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AWARE | 어웨어(AWR)

Aware기본내용입니다

라인이살아있네 2017.12.28 19:47 조회 수 : 1647 추천:5

출처: https://medium.com/@AWARE_CAPITAL/aware-the-last-star-blockchain-project-in-2017-706fd3783b3

AWARE : 2017년의 마지막 블록체인 스타 프로젝트

2017년 말까지, 암호화폐 시장은 일련의 상승과 하락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현 수직구조 산업에서 더 많은 혁신가들이 또 다른 놀라울 만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전문 토큰 투자 관리에 중점을 둔 AWARE는 매우 적합하고, 주목되는 다크호스입니다.


우리 모두의 지식에 비추어 볼 때, 인터넷 가치는 토큰화 된 투자 커뮤니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전통적인 투자 회사가 감소하고 있는 전통적인 금융 산업에 유례없이 파괴적인 개혁을 가져왔습니다. 향후 10년 동안 토큰 투자 관리 시장 가치는 수조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모든 사람들은 지난 인류역사에서 본적이 없는 토큰 보유자와 투자자가 될 것입니다.

이 거대한 시장에 직면한 AWARE는 Qtum과 협력하여 세계 최초로 분산화 된 토큰 투자 관리 커뮤니티를 개발하는 것을 발표 했습니다. 앞으로 수십만명의 전문 투자가와 투자 기관이 분산화된 플랫폼의 인프라를 통해 자체 투자 상품을 배포하고 관리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런 사실은 토큰 투자가 새로운 2.0 시대로 이끌 것입니다.

AWARE 는 블록체인 기술로 토큰 투자 1.0 시대의 많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일반 토큰 투자자에게는 많은 종류의 디지털 자산에 투자할지 여부와 투자한 프로젝트가 참여 이후 데뷔 할 경우 어떻게 될지 그리고 토큰 값이 5배 이상 증가할 경우 토큰을 보유 할지 처분해야 하는 상황과 같은 여러가지 딜레마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인하여 많은 수의 일반 투자자가 디지털 자산의 시장 지수를 뛰어 넘을 수 없습니다. 이 점이 토큰 투자 1.0 시대의 주요 특징입니다. 미래의 블록 체인 사용자의 대다수가 자신의 투자 다각화 위험을 중심으로, 훌륭한 프로젝트에 투자 할 필요는 있지만, 토큰 투자에 직접 관여하지 않으며 전문 토큰 투자 관리를 통해 공동 투자에 참여하는 것은 필연적인 추세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토큰 투자 2.0 시대 입니다.

--- 전문 토큰 투자 관리자의 경우 자산 관리에 도움이 되는 효율적인 시스템이 없고 투자자에게 실시간 투자 성과를 공개하지 않음으로 투자 활동이 비효율적이고 불투명합니다. 반면에 부가가치 서비스를 위한 초기 블록체인 기업가 정신 프로젝트에 대한 긴급한 요구가 있습니다. 전문 노큰 투자 관리자는 표준화되고 혁신적인 생태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다면 기업가들 사이에서 입소문과 경쟁력을 거의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AWARE는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하여 위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AWARE는 전문 토큰 자산 관리자를 위해 전문성, 신뢰성, 인텔리전스, 고효율성, 개방성 및 투명성, 극한의 유동성 및 포괄적인 참여로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한 분권화된 토큰 투자 관리 커뮤니티(Token Investment-management Commuity, TIC)입니다.

