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88

찰리박 2020.11.26 08:42 조회 수 : 90

내 파트너와 내가 모든 포럼 개념과 관련하여 한 푼도 경험했다면 실제로 "스포츠 활동을 베팅하는 사람이 진지하게 돈을 벌 수 있습니까?"와 비슷한 내용을 읽었습니다. ”나는 지구상에서 가장 부유 한 사람 일 수 있습니다. 진실 : 모든 플레이어가 지금 당장 흘리면 사실상 베팅 시장이 없을 것입니다. 그렇게 쉬울 수 있습니다. 나는 좋은 도박꾼입니다. 더 이상 보고서와 분석 통계를 하루 종일 자주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명성을 얻기 위해 어떤 사람들이 열심히 일하기까지는 조금 시간이 걸렸습니다. 돈을 잃는 것에 지 쳤고 수익을 내고 싶다면 계속 읽으십시오.

토론을 위해 몇 가지 기본 수치를 제공하겠습니다. 지구상에는 60 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허가증에 따르면 성인은 수십억 명에 불과합니다. 성인 중 스포츠에 베팅하는 사람은 10 %에 불과합니다. 그것은 확실히 스포츠에 베팅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입니다. 3 백만 명 중 2 %만이 새로운 생생한 베팅 육상을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나머지 98 %는 손실을 발생시킵니다. 그로 인해 전 세계에 60, 1000 명의 사람들이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육상 경기를 이용하게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숫자는 매우 전통적입니다. 한 해 동안 2 억 명이 넘는 남녀가 슈퍼 볼을 추측 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생생한 내기 운동을하기 위해 그럴 가능성이있을뿐만 아니라, 누군가와 같은 실제 사람들에게 매일 매 순간 발생합니다.

나는 아마추어 활동 베터가 스포츠 베팅 경력에서 전문화되고 수익을 올리는 것을 막는 세 가지 필수 문제를 확인했습니다.

당신. 스포츠 베팅에서 돈을 버는 사람들의 가장 큰 문제는 종종 규율의 부족입니다.

2. 두 번째로 큰 문제는 일관성과 목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중요한 스포츠 베팅 방법을 적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3. 세 번째 문제는 테르 콘 세일 레가 아니라 표준 스퀘어 플레이어와 비슷하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근본적인 베팅 결함의 대부분을 다루고 우승 한 스포츠 선수가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하는지 간략하게 보여 드리겠습니다.

장기적으로 셔츠를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추측 추적입니다. 시나리오 : 당신은 당신이 첫 번째 게임으로 수세기의 마지막 저녁을 맞았다 고 가정했습니다. 당신은 믿을 수없는 말도 안되는 말에 베팅했다는 사실을 잃어 버렸습니다. 아마도 두 클럽을 모두 얻기 위해 매우 오래 걸린 새로운 활동의 뒷문 덮개 일 것입니다. 당신은 화가 났고, 야간에 다가오는 다음 활동을 발견했으며, 활동 1을 통해 손실을 보호하기 위해 게임에 대한 현재 베팅을 충동 적으로 두 배로 늘 렸습니다. 그런 다음, 당신이 당신을 견제 할 수있는 실제 기술을 습득하지 못했다는 사실로 인해, 당신뿐만 아니라 게임이 결국 패배한다는 사실은 이제 큰 것입니다. 모두가 이런 일을 해왔고 저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것은 내가 말했던 규율의 상실 일 수 있습니다. 자신의 401k가 며칠 동안 가치를 잃는 것처럼 밤을 없앨 수 있습니다. 영토와 함께 도착합니다. 그 하나의 비디오 게임 만 갬블링하세요. 만약지면 손실을 줄 이세요. 내일은 새로운 날입니다.

