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뉴스

Qtum2.0은 인프라로서 기술 분야의 발전과 발전을 촉진 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2019 년 9 월 17 일 13:02

 

Wanxiang Blockchain Lab이 주최 한 "5th Blockchain Global Summit"인 Chain News는 W Hotel Shanghai에서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Qtum의 공동 창업자 인 패트릭다이는 연설에서 "Qtum2.0"을 소개했습니다.

 

 

 

잘 생긴 Qtum : Qtum2.0은 인프라로서 기술 분야의 발전과 발전을 촉진 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친애하는 지도자, 저명한 손님, 좋은 아침입니다! 매우 기쁘고 Qtum  Chain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을 무대에 서서 공유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십시오.

왜 기회가 있습니까? 실제로 2016 년에 Qtum은 Wanxiang이 주최 한 "Hacking Marathon"에 참여하여 Demoday에 참여하여 그 당시 "Best Creativity Award"를 수상했으며 이는 2016 년부터 Qtum 개발의 기회이기도합니다. 모두의 지원과 함께 오늘의 발전을 가져 오십시오. 당시에 참여한 대부분의 회원은 중국 팀의 현지화 된 프로젝트 였으므로 블록 체인 물결에는 많은 교훈과 경험을 포함하여 많은 경험, 요약 및 경험이있었습니다.

블록 체인 기술의 상용화, 기업가의 역할, 기술 개발 팀의 역할 및 기술에서 블록 체인의 상용화를 촉진하는 방법에 대한 생각을 포함하여 다시 공유하고 요약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상업적 길을 만들기 위해 할 수있는 일.

블록 체인 산업의 요약

2015 년에 중국에서 글로벌 블록 체인 서밋을 시작하는 데 앞장서 서 Wanxiang에게 매우 감사합니다. IBM은 2015 년에 Hyperledger를 출시했으며 Ethereum이 출시되었습니다 .2015 년에는“블록 체인 및 사물 인터넷”이라는 주제로 Wanxiang Summit에 참여했습니다. China Unicom의 사물 인터넷 총괄 관리자가 블록 체인과 사물 인터넷을 언급했다고 들었습니다.

테크놀로지는 종종 우회적이고 구불 구불 한 움직임입니다 .2012년에 언젠가 Microsoft, IBM, Google 및 Ali가 블록 체인 전장에 합류하여 3년 동안 기다렸다가 IBM을 기다렸다가 2018 년까지 Facebook을 기다릴 것이라고 상상했습니다. 구글,이 회사들과 거인들은 끊임없이 들어오고 있지만 들어올 때 매우 폭력적으로 보일 것이다. 기술 개발자로서 2013 년에 공부할 때 언젠가는 큰 회사가 생길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블록체인의 첫 10 년은 2009 년부터 2019 년까지였으며, 암호 화폐의 개념은 블록 체인 기술의 반사 토론과 상업화를 주도했으며, 초기 터치는 여전히 비트 코인이 대표하는 새로운 기술이었습니다. 인터넷에서 가치 이전을 완료하기로 합의한 계약에는 많은 흥미로운 점이 있지만, 데이터 교환 및 전송을 완료하기 위해 인터넷에서 사용하는 기본 프로토콜에 대해서는 거의 논의하지 않지만 비트 코인은 새로운 프로토콜 교환 방식을 나타냅니다. 그 길은 실제로 발전을 이끌고 있습니다.

정보 비대칭 성에서 정보 대칭형 비즈니스 모델에 이르기까지 신뢰할 수없는 많은 기능이 있으며 이는 기존 비즈니스 모델에 큰 도전이됩니다. 왜 그렇게 말합니까? Ali가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에 정보 통합을 제공하는지 또는 Tencent가 기술과 플랫폼을 기반으로 사람 사이에 정보 연결을 제공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오늘날의 모든 거대 기업을 보는 인터넷 회사에 관계없이 추출 된 부가 가치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네트워크 효과는 여전히 "정보 판매자"의 역할과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으며, 정보 연결은 사회에 큰 편의를 가져 왔으며 또한 큰 가치를 얻었습니다.
비즈니스 정보 네트워크는 대칭적이고 P2P 네트워크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러한 경로는 여전히 조사 중입니다.