AWARE 플랫폼에는 토큰화 된 투자 제품을 나타내는 TIP, TIS 와 IES, TIP의 세개의 블록이 있습니다. 데모를 위해서 AWARE 커뮤니티는 주요 시장을 전문으로 하는 AWARE Innovation(AWI) 초기 투자 제품을 출시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중국에서 가장 잠재력이 있는 블록체인 스타트 업 프로젝트를 탐구하고 분석하고 투자합니다. AWARE는 TIP의 작동을 보장하는 두가지 메커니즘을 형성합니다. 하나는 토큰 투자 서비스(Token Investment Service, TIS) 시스템으로 등록, 개시, 투자, 철수, 환매, 정보 공개 및 공동 투자와 관련하여 플랫폼 기반, 스마트 및 실시간 서비스가 제공되어 적극적으로 투자자가 커뮤니티에 참여합니다. 다른 하나는 전략 기획, 자원 통합, 홍보, 법률 및 재정 문제, 해외 크라우드 펀딩 등의 관점에서 초기 기업가에게 일련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생태계 서비스(Innovative Ecology Service, IES) 시스템입니다. 이는 보다 혁신적인 생태계로 빠르고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전문 토큰 투자 관리 플랫폼은 다음 세 가지 필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첫번째, 높은 전문성, 신뢰성, 인텔리전스, 효율성, 개방성 및 투명성을 갖춘 비지니스 양식이 블록체인 기술로 만들어집니다. 투자 관리는 Qtum 블록체인의 신뢰할 수 있는네트워크 기반으로 진행됩니다; 데이터는 전체 프로세스에서 체인에 업로드되고 추적은 가능하지만 변경할 수는 없습니다; 모든 투자 성과는 시장별로 실시간 방식으로 책정됩니다. AWARE는 커뮤니티 토큰 AWR을 출시하여 투자 상품을 마련하고 기금 모금, 투자, 인출, 재투자 및 환매 등을 포함한 전체 비지니스 절차를 스마트 계약을 통해 완료합니다. 비지니스 효율성이 향상되면서 수동 작업의 위험도 감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AWARE 플랫폼의 모든 포트폴리오는 높은 유동성을 가진 토큰입니다. 투자 팀은 언제든지 투자, 철수 및 재투자가 포함된 롤링 유형 개발 프로세스에 기여할 수 있으며, 펀드의 회전율을 크게 높이고 펀드 자산의 영구적인 개발을 실현함으로써 AWARE가 하락 시장에서도 시장에 진입 할 수 있게 합니다. 한편 토큰 투자 자산은 투자자들에게 높은 자율권을 부여합니다. 투자자는 토큰 AWR을 매매함으로써 언제든지 시장에 진입하거나 철수 할 수 있으므로 전통적인 투자의 유동성 보족에 대해 완전히 고별을 고 할 수 있습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분산화된 경제 시스템이 AWARE를 기존 투자 회사와 차별화하기 위해 생태계 시스템의 높은 서비스 가능성, 인센티브 및 협업 효과를 내포하는 것입니다. AWR을 통해 AWARE는 전통적인 폐쇄형 투자 회사를 모든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는 투자 공동체로 전환시키는 매우 중요한 커뮤니티 경제 체재 시스템(Economic System of Community, ESC)을 구축합니다. 커뮤니티 토큰 AWR은 내부 공동 투자, 투표 및 교육 등의 활동에 참여하는 등 커뮤니티 내의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환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당사자의 서비스 제공 업체가 커뮤니티에 풍부한 서비스 자원을 제공하여 분산화된 생태계 효과를 창출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AWARE는 수십만 명의 전문 투자자를 위한 분산형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한 것입니다. 어떤 종류의 팀이 이런 혁신적인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Isle of Man에 등록된 AWARE는 현지 법적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전문 투자 기관입니다. AWARE의 국제 팀은 팀 투자 경험이 있는 중국의 초기 투자 기관에서 파생되었습니다. 이전에 이팀은 수억개의 인민화폐 자산을 관리하고 수십개의 초기 과학 기술 프로젝트에 투자했습니다. 핵심 팀 구성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Jacon Sun: 커뮤니티 개발 전략 및 투자 총책임자. 10년 이상 인터넷 기업가 정신 경험을 토대로 J&F, Yicha, Rekoo등 여러 인터넷 기업을 후원했습니다. 2014년 부터 그는 Angle 시리즈의 3가지 조건을 관리했습니다. 그는 30개 이상의 기술 기업에 투자한 이력이 있습니다. AWARE는 2017년에 설립되었으며 인터넷 가치에 대한 투자에 심혈을 기울여 수십개의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투자했습니다. 그는 Tsinghua 대학의 저널리즘 및 커뮤니케이션 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받기 전에 학교를 그만 두었습니다. 그는 베이징 대학 정보 관리학과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Steven Ormond-Smith: AWARE 자문위원회 멤버, Token Partners의 공동 창립자이자 기금 운영 및 기금 회계, 신탁 활동 및 공적 관행에 관한 2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공인 회계사 협회(FCCA), 빅4 중 2개의 신용있는 서비스와 공적 업무 경력.

