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F0379DB4-CD94-4C66-BB26-5201E9A7A22C.jpeg

 

 

 

https://cointelegraph.com/news/chinas-crypto-innovators-not-fazed-by-bans-or-strict-regulations-see-promising-future/amp?__twitter_impression=true

 

보디와 퀀텀 관련 인터뷰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 구글 번역 >

 

 

중국의 Crypto Innovators는 금지 규정이나 엄격한 규정에 위배되지 않고 '유망한 미래'

 

 

중국 은 작년에 cryptocurrency 산업이 전국에서 번성하는 것을 거의 불가능하게하는 일련의 금지 규정을 시행하는 동안 중국의 암호화 애호가들은 정부 규제로 인해 암호화 및 블록 체인 혁신을 추진하지 못하게했습니다.

2017 년 9 월 의 초기 코인 오퍼링 (ICO) 및 국내법위반의 금지 에서부터 "교환 형 서비스"의 1 월 추가 금지2 월 까지의 암호화 관련 많은 제한의 범위 내에서 중국에서 운영됩니다. 외국환 금지 - 불가능한 일은 아니다 .

그러나 이러한 제한에 비추어 볼 때 중국의 주요 거래소 및 기타 암호화 사업  홍콩, 일본, 한국 및 싱가포르와 같이 일반적으로 아시아 지역 내에서보다 관대 한 정책을 시행하는 곳 으로 강제 이주되었습니다 .

그러나 현재 중국의 운영 제한에 관계없이 국가의 암호화 및 블록 체인 시장에서 미래를 볼 수있는 일부 중국 혁신 업체가 있습니다. 이 기업가들은 특히 중국 고객을 염두에두고 암호화 및 Blockchain 프로젝트를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 된 Blockchain Connect 컨퍼런스 에서 2018 년 1 월 말, Cointelegraph는 미디어 기업 SV Insight - 컨퍼런스를 주최하는 회사의 창립자 중 한 명인 Yi Lu와 Xiahong과 같은 두 명의 중국인 기업가와 대화 할 기회를 갖게되었습니다. Lin, 이벤트 스폰서 중 하나 인 Blockchain 예측 시장 플랫폼 Bodhi 설립자.

 

SV 통찰력 - 미국과 중국의 격차 해소

 

SV Insight의 Lu는 Cointelegraph에 샌프란시스코 회의가 미국과 중국의 Blockchain 공동체를 결집시키는 목표로 계획되었다고 말했다. SV Insight의 수석 성장 책임자이자 모회사 인 Blockchain 콘텐츠 검색 플랫폼 인 U Network 는 또한 미국 - 중국 기반의 미디어 회사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Bay Insight의 이중 위치는 베이 지역의 직원 절반과 베이징의 절반에 달하는 양국 간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CT : 미국과 중국의 미디어 회사가되는 입장에서 Blockchain Connect 컨퍼런스를 설정하는 전반적인 목표는 무엇입니까?

 

루 : 나는 우리가 다리를 닦으 려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그래서 중국과 미국은 블록 체인의 두 강국입니다. 그리고 SV 통찰력에서 우리의 사명은 항상 미국과 중국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미국과 중국의 최고 연사를 초청하여 이들 공동체를 초청하여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Blockchain의 미래를위한 분위기를 조성 할 수 있습니다.

 

CT : Ripple (XRP)의 CEO 인 Brad Garlinghouse 도이 컨퍼런스에서 연설했습니다 . Ripple은 기존 규제 체제 내에서 작업하려는 의지 때문에 전통적인 금융 기관에 대한 호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리플이 중국 시장에서 어떻게 작동하는 걸까요?

 

Lu : [Garlinghouse]는 아시아 시장에서 리플을 홍보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에 그것은 중국에서 많은 사용자와 토큰 소유자가있는 잠재 고객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매우 흥미로운 것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Ripple은 중국에서 많은 사업을하지 못하고 있으며 규제로 인해 [Ripple]을 중국 시장으로 홍보 할 수 없습니다.