암호화 통화

cryptocurrency 비트코인이 가장 대표적인 대표자입니다. 블록 체인을 논의하든 기술 혁신 및 개념적 혁신으로서 Bitcoin은 여전히 ​​새로운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시스템, 서비스 시스템 및 그 뒤에 디자인 개념을 더 잘 구성하는 방법에 영감을줍니다. 논리는 게임 메커니즘의 자동 진화를 기반으로하는 소프트웨어 시스템과 유사합니다. 비트코인 이전에는 설립자가 10 년 동안 사라진 후에 소프트웨어가 번창하기 어려웠으며, 지금까지 끝이 보이지 않았으며 국경과 네트워크 효과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인센티브 디자인 및 게임 디자인 세트는 점점 더 많은 서비스 시스템을 디자인 할 수있는 좋은 참고 자료입니다.

대체 자산으로서 비트코인 네트워크는 감독 범위를 포함하여 다양한 국가의 관심을 받아 왔으며, 이는 단기적인 설립이 아닌 장기적인 경로 여야하며 장기적인 충돌에 직면하게됩니다.

Bitcoin 네트워크 개발에는 흥미로운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개념 설계에는 10 년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는 피어 투 피어 개방형 네트워크와 정보 대칭 네트워크 덕분에 본질적으로 자금도 매우 효율적으로 관리됩니다.

며칠 전에 비트코인 네트워크에서 10 억 달러의 이체가 발생했음을 알았지 만 처리 비용은 수백 달러였으며 이체는 10분 이내에 완료되었습니다. 이러한 개방형 금융 시스템은 단점과 이점을 가질 수 있으며 기술적으로 모든 사람이 최대 10 억 달러에 이르는 단일 이체를 수행 할 수 있다고 믿을 수 있습니다. 물론 효율적인 자금 관리 덕분에 보안의 보안을 포함하는 것이 매우 분명합니다. 멀티 서명 기술은 10 억 달러의 Bitcoin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으며 10 억 달러의 금 개인을 유지할 수 없음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10 억 달러의 자산은 많은 개인과 회사에 제공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보안의 안정성으로 인해 과거 개발이 업계 가치의 초석이되었습니다 비트코인 로직을 기반으로 다양한 플랫폼 개발 아이디어가 등장했습니다.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플랫폼을 구별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업계에서 매우 오해입니다.

신뢰없는 플랫폼으로 통화를 암호화하십시오.

cryptocurrency에 대한 요구는 매우 다릅니다. 커뮤니티 기반 cryptocurrency는 간단하고 안전하며 안정적이며 신뢰할 수 있습니다. 물론 충분히 분산되어야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가장 독창적 인 아이디어조차 모든 사람을 달성하는 방법입니다.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Ethereum 담당자의 초기 정의는 cryptocurrency의 개념으로 시작되는 것이 아니라 향후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을 구축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로 몇 년 동안 이더리움에 큰 발전을 가져 왔으며 오늘날에는 큰 제약이되었습니다.

왜? 플랫폼의 기본은 플랫폼으로서 무제한 확장 성, 우수한 개인 정보 보호, 리소스 격리, 우수한 관리 프레임 워크 및 ICO 이외의 매우 우수한 금융 / 펀딩 모델이 필요합니다. 플랫폼으로서 이것은 큰 도전입니다.

탈 중앙화 애플리케이션 재검토

플랫폼으로서 이더리움은 엄청난 혁신을 이룩했지만 기술뿐만 아니라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에서도 업계가 현재까지 발전한 어려움을 반영해야합니다.

분산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생각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분산 응용 프로그램을 재 설계 하시겠습니까? 업계에서 기업가이든 투자자이든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동일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업계에서는 많은 분산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한 착륙 시나리오가 없으며 사회에 큰 가치를 창출하지 못하고 오히려 과대 광고 도구가 될 것입니다.

사고의 틀에서 벗어나 진정한 가치의 분산 응용 프로그램을 찾는 방법을 상상하고 설정해야합니다.

