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큐바오(큐백x)Qrc20 코인 출금방법 [133]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2.24 230185
공지 [Q-helper] 퀀텀 코어의 수량이 맞지 않게 표시되는 오류 해결 방법 [1]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1.24 201802
공지 연이자 약5% 슈퍼스테이커 운영중입니다 수수료3%(0.5개당0.015개) [12]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0.12.15 150014
공지 글쓰기 레벨 안내입니다. [59] QTUM 2019.07.09 151685
2177 큰일이네요 ㅠㅠ [10] 생상스 2017.12.22 1380
2176 진짜 김프 10프로정돈이해되는데 지금 [10] 바다우유 2017.12.22 1643
2175 퀀텀 추가매수 했습니다.. [5] 허브상자 2017.12.22 1376
2174 코인네스트 죽었나요 ㅠㅠㅠ [1] 제이피 2017.12.22 1373
2173 지금 김프가 많이 높네요.. 단무지다 2017.12.22 902
2172 퀀텀만 커뮤니티가 있는게 신기해요 [3] 하마몬 2017.12.22 1448
2171 발표만하면 떨어지네요... [13] 정보병 2017.12.22 2018
2170 퀀텀 어디에 두세요? [5] 큐텀아힘내 2017.12.22 1453
2169 평균단가 말입니다.. [14] 유니크비 2017.12.22 1425
2168 퀀텀은 게임클래스로 따지면 [4] 타로상 2017.12.22 2047
2167 장기투자는 하지마세요 [2] 3퀀텀보유자 2017.12.22 2787
2166 코인네스트에 방문하신분 말에 의하면 코인입금지연해결은 기약이 없다고하네요 [4] 커피조아 2017.12.22 2373
2165 여러분!!!! [7] 큐텀백년 2017.12.22 1695
2164 이번에도 대세 하락장에 호재고 뭐고 다 씹어먹히는건 아니겠죠? [9] 퀀텀만믿어 2017.12.22 1995
2163 이더갈때도 이랫구만요 풍운아 2017.12.22 1065
2162 UBTC 발표했나요? 공식 발표 없지 않았어요? [2] 허브상자 2017.12.22 2240
2161 왤캐 빠지는겨 ㅠㅠㅠㅠㅠㅠ [4] 1000불퇴사하자 2017.12.22 1519
2160 떡락중일떄.. 코인갯수좀늘려보려고하는데.. 쫄보라서못하겟네여 [2] 바다우유 2017.12.22 1606
2159 66층이 게시판과 사람들을 얼려버렷네요 [5] 쇼쿤 2017.12.22 1578
2158 AMA에서 호재가 날만한 이벤트가 있나요? [1] 오뉴아빠 2017.12.22 1307

포인트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wjrflqtlr 18963100점
2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타이어 9503095점
3위 슈퍼비트 8212100점
4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미스릴 8059346점
5위 title: 퀀텀아이콘빵먹는곰돌이 7879544점
6위 불꽃 7349100점
7위 title: 퀀텀아이콘봄이 6794250점
8위 지금감사 5822300점
9위 밀키웨이 3048000점
10위 빵상 29754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