 

CT : 비슷한 블록 체인 회의가 중국에서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Lu : 네, 기회가 생기면 정책이 허용하면 분명히 할 수 있습니다. 아마 중국에 톱 스피커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중국의 일부 팀과 파트너십을 맺어 다른 컨퍼런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Bodhi - 중국 잠재 고객을위한 예측 시장

 

Bodhi는 사용자가 플랫폼의 기본 Bodhi Token (BOT)을 사용하여 베팅을하는 Qtum Blockchain에 구축 된 분산 형 예측 시장입니다. 예측 시장은 선거, 회사 판매 또는 스포츠 결과에서부터 상품의 가격 변동 또는 날씨 변화에 이르기까지 일정한 사건의 결과 확률에 투자하고 거래 할 수있게합니다. 분산 형 Blockchain 기반 예측 시장 플랫폼의 다른 예로는 캐나다 기반 Stox 와 미국 기반 Augur가 있으며, 둘 다 Ethereum Blockchain을 사용합니다.

Cointelegraph는 Bodhi의 창립자 인 Lin과 그의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하고 왜 중국에서 일하기를 원하며 전 세계적으로 암호 규정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CT : 우선, 보디 (Bodhi)가 무엇인지, 그리고 예측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조금씩 말해 줄 수 있습니까?

 

린 : 네. 베팅과 같습니다. 그러나 "도박"이라고 말하면 사람들은 "도박을하고 있습니까?"라고 묻기 시작합니다. 도박은 단지 도박의 유스 케이스 중 하나이기 때문에 제 대답은 항상 "아니오"입니다.

실제로 우리는 인간으로서 많은 것을 예측하거나 내기를합니다. 당신이 무언가에 투자 할 때처럼, 당신은 미래에 어떤 회사가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비행기를 타거나 비행기 보험을 구입할 때 비행기가 지연 될 수 있으므로 보험에 가입해야합니다. 또는 주식 거래를 할 수도 있고 때로는 선물 및 옵션 거래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가격이 넘어서거나 특정 지점 이하로 떨어질 것이라고 예측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모든 유스 케이스는 도박에 관한 것이 아니라 귀하의 투자, 거래에 대한 것이거나 보험에 관한 것입니다.

따라서 투명성을 가능케하고 블랙 박스 조작을 방지하는 Blockchain 위에 스포츠 베팅 사용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사용, 재정적 사용을 만들 수 있습니다.

Bodhi는 매우 저렴한 플랫폼이므로 아주 작은 거래 수수료 만 지불하면되므로 사용자가이 신뢰할 수있는 플랫폼에 의존하고 서로를 내기 할 수 있도록 유지 관리 비용이 매우 낮습니다. 요약하면, 우리는 금융 시스템을위한 더 나은 프로토콜을 제공하기 위해 투명하고 매우 저렴한 예측 시장을 구축하고 있습니다.그것은 보디 (Bodhi)입니다.

 

CT : 보디 (Bodhi)는 특히 Qtum 블록 체인에 내장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Lin : Bodhi가 Qtum에 세워진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우리가 중국에 대한이 예측 시장을 구축하려고 시도한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당사의 제품은 시작품입니다. 이 시장을 열려면 중국 생태계 친화적 인 블록 체인 (Blockchain)을 찾아야했습니다. Qtum은 부분적으로 중국 팀을 구성하여 중국을 위해이 제품을 제작하는 데 협조합니다. 그것은 하나의 일입니다.

두 번째는 장기간 Blockchain 참가자였습니다. 저는 2011 년부터 Bitcoin에서 일했고, 2014 년에 Ethereum에서 일하기 시작했고 Ethereum crowdsale에 참여했습니다. 나는 또한 중국에이 기술을 소개 한 최초의 회사이기도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나는 Ethereum 팬이지만 다시 Qtum에 Bodhi를 구축 한 이유는 바로 우리가 중국 시장을 목표로 삼기 때문입니다.

 

코네티컷 : Qtum 팀이 부분적으로 중국에 있을까? 그게 왜 중요한거야?

 

Lin : 많은 사람들이 Ethereum이 세계적인 플랫폼이며 모든 곳에서 액세스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왜 [Qtum]처럼 내 선택에 의문을 제기하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중요한 질문이라고 생각합니다. Google과 같은 것이라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Google은 전 세계 플랫폼 인 인터넷의 왕과 비슷하지만 전 세계에 단 하나의 검색 엔진 만 설치할 수는 없습니다. 심지어 Google 자체도 여러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 언어와 URL이 제공됩니다.

당신은 말할 수 있습니다, 오, 구글이 전 세계에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중국 에서처럼 때때로 차단 되었기 때문에), Reddit은 어떨까요? Reddit은 누구에게나 액세스 할 수 있지만 언어는 중요합니다.영어는 아름답지만 중국어 나 다른 언어 사용자는 직접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미래의 블록 체인 세계에서 다양한 블록 체인이 다른 기능을 수행 할 수있는 여러 체인을 갖게 된 이유입니다.