Hao Yu: 커뮤니티 투자 책임자, 공인 금융 분석가(CFA), 투자 은행 및 인터넷 업계에서 10년 이상의 경력. 그는 이전에 JD의 Strategic Investment Department의 투자 이사로 tunic.com에 대한 투자에 관여했습니다. 2015 년에는 그와 다른 회원들이 공동으로 AWARE를 설립하고 수십 개의 초기 프로젝트에 투자했습니다. Yu는 블록 체인 초기 투자에 대한 심층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그는 시카고 대학 경영 대학원에서 MBA를 받았으며 Tsinghua University의 경제 경영 대학원과 외국어학과에서 이중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Iking Jin: 커뮤니티 기술 R&D 팀장, Art Play (베이징) 및 REKOO의 전 CTO, 커뮤니티 및 게임 제품 개발 경험이 풍부한 풀 스택 개발자. 그는 블록 체인 기술 연구에 수년을 보냈으며 Ethereum을 기반으로 작은 게임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Maggie Li: 커뮤니티 운영 책임자 및 해외 발급 서비스 책임자, 중국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해외 디지털 자산 발행 서비스를 제공하고자합니다. 고위 인터넷 실무자로서, 그녀는 dianping.com 및 helijia.com을 포함한 몇몇 유명한 인터넷 회사에서 마케팅 / 홍보의 책임자로 일해 왔습니다. 그녀는 이전에 운영 및 투자자 관계 관리를 담당하는 AWARE Capital의 부사장 직을 역임했습니다. 베이징 대학에서 예술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투자자 및 전략적 파트너와 관련하여 AWARE는 INB Capital, ChainFunder, Qtum, Ink, Cybermiles, SmartMesh 및 Genaro 등 몇 가지 최고 에코 시스템에 포함됩니다.

많은 유명한 블록 체인 인물이 고문 팀에 올라 있습니다:

Patric Shuai: 중국에서 가장 유망한 디지털 자산 론치 플랫폼을 담당하는 Qtum 블록체인 설립자
Lee Hills: 커뮤니티 투자 위험 관리 및 법무 담당 자문관, Token Partners 이사
Yinhai Zhang: ChainFunder, DAF 설립자
Lao Mao: INB Capital 창업자, 수석 블록체인 투자자
Ling Tang: Zhigui Technology, 세계 창조 산업 자산의 디지털화에 헌신한 Ink 블록체인 설립자
Liang Lu: 전자 상거래 골개 블록체인 Cybermiles 창립자, Lightinthebox 전 CTO
Henry Wang: SmartMesh 창립자, 국제 블록체인 어플리케이션 연합(IBAF) 회장

"AWARE가 Qtum에 기반한 차세대 토큰 투자 관리 플랫폼을 개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Qtum 블록 체인의 공동 설립자이자 AWARE 프로젝트의 후원자 인 Patrick Shua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공공 창업 시대와 혁신, 전문 투자 관리자 만이 기업가에게 필요한 심층적 인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AWARE는 Buffett Berkshire와는 다른 새로운 토큰 투자 방식을 창안했습니다. 이것은 모든 AWARE 투자자에게 위대하고 역사적인 기회입니다. "

Website: https://www.aware.bi/
Twitter: https://twitter.com/AWARE_Official
Telegram: https://t.me/AWARE_Official

Wechat에서 AWARE에 가입하시려면 아래의 QR코드를 스캔하세요!

포인트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타이어 6707295점
2위 title: 퀀텀아이콘빵먹는곰돌이 5919694점
3위 슈퍼비트 5830450점
4위 지금감사 5818100점
5위 불꽃 5537700점
6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미스릴 5533896점
7위 title: 퀀텀아이콘봄이 4928100점
8위 밀키웨이 3047950점
9위 빵상 2975800점
10위 대바기 27282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