오늘날의 이더리움, EOS 및 퀀텀 체인이 애플리케이션과 관련하여 왜 큰 문제가 있습니까? 그것들은 모두 최초의 cryptocurrency의 논리를 따르기 때문에 통화는 글로벌 체인에서 검증이 필요하며 Bitcoin 네트워크의 모든 거래는 네트워크를 통해 8000개의 노드로 브로드 캐스트됩니다. 고 가치 사물은 네트워크에서 합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소규모 응용 프로그램을 네트워크의 1000 개 또는 8000 개 이상의 노드에 통보해야하는 경우 이는 중대한 논리적 문제이므로 응용 프로그램 플랫폼에 큰 제약이 따릅니다.

따라서 이더리움은 비트코인 스크립팅 언어를 확장하고 제한된 처리 능력을보다 유연한 가상머신 처리 기능으로 전환했지만 비트코인의 글로벌 검증 아이디어는 여전히 사용 중이므로 개발에 큰 제약이 따릅니다.

이더리움은 세계 컴퓨터이지만 단일 스레드 세계 컴퓨터입니다. 그 뒤에 숨겨진 모든 논리는 전 세계 부서에 의해 1,000 개의 노드가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종류의 일이 Alibaba Cloud에서 발생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Alibaba Cloud에는 전 세계에 수십만 대의 서버가 있으며 각 서버는 다르게 실행됩니다. 그러나 이더리움의 작은 클라우드에서 모든 실행 로직은 언제든지 동기화되며 강력한 일관성으로 인해 모든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이 제한됩니다.

인프라에는 엄청난 업그레이드와 반복이 필요하기 때문에 블록체인의 향후 개발을 기대하기 위해 프레임 워크를 뛰어 넘어야합니다.

물론, Ethereum은 샤딩 또는 체인 컴퓨팅을 수행하든 아니든 이러한 문제를 알고 있지만 논리에 근본적인 변화가 없다면 큰 돌파구를 마련하기가 어렵습니다.

블록 체인 애플리케이션 및 플랫폼

탈 중앙화 DAPP가 의사 개념 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인터넷에서 기존 응용 프로그램을 변환하는 방법을 살펴보면 DAPP를 DAPP라고하는 것이 아니라 블록 체인 기능이있는 응용 프로그램이라고합니다. 블록 체인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계정, 신원, 주소 및 자금은 하나로 통합되어 있습니다. 오늘날의 인터넷 등록 응용 프로그램과 달리 먼저 휴대 전화 번호로 등록하고 ID 카드를 바인딩하며 은행 카드를 바인딩해야합니다. 실제로 여러 번 등록되며 각 플랫폼에서도 유지됩니다. 다음 데이터. 그러나 블록 체인 네트워크의 주소는 주소의 자금, 돈, ID 및 정체성의 통일성을 나타냅니다.

좋은 토큰 디자인이 프로젝트의 콜드 스타트에 큰 가치를 가져다 준다면, 이더리움의 초기 개발은 좋은 경제 모델로부터 이익을 얻었습니다. 규제의 규제에 따라, 자연적인 최하위 수준의 마이크로 서비스 청산 결제 시설 인 블록 체인은 자연스럽게 청산 및 청산 도구를 제공하지만 오늘날의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은 여전히 ​​Alipay, UnionPay, WeChat을 사용하여 청산을 제공하지만 퍼블릭 체인과 얼라이언스 체인은 Alipay와 UnionPay의 청산 및 결제 기능을 자연스럽게 대체했지만 법이 완료되었는지 여부는 규제 기관이 고려해야 할 문제이지만 기술의 가능성을 기술적으로 인식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이것은 기존의 모든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에 힘을 실어주는 데 사용될 수있는 블록 체인의 "세 개의 축"입니다. 이러한 특성에 따라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이 탄생 할 것입니다.