또한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는 동일한 체인에 있더라도 언어, 비즈니스 또는 문화가 본질적으로 지역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서로 다른 지역, 여러 국가에서 여러 개의 블록 체인을 사용하게됩니다. 그것은 지역적이며 보편적 인 것이 아닙니다. Qtum이 현재 우리에게 유일한 선택입니다.

저는 2011 년을 돌아 보면 지금 우리에게 트렌드가 현명하다고 믿습니다. Bitcoin이고, 2014 년에는 Ethereum입니다. 이제 다음 큰 것은 무엇입니까?

트렌드가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훌륭한 제품이 모두 중국에서 번성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그 방향을 목표로 삼는 것입니다.

지난 3 년 동안 우리는 많은 토큰에 대해 배웠고 목록을 보면 중국 출신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대부분은 서양 세계의 천재와 종업원들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그래서 나는 중국이 위대한 시장이거나 큰 잠재력을 지닌 시장이라고 믿습니다.

엄청난 성장과 유망한 미래가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제가 보는 추세입니다. 실제로 2018 년 중국이 정말로 거대한 시장이라는 것을 지금 알 수 있습니다.그것은 많은 프로젝트와 투자에 참여합니다. 저는 이것이 단지 시작일 뿐이며 앞으로 많은 것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CT : 중국의 엄격한 규제 분위기 속에서 보디 (Bodhi)가 어떻게 발전하고있는 걸 보았습니까?

 

Lin : 규정면에서 우리는 중국에서 매우 인기있는 제품 이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장기적인 암호 작성자이기 때문에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훌륭한 초기 지지자를 얻었습니다. 우리는 [2017] 8 월에 사전 ICO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그러나, 9 월 [2017]에는 중국의 ICO 금지가있었습니다. 거의 모든 프로젝트가 모든 것을 사용자에게 환불했습니다. 우리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두고있는 회사이며 싱가포르에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사실 우리는 많은 변호사와 상담했습니다. 그들은 규제 전이었고 당신은 중국 밖에 있기 때문에 그 [pre-ICO] 기금을 유지하는 것이 낫다고 말했다.

그러나 결국 나는 [중국에서 일하는] 내 비전을 바꾸고 싶지 않기 때문에 모든 것을 환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신생 기업입니다. 무언가를 열어 누군가가 사용하기를 희망하는 무의미한 프로젝트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저는 중국과 중국 시장을 목표로하고 있기 때문에 중국의 규정을 완벽하게 준수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완전히 환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다음은 무엇입니까? 이것을 성공적으로 구축하여 중국에서 사용할 수있게 만들고 싶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아직도 자금이 필요합니다. 맞습니까? 그렇기 때문에 ICO를 통해 직접 투자자가 아닌 교환기를 통해 회사의 토큰 중 일부를 판매하는 초기 교환 오퍼링 (Initiative Offering (IEO))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초기 투자자는 자유롭게 토큰을 교환 할 수 있으며 우리는 그것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너는 똑같은 일을하기 때문에 너는 여전히 ICO 다. 너는 교환 중이다. 우리 프로젝트가 정말로 분산 된 프로젝트가되고 토큰이 전체 사용자 커뮤니티에 의해 개최되기를 희망합니다.

ICO와 IEO의 차이는 타이밍입니다. 전후입니다. 우리는 사후입니다.

 

CT : 중국 시장에 오랫동안 머물러 왔기 때문에 공개적으로 무역으로 암호 해독에 돈을 쓰는 것에 관심이 있거나 대중이 Blockchain 기술에 투자하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Lin : 솔직히 대부분의 암호 투자자는 현재 암호 토큰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들에게는 형평성, 전통적인 투자에 대한 강한 관심이 없습니다. 전 세계 시장 전체를 살펴보면 사실이 아닙니다. 그들은 아직도 블럭 체인 경제에 투자하고있는 다른 벤처 기업이지만, 내가 말하는 것은이 지역의 투자자 대다수가 현재이 토큰 판매에만 참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CT : 암호 규정의 미래에 대한 당신의 비전은 무엇입니까?

 

Lin : 업계의 창시자이자 산업계의 공헌자로서, 나는 [암호] 산업이 결국 버블이되거나 과대 광고가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특정 악성 미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규제 또는 지역 사회 중심 프로젝트가 더 많아지기를 바랍니다.

