWq4zPOA.jpeg

디버그 창에서 "콘솔"

 
1*A1OwIzeRZfzWGcLbsKaTKQ.jpeg

콘솔의 맨 아래에 명령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에 좋은 명령은 "도움말"입니다.

Q 10.

Qtum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다음은 좋은 참고 자료입니다.

Qtum 사용 설명서

Qtum 지갑 가장 사용 가이드

Seemit의 Cryptominder에 의한 비공식 스테이킹 가이드

Qtum 블로그 에 대한 뉴스 및 공지 사항

Qtum 공식 및 PatrickXDai 를위한 트위터 피드

소셜 미디어 Qtum Telegram (영어), Qtum subreddit , Qtum Discord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큐바오(큐백x)Qrc20 코인 출금방법 [133]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2.24 1518
공지 [Q-helper] 퀀텀 코어의 수량이 맞지 않게 표시되는 오류 해결 방법 [1]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1.24 1112
공지 연이자 약5% 슈퍼스테이커 운영중입니다 수수료3%(0.5개당0.015개) [11]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0.12.15 4170
공지 글쓰기 레벨 안내입니다. [59] QTUM 2019.07.09 2228
6161 이더리움, PoW/PoS 혼합 인식 기제로 협의 개정 [10]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8.04.23 718
6160 [뇌피셜] 저 퀀텀 x86이 왜 필요한지 깨달았어요 [5] 알존버 2018.04.23 1501
6159 [펌] 비탈릭부테린, "PoS 구현될 수 없다면 블록체인 산업을 떠날 수 있다." [19] 퀀텀사랑 2018.04.23 1136
6158 유빗 팔아서....... [13] 초상비 2018.04.23 917
6157 유비트코인 들어 오네요~ [7] 농발백 2018.04.23 588
6156 물타기 20번 작전 구상입니다 [10] 퀀텀10만원가자 2018.04.23 881
6155 UBTC 퀀텀에어드랍 이제 끝났나요? [2] 사랑의곰 2018.04.23 445
6154 갑자기 이클이 쫓아오네요 [16] 똥손이금손으로 2018.04.23 659
6153 ub.com 익스플로러 조회가 안되네요 [5] 보라더리 2018.04.23 178
6152 코인판 아이디 처벌 쓰시는분? [16] Newboyz 2018.04.23 606
6151 유빗 들어왔나요?? 전 첫달만 받고 둘째달과 이번달 받지못했네요.. 어디에다 문의를 해야할까요? [16] JoniPark 2018.04.23 278
6150 가슴아프지만 팩트는 전달해야될 것 같아.... [26] 너로정했다 2018.04.23 1240
6149 잉크, 보디.. 지갑에서 거래소로 보낼때 안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6] kara 2018.04.23 391
6148 카톡내용~~ㅋ [8] 버섯오빠 2018.04.23 1074
6147 OKEX로 UBTC 전송했는데 [18] 퀀텀50만 2018.04.23 519
6146 요새 이오스때문에 속상하신분들이 많군요...금액에 대한 고찰입니다.. [20] 울랄라띠로롱 2018.04.23 1005
6145 ubtc 출금 주소를 잘못 입력하고 출금해버렸는데.. [4] 벳라이온 2018.04.23 369
6144 퀀텀 1000개면 총 몇 UB가 들어와야 할까요 [9] 존.스노우 2018.04.23 646
6143 우리 텀이 뭔일있나요? [11] QTUM5000HOLDER 2018.04.23 1274
» Qtum 사용자를위한 10 가지 질문과 답변 [1]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8.04.23 667

포인트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타이어 6798295점
2위 title: 퀀텀아이콘빵먹는곰돌이 5978744점
3위 슈퍼비트 5914300점
4위 지금감사 5822100점
5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미스릴 5614546점
6위 불꽃 5607200점
7위 title: 퀀텀아이콘봄이 4987550점
8위 밀키웨이 3047900점
9위 빵상 2975450점
10위 대바기 27282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