존재하는 수많은 스포츠 베팅 장치가 있지만 말 그대로 사용할 수있는 규율이 있다면 많은 것이 매우 좋습니다. 대부분의 활동 도박꾼은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가설, 평가, 검토, 재 테스트 및 적용 할 시간, 인내 또는 성향이 없습니다. 이런 종류의 스포츠 도박꾼 대부분이 장기적으로지는 이유입니다. 시스템을 제자리에두고 이미 기계에 고정 할 수있는 능력이 있다고 생각하는 개인이있는 시스템을 공개하는 데 만족하는 전문가가 있습니다. 당신은 종종 승리의 여정을 계속할 수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올바른 공부없이 밤에 무작위로 게임을하는 것은 성취를위한 공식이 아닙니다. 그것은 즐겁지만 어떤 종류의 소득 손실 자이며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아래에있는 이유가 아닙니다. 당신은 승리의 사람으로 변하기 위해 여기에있을 것입니다. 누구든지 밤을 흘릴 것입니다. 당신은 잃을 것이고 심지어 불타는 것은 흥미롭지 않습니다. 최근에 벌어 들인 것으로 입증 된 일종의 스포츠 게임 시스템을 사용하면 투자를 통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베팅 시스템에 대한 규율과 일관성을 사용하여 얼마나 실질적으로 수익을 올리고 일반적으로 얼마나 높은지.

마권업자와 같은 생각을하십시오. 최근 출판물은 일반적으로 같은 게임의 양쪽에 동일한 양의 도박을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합니다. 어떤 방식 으로든 비디오 게임에 활발한 요소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북 메이커는 게임의 승자에 관계없이 더 적은 수익을 얻습니다. 이것은 절반의 현실 일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문학이 현금을 만든다는 의미입니다. 책이 컬렉션이 진짜가 되기에는 너무 좋을 수 있다고 생각하도록 직접 유혹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경우, 일반 베팅 커뮤니티 인 누구나 해당 베팅 (어리 석음 베팅 또는 트랩 베팅)에 대해 덤벼들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저렴하게 팔 수 있도록 샌프란시스코 주변에 어떤 종류의 연결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마권업자의 실제 돈은 일반 대중이 한 섹션에 집중적으로 베팅 한 후 손실되는 게임에 있습니다. 범위가 너무 좋아서 사실이 아니라면 그 아이디어는 아마도 그럴 것입니다. 북 메이커는 종종 대중이 좋아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개인이 조사 할 수있는 것보다 오늘 밤의 비디오 게임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사전에있는 동안 (또는 그 사실 때문에 중단 할 수있는 징계를 포함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사람들은 개인이 스포츠 베팅 프로그램이 어떤 이점을 제공하는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좋은 아마추어 선수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부를 창출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북 메이커는 종종 대중이 좋아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개인이 조사 할 수있는 것보다 오늘 밤의 비디오 게임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사전에있는 동안 (또는 그 사실 때문에 중단 할 수있는 징계를 포함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사람들은 개인이 스포츠 베팅 프로그램이 어떤 이점을 제공하는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좋은 아마추어 선수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부를 창출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북 메이커는 대중이 좋아하는 것을 자주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개인이 조사 할 수있는 것보다 오늘 밤의 비디오 게임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사전에있는 동안 (또는 그 사실 때문에 중단 할 수있는 징계를 포함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사람들은 개인이 스포츠 베팅 프로그램이 어떤 이점을 제공하는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좋은 아마추어 선수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부를 창출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이 사람들은 개인이 스포츠 베팅 프로그램이 어떤 이점을 제공하는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좋은 아마추어 선수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부를 창출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이 사람들은 개인이 스포츠 베팅 프로그램이 어떤 이점을 제공하는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좋은 아마추어 선수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부를 창출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실제로 정기적으로 리허설하는 내 베팅 경력 주변에서 실제로는 일반적으로 일반인에 대한 일반적인 베팅처럼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재그 할 때 지그. 아이디어는 단순한 그 이상이되었지만 시작이었습니다. 다음은 당신이 앞길을 개척 한 특정 개인을 신뢰하는 것입니다. 프로그램을 제자리에 놓고 정확하고 신뢰성있게 아이디어를 준수하십시오. 이러한 활동 베팅 시스템을 찾을 수 있으며 매번 사용되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누구나 이길 것입니다. 수입은 이익으로 전환됩니다. 성공하기 시작하면 이전에는 꿈도 꾸지 못했던 삶의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유로88  은 꾸준히 육상 경기에서 승리하고 있습니다. 사람이어야합니다.

포인트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타이어 6796295점
2위 title: 퀀텀아이콘빵먹는곰돌이 5978744점
3위 슈퍼비트 5914300점
4위 지금감사 5822100점
5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미스릴 5612546점
6위 불꽃 5607200점
7위 title: 퀀텀아이콘봄이 4985550점
8위 밀키웨이 3047900점
9위 빵상 2975450점
10위 대바기 27282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