어떻게 든 나는 군중 자체가 규제 할 수 없다고 믿는 사람입니다. 똑똑한 계약입니다. A- 토큰을 넣으면 B- 토큰이 나옵니다. 확인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그러나 프로젝트 소유자, 프로젝트를 만든 사람을 규제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예를 들어 KYC 가 충분하고 돈세탁방지를 위해 교환을 규제 할 수 있습니다. KYC를 제공하기 위해이 분야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규제 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규제]가 좋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사람들은 규제가 나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를 위해, 나는 그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프로젝트 소유자, 교환,이 지역의 참가자를 통해 할 수있어. 저는 업계가 단기적으로 빠른 투자 수익을 올릴 것이라고 믿는 방식 대신에 올바른 방향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건강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토큰 추가 방법] QRC Tokens Contract Address List [14] title: 퀀텀아이콘QTUMinfo 2018.02.17 2665
공지 퀀텀(QTUM) 한글 백서 [69] title: 퀀텀아이콘퀀텀지킴이 2017.12.04 13410
49 슈퍼스테이커 or 위임자 상태등 파이썬을 이용한 확인방법 유튜브영상입니다.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1.01.24 1048
48 utxo의 역할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0.12.17 821
47 주간보고서->월간보고서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0.12.15 783
46 퀀텀 뉴트론 미들웨어 소개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0.12.14 841
45 Qtum이 DeFi 를 구축하는 데 더 좋은 이유 title: 퀀텀아이콘슈퍼스테이커 2020.12.14 923
44 FINANCE Paul Romer: Winner of the Nobel Prize in Economics Qtum Celebrates First Year with New 0.16 Update [2] title: 퀀텀아이콘흰둥이남 2018.10.09 1677
43 [펌글] 온체인(on-chain)과 오프체인(off-chain) [1] title: 퀀텀아이콘퀀텀교주 2018.07.20 1529
42 [링크 첨부] 토큰 이코노미에 대하여 title: 퀀텀아이콘퀀텀교주 2018.07.14 989
» China’s Crypto Innovators Not Fazed By Bans Or Strict Regulations, See ‘Promising Future’ file title: 퀀텀아이콘QTUMinfo 2018.03.22 1127
40 ShapeShift now supports Qtum [3] file title: 퀀텀아이콘QTUMinfo 2018.03.14 1895
39 [퀀텀 & 퀀텀 디앱 밋업] 발표자료 [5] file title: 퀀텀아이콘퀀텀지킴이 2018.03.12 2425
38 [Qtum DAPP] Mithril, Qtum에 새로운 소셜 미디어 애플리케이션 개발 발표 file title: 퀀텀아이콘QTUMinfo 2018.03.07 1546
37 패트릭 다이 트위터 계정 [9] file title: 퀀텀아이콘QTUMinfo 2018.02.21 3820
36 프로토콜 기반 연방 정부가 전통적인 회사 구조를 대체 할 것인가? - Patrick Dai [6] title: 퀀텀아이콘QTUMinfo 2018.02.21 1527
35 On-Chain 거버넌스 및 스마트 계약의 미래 [1] title: 퀀텀아이콘QTUMinfo 2018.02.21 686
34 [Qtum DAPP] Vanywhere Is Coming To Qtum [11] title: 퀀텀아이콘QTUMinfo 2018.02.07 2401
33 퀀텀 웹 월렛 오픈 [20] title: 퀀텀아이콘QTUMinfo 2018.01.14 6522
32 [Qtum DAPP] Matchpool, The Qtum / $QGUP Developer Challenge [1] title: 퀀텀아이콘QTUMinfo 2018.01.09 2948
31 qrc20 tokens contract address list [19] 언노운 2018.01.03 4185
30 [Jordan Earls] X86 VM에 대한 생각과 목표 & EVM의 장점과 단점 [14] file title: 퀀텀아이콘퀀텀지킴이 2017.12.29 2492

포인트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타이어 6707295점
2위 title: 퀀텀아이콘빵먹는곰돌이 5919694점
3위 슈퍼비트 5830450점
4위 지금감사 5818100점
5위 불꽃 5537700점
6위 title: 스텔라쿵 캐리커쳐 #1미스릴 5533896점
7위 title: 퀀텀아이콘봄이 4928100점
8위 밀키웨이 3047950점
9위 빵상 2975800점
10위 대바기 27282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