오늘날 퀀텀 체인의 개발

2016 Bitcoin 기반 네트워크는 스마트 계약을 포팅했기 때문에 Bitcoin의 주요 혁신을 추적하는 유일한 플랫폼이자 프로젝트였습니다. 또한 비트 코인과의 시너지 효과가 있으며 비트 코인이 매우 심각하다는 버그가 발견되었습니다. 비트 코인은 2018 년에 추가 될 수 있지만 비트 코인 개발자와의 시너지 효과가 있기 때문에 처음으로보고합니다. Bitcoin 개발자에게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의 장점을 기반으로하며 기술 반복이든 기술 발전이든 모두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2.0 릴리스에는 많은 생각과 혁신이 있으며 주요 아이디어는 미래의 블록 체인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는 거래를 성공적으로 전송하기 전에 이더 리움에 거래를 저장해야합니다 .Qtum에 계약을 체결하면 계약을보다 지능적으로 만들 수 있으며 계약은 블록 체인 네트워크의 관리 및 관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Yao 씨가 계약을 감독 한 방식으로, 각 블록 체인 계약은 가상 비즈니스의 프록시이며, 모두 컴퓨터 네트워크에 의해 시뮬레이션 된 논리 및 실행 가능 에이전트이며, 데이터 및 논리에 따라 데이터를 구현합니다. 이런 의미에서 지능은 가상 생산성이기도하며, 잘 활용하면 사회의 상업 자동화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Qtum 2.0은 블록 체인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경제 구조의 기본 프레임 워크를 더 잘 제공하는 방법을 중점적으로 다룹니다.

이에 대한 많은 기술적 세부 사항이 있으며, 나중에 발표 될 구체적인 세부 사항이있을 것입니다. 현장에 개발자가있는 경우, 블록 체인 분야에 관심이있는 실무자가 있습니다. 모임 후 우리와 의사 소통을 환영합니다. 10 월 16 일에 2.0이 출시 될 예정입니다. 모든 사람이주의를 기울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아직도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2019 년에 아직도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6 년 이상 업계에 종사해 온 실무자로서 업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습니까? 실제로 블록 체인 네트워크는 분산 효과가 매우 큽니다 .Qtum 노드의 수는 비트 코인과 이더 리움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세계에는 거의 6,000 개의 노드가 있으며 지리적 분포는 많은 기술의 노드와 동일합니다. 대부분의 노드는 미국에 있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업체가 Amazon 및 Google Cloud이고 중국, 한국 및 일본에 많은 노드가 있기 때문에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또한 우리가 생각하고있는 새로운 산업 방향은 이더 리움이 샤딩을 원한다고 말했지만 네트워크 무제한 샤딩의 결과는 독립형 클라우드 서비스가 될 것입니다. 이더 리움 8000 노드는 두 번 샤딩됩니다. 노드는 일관성 작업을 수행합니다 .10 회의 조각화 후 1024 개의 슬라이스가되고 일관된 예산으로 네트워크의 확장을 달성하기 위해 8 개의 노드가됩니다. 네트워크가 약 해지면 네트워크의 일관성이 약해져 응용 프로그램의 성능이 향상되고 네트워크가 항상 강력 해지면 상업용 엔터티를 통합하기가 어렵습니다.

계정 서비스, 공개 및 개인 키 암호화 시스템, 토큰 모델의 블록 체인 특성을 자연스럽게 지원하십시오.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 업체가 자연스럽게 블록 체인 특성을 지원하는 경우 응용 프로그램의 홍보가 거대하다고 생각합니다. 툴체인 자연 플랜트 인 블록 체인은 소위 Dapp 개발자와 분산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에게 큰 이점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클라우드 서비스와의 긴밀한 통합 및 통합이 필요한 Web 3.0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지원합니다.

사생활 컴퓨팅, 프라이버시 자산, 개인 데이터 추출 및 데이터 연결 가치 마이닝과 관련하여 필연적으로이 분야에서 엄청난 발전이있을 것입니다. IoT 장치의 인기 또는 5G 통신의 인기에 관계없이 사회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와 데이터 추출 방법을 생성 할 것입니다. 가치와 상업 응용 프로그램 사회는 개인 정보 보호 분야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Facebook이 Libra를 제안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그는 우리의 생각에서 세계의 데이터 저장 책임을 기꺼이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신체, 이것은 큰 책임, 큰 법적 위험이기 때문입니다.

