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75000 2018.10.16 10:19 조회 수 : 190
기종 : 갤럭시 S9+
통신사 : 알뜰 LG U+
업데이트 후 어플을 지우고 해봐도 같은 증상을 보입니다.
도와주세요
2018.10.16 19:55
안녕하세요. 해당 문제의 경우, 기존 어플을 삭제하시기 전 반드시 니모닉을 백업해 주시고 어플 삭제 후 전원을 재구동해 주세요. 그 후,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큐바오를 다운받으시면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 댓글의 추천인 목록 추천0 비추천0 댓글
2018.10.17 01:37
답변 감사합니다 다시 시도해보겠습니다
인기글
최신글
최신댓글
안녕하세요. 해당 문제의 경우, 기존 어플을 삭제하시기 전 반드시 니모닉을 백업해 주시고 어플 삭제 후 전원을 재구동해 주세요. 그 후,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큐바오를 다운받으시면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