미래에 데이터 프라이버시, 데이터 가치 추출 및 프라이버시를 통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블록 체인은 또한이 영역에서 특히 많은 개인 자산의 발행에 대해 많은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은행의 채권은 포지션의 모든 포지션을 명확하게 밝힐 수는 없지만 모든 포지션은 포지션의 분배를 알고 있으며 포지션의 분배도 알지 못하지만 모든 것이 검증 가능합니다. 우리는 프라이버시 테마 데이터 마이닝 및 데이터 추출을 포함하여 프라이버시 자산 범주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스마트 컨트랙트가 블록 체인 네트워크의 거버넌스에 참여하게하십시오. 자본 증명 메커니즘은 원래 에이전트에 투표하는 것이지만 에이전트는 단일 노드의 위험이 있습니다. 스마트 계약에 투표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계약의 논리가 미리 작성되어 있으며 권리가 보장됩니다. 따라서 계약의 지분 인증서를 기반으로합니다. 향후 계약은 블록 체인 네트워크에서 더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기술적 관점에서 Director Yao가 제안한 계약 매개 변수의 사전 설정을 포함하여 블록 체인 네트워크의 진화를 관찰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 네트워크의 기술 스태킹 스테이션은 여전히 ​​완벽하지 않으며, 내년에 공식적으로 발표 될 X86 명령 레벨과 호환되는 새로운 유형의 가상 머신을 발명하고 있습니다.

블록 체인 산업은 미래를 관찰하고 있으며 주류는 여전히 실제 경제를 수용하고 실제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수용합니다. 순수한 추론은 재무 적 추론을위한 도구이며, 감독이 이루어지기 전에 어떤 의미에서는 실현 가능합니다. 불규칙한 성장의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미래의 블록 체인 기술 개발은 여전히 ​​모든 실제 경제에 가치를 창출해야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그것은 사회에 효율성과 투명성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향후 블록 체인의 대규모 상용화를위한 유일한 방법입니다.

인프라로서, Qtum2.0은 기술의 발전과 발전을 발전시킬 수있는 기회를 갖기를 바랍니다.

 

https://www.chainnews.com/articles/258937215967.htm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37 활성 노드별 블록체인 글로벌 순위 [9] file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9.09.23 594
436 Qtum Testnet 2.0 하드포크성공 [7]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9.09.21 899
435 v0.18.1 – 하드 포크-필수 업데이트 [13]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9.09.19 1046
434 QtumOfficial 2016년 글로벌 #블록체인 서밋에서~ [6]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9.09.18 455
» Qtum2.0은 인프라로서 기술 분야의 발전과 발전을 촉진... 패트릭다이 연설 [10]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9.09.17 747
432 개발 업데이트 (9 월 9 일 -15 일) [2]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9.09.17 257
431 첫 번째 하드 포크를 준비중 [2]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9.09.17 470
430 WanXiang Blockchain Summit에서 기조 연설 (Qtum2.0발표예정) [6]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9.09.16 439
429 개발 업데이트 (9월 2일 - 8일)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9.09.10 354
428 【ABS2019】 QTUM : 2019년 퍼블릭 블록체인의 기술 및 개발 동향|Patrick Dai file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9.09.09 433
427 We are happy to announce that $QTUM is now part of CoinKit and can be used on Twitter, Slack, Telegram and Discord!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9.09.08 405
426 Qtum Lightning Network 실행 살펴보기 [1]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9.09.06 460
425 [강연] 퀀텀재단 패트릭 다이, '블록체인과 비즈니스 혁신의 기회'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9.09.04 591
424 퀀텀 주간보고서 (08.26. - 09.01.) [6]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9.09.03 584
423 싱가포르를 선도하는 7가지 블록체인 프로젝트 및 스타트 업 [3]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9.08.27 865
422 Qtum Weekly (8 월 19 일 ~ 8 월 25 일)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9.08.27 240
421 POW'ER 2019 Global Developer Conference [5]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9.08.23 693
420 퀀텀 한글판 홈페이지 [2] file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9.08.23 784
419 <유튜브> 쎄시봉 -- 퀀텀 한국마케터 이이삭님과의 인터뷰 [1] file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9.08.23 601
418 8월 퀀텀 Use Map file title: 퀀텀아이콘껀텀 2019.08.21 614

퀀텀 뉴스

포인트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타이어 6781195점
2위 title: 퀀텀아이콘빵먹는곰돌이 5964744점
3위 슈퍼비트 5898300점
4위 지금감사 5822100점
5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미스릴 5599446점
6위 불꽃 5593200점
7위 title: 퀀텀아이콘봄이 4974550점
8위 밀키웨이 3047900점
9위 빵상 2975450점
10위 대바기 27282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